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난주 맛있는 녀석들은

택배 맛집 편이었다지요.

언니가 즐겨보는 프로그램인데

크로와상이 나왔었나 봐요.

언니네 6개 우리 집 6개 

총 12개를 주문했어요.

우리가 빵을 좋아하거든요^^

우리 집 6개 중 

3개는 슈크림 크로와상

3개는 팥우유크림 크로와상입니다.

맛있는녀석들에

그날 방송 나온 집들 다 

적혀있어요

이 맛난 크림크로와상은

시간을 들이다 라는 빵집입니다.

 

 

 

어제 오후에 왔어요

바로 해 먹었어요.ㅎㅎ

그냥 먹는 게 아니라

가장 맛있게 먹기 위해

크로와상 따로,

크로와상 속에 넣는

크림 따로,  이렇게 오네요.

역시 택배 맛집답게 포장에

전문성이 느껴집니다.

 

 

언니네 거랑 우리 꺼 분리 작업하고

크림은 일단 모두 냉장고에 보관하고요

크림은 시원하게 먹어야 해서요

올 때도 아이스팩과 함께 옵니다.

하나에 넣는 크림의 양도 엄청 많네요

저런 짤주머니 하나는 

크로와상 하나에 들어가는 양입니다.

 

 

 

이제부터 맛있는 크로와상

완성해보겠습니다. 뒤에 이렇게

구멍 같은 게 있어요. 여기에

저 크림 짤주머니를 짜주면 되어요,

 

 

먼저는 크로와상은

에어프라이어 180도에서 2-3분 돌려주라고

저희 집은 오븐에 살짝.ㅎㅎ

따뜻할 때 요래 크림 넣어주었어요.

크로와상 크기도 손바닥만 하고

크림도 엄청 풍성합니다.

세상에 이게 다 들어가네요!!!

 

 

먼저 먹은 것은 팥우유크림맛.

빵칼로 반 자르고

아빠 한쪽 저 한쪽,

음. 저는 팥의 단맛이 ㅋㅋ

좀 달았어요. 팥은 역시 달아요.ㅎ

 

 

두 번째는 슈크림 크로와상!!!

와~ 슈크림이 크로와상에 가득!!

부드러운 맛있는

고급 버전의 슈크림 맛이에요!!

슈크림은 맛있어요.

 

요 슈크림크로와상은

제가 다 먹었어요.

 

크로와상 끝자락 

크림 안 들어간 쪽엔 아이스크림

넣어 먹었어요.

 

(따뜻한 크로와상에 아이스크림

넣어먹으면 엄청 맛나요^^)

 

 

우유팥크림 크로와상은

얼려먹으면 맛있겠단 생각이 들었어요

수업 가기 전에 만들어 냉동실에 넣어놓고

집에 와서 썰어먹었는데

우유팥크림이 맛있게 얼었네요.

비비빅 아이스크림의 고급 버전 맛!!

얼려먹으니 덜 느끼하고

덜 달아 맛있네요.

이 역시 투게더 아이스크림

더 얹어서 먹었어요.^^

 

크로와상은 완전 고급이에요.

바삭바삭!!!

저는 개인적으로 슈크림크로와상이

훨씬 맛있네요. 오늘 점심때도

슈크림크로와상 하나 뚝딱 먹었어요

먹다가 수업 늦을 뻔..ㅋㅋㅋ

슈크림 넣은 크로와상 하나 냉동실에

넣어놨어요. 내일 먹을 건데

얼려진 슈크림이 

어떤 맛일까 궁금합니다^^

 

맛있는 빵을 이렇게 택배로 

주문해서 먹을 수 있으니 좋네요.

 

찾아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과 댓글도 감사드려요♥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