티스토리 뷰

노브랜드버거에는 햄버거만 있는 게 아니지요.

저희는 노브랜드 버거로 갈아탔어요..ㅎㅎ

일주일에 한번씩은 노브랜드 버거를 먹고 있는데요.

어느 날.. 메뉴판에 베스트!! 메뉴로,

상하이핑커포크가 보이는 거예요

아... 궁금하다.. 상하이 핑거 포크 맛!!!!

사이즈는 두 가지인데

작은 사이즈의 금액은

4,200원입니다.

음... 요래 들어있습니다.

두 가지가 보이는데

하나는 해쉬 감자요

많이 들어있는 것이

상하이핑커포크입니다.

저는 사실 이날..ㅎㅎ 저녁을 간단히 먹었던건데요..

언니 퇴근길 햄버거 먹겠다고 해서

저는 후식 느낌으로 상하이핑커포크 먹었어요.

맛있다는 증거와 이유 몇 가지:ㅋㅋ

첫 번째 : 배가 차있는 상태인데도 맛있게

먹었다면 맛있는 거죠.ㅋㅋ 

두 번째: 6월 초에 처음 먹었는데

벌써 3번이나 먹었어요.ㅋㅋ

은근히 맛있어서 어떨 때는 햄버거보다

더 땡길때가 있어요.

세 번째 : 고기 냄새가 안 나요

저는 고기를 좋아하는데요 고기 냄새가 

조금이라도 나면 못 먹어요.

특히 탕수육 같은 것도 조금이라도

냄새나면 못 먹는데요.

이건 고기 냄새가 안 나요!!!!

네 번째 : 바싹 튀겨 나와요

탕수육 주문할 때도 바싹 튀겨주세요

특별히 부탁하는데요

이건 부탁 안 해도 기본이 바싹이에요.^

 

포장해서 온날도 다행히 

외부 다녀오는 길에 차로 사 온 거라 

식지 않고 먹었는데요.

참고로 식지 않았을 때!!!

따스하게 바로 먹는 게 가장 맛있습니다.

▲핑거 포크 단면.. 살짝 보세요.^^

 

2번 다 먹은 후 맛있어서 큰 사이즈에 도전했습니다.

홈페이지에 들어가 메뉴 확인도 하고요

작은 사이즈는 소스가 한 가지인데

큰 사이즈는 소스가 두 개네요.

또 다른 소스만이 궁금해서 큰 사이즈에 도전..

일단 노브랜드 홈페이지에

상하이핑거포크에 대한 설명은

'자꾸만 손이 가는 상하이 스타일의 

매력적인 향신료 포크 튀김'입니다.

상하이 스타일을 모르니 설명으론 

이해되지 않는 맛입니다.ㅎㅎ

 

 

음 큰 사이즈의 양.. 많다요 ㅋㅋ 

그러나 이날은 걸어서 가져오는 바람에

고기가 좀 식었다는 거..

그래서 알았어요. 앞서 적은 대로

핑거포크는 따뜻할 때 바로 먹자!!!!

나왔을 때 바로 먹자!!!ㅋㅋ

(식었는데도 고기 냄새는 안 났어요!!)

뭔가 푸짐하죠?? 큰 사이즈의 금액은

15,000원입니다.

식지만 않았다면 훨씬 더 맛나게 먹을 수 

있었는데 ㅋㅋ 

6번째 : 해쉬 감자도 맛있어요

해쉬 감자의 식감은 뭐.ㅎㅎㅎ

해쉬감자 넣어줘서 감사 ㅎㅎ

큰 사이즈는 뭔가 많이 넣어줘요.

소스도 두 개씩 두 개, 피클도 주고.

피클만 두 종류로 줘요.

하나는 할라피뇨 피클 

하나는 그냥 오이피클.

소스는 작은 사이즈 주문 시 주는

매콤 칠리소스가 훨씬 더 제 입에

맞았어요. 

그래서 마지막 7번째 이유는

: 소스가 맛있다!!!!

로 할께요 ㅋㅋㅋ

그리고 역시 찍먹이 맛있어요 ㅋㅋ

그래서 저는 이제 탕수육에서 

상하이핑거포크로 갈아탈 것 같아요.ㅎ

 

제가 노브랜드 버거를 더 찾게 된 메뉴

상하이핑거포크를 소개해봤어요.

저는 일단 맛있는 것만 리뷰를 쓰자!!입니다.

혹시. 맛이 궁금하시면^^

스몰 사이즈(소) 4,200원짜리로!!!

도전해보시고,,

맛의 평가가 끝났고

두 명 이상이 함께 드실 거면

큰 사이즈(대) 15,000원짜리 추천드려요.ㅎㅎ

★맛있는 거 드시면서 주말 잘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