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정역 맛집 파티세리소나를 알게 된 것도

누군가의 입소문에 의해 알게 되었고요

한번 방문 후에 맛있다 싶었던 건데

그  이후 또 많은 분들에게 빵집

파티세리소나 에 대해 이야기 들었습니다.

저녁 퇴근길엔 빵이 없다고

점심시간을 이용해 빵집을 찾는 분들도

계시고 조금 먼 곳에선 출장길에

잠시 들러 빵을 사가는 곳이기도 합니다.

 

아몬드 크로와상 3,500원

제가 처음 맛본 빵은 

아몬드 크로와상입니다.

이날도 제가 두 개 가져왔더니

딱 하나 남았습니다.ㅎㅎ

 

아몬드 크로와상 소개에

페스츄리 안에 고소한 아몬드 페이스트가 쏙~!!

이라고.

그냥 베스트라 적혀있어서 

산 건데. 어머 맛있습니다!!!!

 

겉은 바삭한데

아몬드 페이스트 덕분에 안에 

쫄깃거리는 느낌입니다.

아몬드의 고소한 맛도 일품입니다.

 

 

반 잘라볼게요.

저 가운데 보이는 게 

아몬드 페이스트 인가봐요^^

 

맛있어서

다음에는 빵이 많을 때 가려고

토요일 오전에 갔는데요.ㅋㅋㅋ

그때는 또 아직 빵이 다 안 나와서.. 요..

시간이 중요하네요.^^

요 초코 올라간

크로와상 예쁘게 담아봅니다.

 

 

크크치 크림베리 크림치즈 치아바타 3,500원

 

크림베리 크림치즈 치아바타라고 하여

크크치라 불리는 이 빵은

크림베리의 달콤함이 느껴졌고요

언니와 제 친구는

기본인 치아바타가 더 맛있다고 하네요^^

 

제가 검색을 안 해보고 맛있다는 소문만

듣고 간 거라 몰랐네요ㅠㅎ

파티세리소나의 가장 베스트 메뉴는

바로 이 에그타르트 라는걸.^^

맘 잡고 간 토요일 오전 잔뜩 나와있던

인기 메뉴 에그타르트를 이렇게 사진으로만

담아오는 실수를..ㅎㅎㅎ

그날 에그타르트는 하나만 샀습니다 ㅠ

어머나 맛이 일품!!!

괜히 맛집이 아니네요^^

먹어보니 왜 인기 알겠어요.

이후 맛집 소개해주려고

친구 데리고 파티세리소나를 갔을 때는

에그타르트 찾기 힘들었어요.

아침 9시와 오후 2시 

두 번이나 구웠다는데도

벌써 다 팔리고 없는 인기 메뉴

에그타르트!!!

이후에 저 오전 근무 있던 날

가서 빵 엄청 사 왔어요.ㅋㅋ

(많이 사서 소세지빵도 하나 

더 주셨어요 ㅋㅋㅋ참 소세지빵도 맛있어요)

에그타르트도 맘껏 사고

맛있다요 에그타르트!!!

이래서 인기가 있나 봅니다.

에그타르트 가격은 2,300원입니다

 

 

처음 먹은 메뉴 중 하나가 밤 식빵인데

이 빵도 사기 힘든 빵입니다.

일단 빵이 맛있습니다. 

반죽과 발효가 아주 잘 된 맛난 빵입니다.

 

이 사진들은 벌써 한 달도 넘게 지난 것 같은데

제가 괜히 바쁜 척하는 바람에.ㅠ 

이제야 올립니다.

오늘 수업 중에 친구가

이 빵집 이름을  묻는 카톡을 보냈던 건데

(진작 올렸으면 이 글 보고 빵집을 찾았을 것을)

제가 2시간이나 지난 후 답을 해줘서..

헤매다 못 찾았다고 하네요ㅠ

미안한 맘에 오자마자 글 올려봅니다.

제가 데리고 간 곳은 신정역에 있는 곳이 고요

2호점이 오목교 쪽에 있다고 

제 목동 친구는 거기 찾아보겠다고 갔었나 봐요

참 그러고 보니 오늘이 수요일이네요

제대로 찾아갔어도 빵 못 샀겠어요

수요일이 휴무입니다^^

음 글을 적다 보니

에그타르트 먹고 싶네요

아몬드 크로와상과 밤식빵도.

그러고 보니 저녁 시간..ㅎㅎ

맛있는 빵집을 소개하게 되어 기쁜데

이러면 빵을 또 더 못살 수도.ㅠ

이상 맛있는 빵집 

파티세리소나였어요.^^

(내돈내산입니다)

 

즐거운 저녁시간 되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