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벅스 별 3개 추가 증정 이벤트 여름 음료가
출시되었죠.ㅎㅎ
제가 그 별 적립에 적극 동참하며 별 따왔네요 ㅎㅎ
1. 유자 & 유스베리 티
2. 아이스크림 블랜딩 콜드블루
3. 트윙클 스타 핑크 블렌디드

스타벅스홈페이지참조

추가 3 별 이벤트 기간은
7월 20일(화)~ 8월 2일 (월)까지 총 14일입니다.
저는 21일 수요일부터
오늘 23일 금요일까지 하나씩 하나씩..ㅎㅎㅎ
원래 다 먹어볼 생각은 전혀 없었는데..
어느새 다 먹어봤네요 ㅎㅎ
기본적으로 별을 하나 적립해주고
추가로 3개 적립해주니
음료 하나 마실 때마다
총 4개의 별이 기본적으로 적립되고요
텀블러가 있으면
별 적립 하나 더 들어갑니다^^
(저는 일회용품 줄이기에 동참 못했네요ㅠ)

스타벅스홈페이지참조사진


스벅의 가장 큰 매력은
편안한 실내인데 지금 코로나19로..
무서워서.. 테이크아웃으로만 하고 있어요.
테이크아웃으로 사 먹긴 조금
비싼 감이 있지만..
별 프로모션에... 제가.. 홀라당..
넘어가서..ㅎㅎㅎㅎㅎ
가격은 위의 스벅 홈페이지
서머 3 음료 프로모션
사진 참고해주세요~^^

스벅의 별 3개 추가 적립 여름 음료와 함께 한
저의 여름 이야기 이제 시작합니다.ㅎㅎ

아이스 유자 유스베리 티 5,900 원
저는 세 가지 중 이 음료가 제일 맛있었습니다.
스타벅스 소개글로 보면
-달콤 쌉싸름한 유자와 새콤한 유스베리가 만나
상큼함과 은은한 티의 풍미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음료-
라고 소개되어 있습니다.
색상도 예쁜 그라데이션!!!

들고 오는 사이에 위의 라즈베리 색이
블렌딩이 되어 색이 모호해졌지만 ㅎㅎ
암튼 넘 예쁜..
색만큼 맛이 버라이어티 하며.. 맛있습니다.
너무 달기만 한 음료는 싫은데,
유자의 쌉싸름함이 단맛을 잡아주니
여름철 야외에서 먹기엔 딱 좋았습니다!!!
좀 과장해서
여름철 냉면과 같다고 할까요?ㅋㅋ
더위야 물렀거라!!! 상쾌한 여름 음료입니다!!

더운 날 마시니 상쾌하니 좋았습니다!!!
잠시 사진 찍는데도 땀이 비 오듯..ㅎㅎㅎ
이른 아침이었는데도 이렇게 더운 날,,
그래서... 더 맛있게 마셨어요!!!!
세 가지 프로모션 음료 중에
저는 제일 맛있었습니다!!!

아래 요래 유자 알갱이 같은 게 있어요
잘 섞어주며 드시면 됩니다^^

이날은 컵슬리브 가져갔네요..^^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음료지요??

---------------------------------------


▼이제부턴 또 다른 프로모션 음료요▼

아이스크림 블렌딩 콜드브루
톨 사이즈 6.600원
칼로리가 420 ㅋㅋ 뭐
민트블렌디드랑 비슷비슷이요^^

콜드브루와 바닐라빈이 콕콕 박힌 아이스크림이
블렌딩 되어
진하고 부드러운 콜드브루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음료
라고 소개되어 있습니다.
제가 콜드브루의 맛을 잘 몰라서요 ㅎㅎ

스타벅스의 콜드브루 커피는
차가운 물로 시간을 두고
추출하는 새로운 방식이라고 하는데요.
커피 본연의 단맛의 조화로
실크같이 부드럽고 그윽한 초콜릿 풍미의
풀 바디감을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이래서 콜드브루 좋아하시는 분은
콜드브루만 드시나 봐요^^

 

아침이라 카페인이 필요해서 선택했던 건데요.
(프로모션 음료 3개 중 유일하게
카페인이 있는 음료입니다)
음.. 아이스크림이 들어가서 부드러운 맛도 났지만.
그리고 실내에서 먹었으면 고급 버전 커피였겠지만
더운 야외에서 먹기에는 ㅎㅎㅎ
먹고 나서 다른걸 더 먹고 싶었던 ㅎㅎ음료였어요.
실내에서 드시고자 한다면 고급스러운 커피로 추천.
더운 여름철 야외에서 더위를 물리치기 위해
드신다면 한번 더 생각하시라고 말씀드리고픈 음료.
제 입맛은 아니었지만 ㅋㅋ 그러나 맛은 있습니다.
콜드브루를 좋아하신다면요^^

먹으면서 커피 대신
초코에 아이스크림을 블렌딩 하면
아이들이 참 좋아하겠다는 생각은 했습니다.

--------------------------------------------------------------

오늘은
'트윙클 스타 핑크 블렌디드'
톨 사이즈 6,300원. 먹었습니다.
두 개를 다 먹어보니 마지막 요 음료도
맛이 넘 궁금한 거죠..

 

스타벅스에선
세 가지 종류의 그레이프 & 피치의 달콤함과
패션 탱고티의 새콤함이 입안 한 가득 풍부한
과일의 풍미를 선사하는 블렌디드라고
소개하고 있습니다.
그레이프, 피치, 패션탱고티.ㅎㅎ
세 가지 맛의 조화!!! 와 색상에 기대 기대!!!
핑크 캔디 토핑!!!
여기서 핑크 캔디 토핑이
한 건 했습니다.ㅎㅎ

맛은 뭐랄까 설명대로
달콤 새콤인데 ㅎㅎㅎㅎ
시원해서 맛있게 마셨습니다!!!!
유자&유스베리티 보다는 좀 더 달고
그러나 더 시원합니다. 모르고 쭉 마셨다가
골이 띵~~~ 했습니다. ㅎㅎㅎㅎㅎ

위의 토핑 사진을 예쁘게 담아보자 했으나
뚜껑을 열면 못 닫을 것 같아서..ㅎㅎㅎ
암튼 꽉!!! 채워서 줬습니다.

 

토핑을 섞어야 할 것 같아 휘릭 휘릭..
모양새 다 무너지고 ㅎㅎㅎㅎ
저 별모양 핑크캔디토핑이요
마지막에 사탕처럼 씹히는데 ㅎㅎㅎ
ㅋㅋ씹히는맛도 있고..
ㅋㅋ 암튼 그래서 맛있게는 먹었습니다 ㅋ
아주 맛있다는 아니지만
뭐 늘 스벅은 중간 이상은 하니까요 ㅋㅋ


★이상 스벅에서 별 딴 이야기였습니다★
별이 4개씩 적립되어 세가지 음료 다 마시니
3일 동안 별 12개 적립!!!
그래서 무료 쿠폰이 나왔어요!!!
이건 민트초콜릿칩
블렌디드 마시는데 써야죠 ㅎㅎ

스벅은 이렇게 추가 별 적립 프로모션을 많이 해요.
프로모션 기간 내에 이렇게 모든 음료를 다
마셔본 적은 처음인데요..ㅎㅎ
이 기간 안에 한 번 더 이벤트 음료를
마시게 된다면 저의 선택은
'유자&유스베리티'입니다
^^
더운 여름 맛있는 음료 드시면서
힘을 내세요~^^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