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벅스 리유저블 컵 득템 후기입니다^^
MINI음료 구매 시 리유저블 컵에 제공한다는
메일은 받았는데 ㅎㅎㅎ 음료보다는..
사실 리유저블 컵이 갖고 싶더라고요!!!
이른 아침 산책 나갔는데
벌써 어떤 분이 손에 들고 가십니다.
아,,,ㅎㅎ 생각만 하던 것을
실행에 옮겨야겠구나!!ㅋㅋㅋ

 

MINI음료는 세 가지인데요,
저는 고민 고민하다가 민트가 들어갔다는
'루비 레드 칠링 아이스 티'를 주문했습니다.
음료 주실 때 저런 종이도 주십니다.
일단 뭘 정확히 알고 산 게 아니니..ㅎㅎ
숨 고르며 사진 한 장 남기고.

 

제품명은 MINI 미니 리유저블 컵입니다.
재질은 PP (폴리프로필렌)
가장 큰 장점은 재활용이죠!!
제품 특성상 20여 회 사용을 권장합니다!!

주의사항:
손 세척하실 것(식기세척기 안됨),
전자레인지, 오븐, 냉동실 사용불가입니다.
그리고 완전 밀폐용기가 아니니 흔들거나 뒤집을
경우 흐를수 있으니 주의해주시기 바랍니다!!!
기타 등등..ㅎㅎ

색은 투명하고요 묵직하니.. 좋아요 ^^
그리고 생각보다 엄청 커요!!!

 

리유저블 컵 음료 주문 시 이러한 문구가 나와요.
환경을 위해 일회용 컵 사용 줄이기에 동참해주세요!!
아.. 뜨끔.. 요즘 산책 겸 나오느라 일회용 컵에
너무 마셨어요. 반성..ㅠ 반성합니다.
저는 리유저블 컵에만 관심이 있던 거라.
나머지 이벤트는 잘 살펴보지도 않았는데
입구에 이런 안내문을 붙여놨어요.ㅎㅎ
뭔가.... 대단한 이벤트인가 봐요..ㅎㅎ
아침부터 스벅 종이 쇼핑백에 가득히
담아가시는 손님도 있었어요 ㅋㅋ

그래서 음료 기다리는 동안. 새로 진열된 이벤트 상품들,,살짝 사진 찍어봅니다.

아.. 그리고 보니 빨대를 꽂아야지요..
알고 보니 빨대도 재활용되는 빨대입니다.
그리고 아침에 사진 찍을 때만 해도 몰랐는데요.
글을 쓰며 자세히 들여다보니.
컵, 리드, 빨대 모두 3가지 색과 디자인으로 구성,
랜덤으로 제공한 거래요 ㅎㅎㅎ
저는 다 이건 줄.ㅎㅎㅎ 그렇다면
저는 스벅 로그와 투명 뚜껑, 그리고
연두인지 노랑인지 ㅋㅋ 빨대로 받았습니다.

스타벅스 홈페이지 이벤트 사진

아.. 컵은 스벅의 초록 외 노랑과 파랑 동그라미 디자인,
빨대는 노랑 파랑 초록.
저는 초록 빨대였음 좋았겠지만.
이걸로 만족하렵니당.

잠시 루비 레드 칠링 아이스티로 가면요
요래 라임을 올려줍니다. 말린 것 같아요!!!
설탕에 담가놓은 라임청이 아니라 전 좋았습니다.
스벅의 설명에 의하면
세 가지 종류의 그레이프와
라임의 상큼한 만남에,
민트의 깔끔함을 더한 모히토 스타일의
MINI콜라보 한정 아이스티라고 나옵니다.
가격은 8,300원
어떻게 보면 비싸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리유저블 컵 대금이 포함된 가격이고
양이 어마어마합니다.
무려 709ml
기본 음료 양의 두배 정도니...
컵만 있다면 둘이 나눠 마셔도 될 만큼의
큰 용량!!!
집에 갈 때 까지 다 못 마셨어요.ㅎㅎ

 

 

스타벅스 MINI 리유저블 컵 with 루비레드칠링아이스티


음... 맛은요..ㅎㅎ 맛있는 체리 음료 맛??
라임이 들어가 단맛을 아주 조금 잡아주고요
ㅎㅎ 그리고 민트는... 어디에 있는 걸까요????
민트맛을 별로 못 느낀 것 같지만도
민트가 깔끔한 맛을 잡았다니 ㅎㅎ 믿고 먹은거구요.^^
달긴 달았지만
다른 부담 없이 사 먹을 수 있다는
그 브랜드의 음료보단 훨 덜 달고
그리고 더 맛있게 달고!!! 요!!!

집에 오자마자 컵 씻어 놓고.
수업 다녀와서..ㅎㅎ 커피 한잔과 같이 사진 찍어봅니다.

리유저블 컵은 튼튼하니 좋구요 가볍고요 ㅎㅎㅎ
맘에 듭니다.ㅎㅎㅎ

 


저도 앞으론....일회용품 줄이기에
적극 동참하려고요.

내일도 마실꺼면 ㅎㅎㅎ
맘에 드는 스벅 리유저블컵 들고
산책길에도 함 들고 나가보렵니다 ^^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