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저의 스타벅스 최애 음료로 등극한

민트 초콜릿 칩 블렌디드!!!!!

열심히 전파하고 다니고 있어요.ㅋㅋㅋ

스타벅스 앱에 민트초콜릿칩블렌디드는

이렇게 설명되고 있습니다.

'입 안 가득 상쾌한 민트 초콜릿과 

부드러운 돌체 소스가 어우러진

초콜릿 블렌디드'

한번 맛 본 후 매주 한 번씩은 먹고 있는

최애템인데요.

처음엔 그냥 마셨는데 최근에는

크림을 빼고 마시고 있어요.

그래야 민트 맛이 더 살아나는 것 같아요.^^

작년 스벅 프리퀀시 때 받은 다이어리에

3가지 쿠폰이 들어 있었어요.

함께 퇴근하는 쌤께 이 맛난

민트초콜릿칩블렌디드를 대접하고자

그중 하나의 쿠폰을 사용합니다.

텀블러를 가져가면 추가로 하나 더 주는

그런 쿠폰 ^^이예요.

두장 있던 건데 다 썼어요 ㅋㅋㅋ

팔찌는 1학년 어린이가 만들어 준 건데.ㅎㅎㅎ

그날 받고서 사실... 너무 감동했습니다!!!!

아주 부지런히 하고 다니고 있어요.

언제가 자랑함 하려고 매번 사진에 

같이 찍고 있었네요 ㅎㅎ

일단 이날 함께 드신 쌤도

민초 완전 만족!!

맛있으시대요 ㅎㅎㅎ

크림이 올라가면 비주얼이 이래요.

톨 사이즈 기준으로 금액은 6,100원이고요

아이스만 가능합니다.

돌체 시럽을 조정하여 당도를 조정하라 하는데

매번 급하게 테이크 아웃하거나

급히 시켜서 한 번도 조정은 못해봤어요

이번에 마시면 돌체 시럽을 조정해서

조금 넣어볼까 합니다.

 

 

위의 사진과 비교에 보시면 아시겠지만

최근에 마신 두 번은 크림을 안 넣고 있는데요

만들어주시는 분에 따라

양이 다름을 알 수 있습니다.

처음 크림 빼고 받은 날인데.

양이 너무 적어 보여서 주다 만 줄 알았어요ㅋㅋ

크림이 없으면 이렇게 적구나 했던 건데

만드시는 분에 따라 다른 걸로요 ㅋㅋ

아님 두 잔이니 서로 나누는 과정에서

분배가 잘 못 된 듯하기도 합니다.

 

그리고 최근엔 사이즈 업해서 먹었는데

지점에 따라 좀 다른 건지

우유를 너무 많이 넣으셔서

민트맛이 좀 약한 매장도 있더라구요.

좀 아쉬웠어요.ㅠ

민트맛이 강해야 맛있습니다^^

 

스타벅스 민트초콜릿칩블렌디드

어딜 가나 따라다니는 저의 스벅 애정 음료 ㅋㅋ

 

요래 테이크 아웃해서 가져가는데요.

집에 가기 전에 다 마셔요.

걸어가는 길이 좀 덥긴 한데 

요거 마시면서 가면 더운지도 몰라요 ㅋㅋ

더운 날 시원한 민트 초콜릿이 추천이요!!!

 그리고 입안도 상쾌하게 해 줍니다!!!

더위에 입맛 잃으신 분들께도 추천!!!!

 

수업 가서 만나는 어린이가

클레이로 뭔가 만들 때 민트 좋아한다고

매번 민트 초코 색으로 뭐든 표현하는데요

ㅋㅋ 저랑 그 친구랑 민초단으로써!!!!

서로서로 응원하며 매번 민트초코에 

대한 애정을 과시하고 있어요!!!

우리 둘의 대화를 듣던 어떤 1학년 어린이는

"민초요?? 초콜릿에 치약 묻힌 맛이 뭐가

맛있어요??"라고 ㅎㅎㅎ했는데요.ㅎㅎ

이와 같이 민초는

호불호가 강합니다!!! 만은

저는 스벅에서 

민트 초콜릿 칩 블렌디드 먹어본 이후로

그 어떤 스벅 음료도 제 입을 사로 잡지

못하고 있어요..ㅎㅎ

그만큼 강렬한 맛이라 표현하고 싶습니다!!!

 

참,, 위의 초코 토핑도 지점과

만들어주시는 분에 따라 양이 다른 걸로요 ㅋㅋ

모든 사진에 조금씩 양이 다 달라요 ㅋ

 

이번 프리퀀시 시작한 후 일주일 동안은 

민트 초코를 먹을 수가 없었어요.

오전 11시 40분쯤 가도 매번 sold out!!!

딱 일주일이 지나니 그때부턴 있더라구요.

 

이렇게 자주 먹으니 칼로리를 전혀 생각지

않는 저도 칼로리를 안 찾아볼 수가 없더라고요

찾아보니,,

톨 사이즈 기준으로 455kcal.

헉..ㅎㅎㅎㅎㅎ 그래서 일주일에

두 번 먹던걸 한 번으로 줄였어요 ㅎㅎㅎ

최근 모임 때

제가 하도 맛있다고 하니

제 지인께서도 같이 민트 초콜릿 칩 블렌디드를

드셨는데... 아주 아주 만족해하셨어요.ㅋㅋ

제가 전파한 분들은 모두 대만족!!!!!

저의 민트초콜릿칩블렌디드의 

사랑은 계속 이어지겠지요.

맛있는 음료라

한번 소개해드려요.

민트맛을 좋아하신다면

스타벅스 민트초콜릿칩블렌디드!!!
강추합니다.

이미 검증되었고

맛을 아시는 분은 계속 드시겠지만

아직 그 맛을 모르시는 분도 계시더라고요

그래서.ㅎㅎ 나온 지 꽤 되었지만

제 최애 음료 

스벅 민트초콜릿칩블렌디드!!!

올려봅니다.

 

언제나 그랬든 저는 맛있는것만

제돈 내고 먹은것만 올려요 ㅋㅋㅋ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