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벅 별 세개 이벤트가 이번주에 시작되었던 건데요,,
오늘에서야 먹게 되었네요,,
세 가지 음료 중 커피가 들어있는
블랙글레이즈드라떼!!!!아이스로 선택!!!
언니는 벌써 두 번이나 마셨다는데
그냥 달달 코코아맛이라고,,
그래서 저는 별 기대 없이 마셨는데요,,
한 모금 먹는 딱 그 순간,,
앗,,,,넘 맛있잖아요!!!!!!!

저,, 이 맛 좋아해서 종종 먹었던 것 같아요ㅎ
겨울엔 코코아 음료에 글레이즈드크림 올린
메뉴 있었던 것 같은데,,아닌가??
작년엔 못 먹어서 기억이 가물가물ㅎ

스타벅스홈페이지 블랙글레이즈드라떼 캡처사진


'블랙글레이즈드라떼'는
스타벅스의 아인슈페너 음료라는데요
진한 치즈 풍미의 글레이즈드 크림은!!!!
진심 고급지게 맛있어요.

위에는 시나몬인가 봐요,,
아낌없이 뿌려주고

글레이즈드크림이라서,,살짝 마스크 벗고
빨대 없이 한입 마셨어요,, 캬~~ 진하고 찐득한
짭조름한 단맛 치즈 풍미의 크림!!!!
이 맛 정말~~~~~~고급지게 맛있습니다!!!!!!
글레이즈드크림과 함께 입안으로 들어오는

커피가 진심 맛있었고요.!!!

둘의 조합이 좋아요 ㅋㅋ

그래서 마이리뷰에 별 5개나 줬어요 ㅋㅋㅋ

(저는 개인적으로 스벅의

카페라떼를 좋아합니다.)


2차 접종도 끝난 거라 조심히

오랜만에 창가 자리 잡아

매장 안에서 잠시 마시고는 있지만도,,
그래도 무서우니 마스크 쓰고 마시기 위해,,

빨대로 휘젓고,,,

마스크 안으로 빨대 넣어,, 마셔줍니다ㅎㅎ

 

빨대로 휘저어 먹어도 맛있네요!!!!!!
아이스라,,3~4모금 먹었더니,,

아웅,, 벌써,, 다 먹었어요.

이렇게 아쉬울 수가!!!!

 

글레이즈드크림이 이렇게 맛있다면
그린글레이즈드크림프라푸치노도
먹고 싶어지네요ㅎ

스벅홈페이지참조

 

스벅에서 가을 음료 3가지

-그린클레이즈드크림프라푸치노

-블랙글레이즈드라떼

-오텀 로드애플블랙티-를 선보이고

9월 7일(화)~9월20일(월)14일동안

세 가지 음료 사이렌 오더 주문 시

별 3개를 추가로 적립해주고 있습니다.

별 세개 이벤트 할 때는 ㅎㅎ

사실 꼭 먹어보긴 하는데요

오늘 아이스블랙글레이즈드라떼를

너무 맛있게 먹어서 리뷰 이벤트 때

다음에도 꼭 또 사먹는다에

체크했습니다.ㅎㅎ

 

친구가 도착해서 오텀 로드 애플 블랙티는

테이크 아웃해서 나왔는데요.

가을길을 형상화한 음료라는데

음료 색이 보이지 않아서.. 아쉽네요 ㅎㅎ

과일 건조 칩은 두 개 들어있었어요

 

스벅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의

제 점수는 별 5개에 별 5개 만점이고요

다음에는 샷 추가해서 마셔봐야겠어요.

재구매의사는 100% ㅋㅋ

 

담주부터 아침형 인간이 되어야 하는데ㅠ

보상심리로ㅎㅎ

별 3개 주는 이벤트 마지막 날까지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

부지런히 사 먹을꺼예요 ㅋㅋ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