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너무 맛있는 초코 휘낭시에!!!

먹고 싶다고 살 수 있는 빵이 아니예요

오늘도 딱 3개 남은 거 겨우 사 왔어요 ㅎㅎ

아무래도 주일 오후라 그런가 봐요

2시 40분인데 3개 밖에.ㅠㅠ

 

퇴근길에 가면 없어서 아예 못 사는 빵

"초코 휘낭시에"

 

신정역 맛집 파티세리소나는 

예전에 에그타르트로 올린 적 있었는데요

그때는...초코휘낭시에를 모를때예요.ㅠ

 

오늘은 초코휘낭시에 소개해드립니다.ㅎㅎ

오늘은 3개 사 온 걸로 만족하고요

 

그래서 예전에 찍은 사진 올려요..ㅎㅎ

이날도 주일이었는데 이날은 밥 먹고

바로 갔던 거라 조금 많네요.

 

쫀득하고 촉촉한 초코에 마카다미아가

쏙~이라고 적혀있어요.

그렇다면 빵에 쏙쏙 박혀있는 건 아몬드가

아니고  '마카다미아'였네요.

가격은 2,000원입니다.

저는 파티세리소나에서 

'에그타르트'가 제일 맛있는 줄 알았어요

 

 

에그타르트 관련 글은 아래요

 

 

신정역맛집 빵집 파티세리소나

신정역 맛집 파티세리소나를 알게 된 것도 누군가의 입소문에 의해 알게 되었고요 한번 방문 후에 맛있다 싶었던 건데 그 이후 또 많은 분들에게 빵집 파티세리소나 에 대해 이야기 들었습니다.

ggum-ddang.tistory.com

 

에그타르트는 맛집이 많아서

다른 곳에서도 맛있는 에그타르트 맛을

맛볼 수 있지만..

'파티세리소나'의

"초코휘낭시에"는 다른 곳에선

전혀 찾아볼 수 없는 독자적인 

최고의 맛이라고 맛의 일가견이 있는 동생이

추천해줬어요..

 

그래서 먹기 시작한건데요..ㅎㅎ

음..맛있네..독특하네 했던 건데..

하나 다 먹을 때 즈음... 입에서 계속

땡겨서..

그래서 절대 하나만 먹을 수 없는 맛!!

기본으로 연속 2개는 먹어야 하는 맛!!!

그리고 그다음 날에도 생각나는 맛

이예요..

완전.. 맛있어요!!!!

 

 

초코휘낭시에 반을 똑  잘라봤어요

휘낭시에 자체가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쫀쫀함이 특징인데요.

소나의 초코휘낭시에도 겉바속쫀이긴한데요,

특징이 더 있어요.

겉이 바삭만 한 게 아니고요 

쫀쫀한 무언가로 튀김옷 하나 입힌 것 같은??

바삭한 쫀쫀함이예요~!!! 이게 말로 표현하기가,,

바삭쫀쫀한 뭔가로 감싸 져 있어요 ㅎㅎ

그리고 속은 쫀쫀한데 또 부드러워요.

아.. 이걸 어떻게 표현할까요??

암튼 정말 맛있습니다!!

 

이러한 맛있는 빵집이 가까이 있어서

넘 좋아요. '초코휘낭시에'는 완전 강추입니다!!!!

주일 오후 2시 40분에 가서요 

남아있던 초코휘낭시에 3개 다 사고요

초코크로와상 하나 남은거 담아오고요

피칸파이1개랑 에그타르트3개, 소세지빵,

슈크림빵 하나 요래 담아왔습니다.

다 사니 24,700원 ㅋㅋ

제가 한번은 이렇게 사긴 해야죠..ㅎㅎ

피칸파이는 견과류 좋아하는 형부 드렸는데

형부도..초코휘낭시에가 더 맛있대요 ㅎㅎ

그 외 갈 때마다 사진 찍었던 빵 사진

몇 개만 올려봅니다. 제가 사왔던 빵 위주 사진.ㅎㅎ

오늘은 몽블랑 없어서 못 샀고요

소프트갈릭도 없었어요.ㅎㅎ

초코크로와상은 딱 하나!!! 남은 거 사 오고요,

(맛은 저번 뚜스뚜스 초코크로아상만큼 맛있음요.)

 

 

이상..맛있게 먹었던 빵이야기 마무리합니다.

파티세리소나의 저의 

제 1 픽은 '초코휘낭시에'

2 픽은 '에그타르트'!!!

맛있는 빵으로.. 강추합니다 ㅎㅎ

 

저는 내돈내산이고요.

사장님이 누군지도 몰라요ㅋㅋ

다만..ㅎㅎ 동네에 이렇게 맛있는 빵집이 있다는 게

넘 좋아서 올려봅니다.

저녁 바람이 너무 좋아서 나갔다 왔는데요,,

캬.. 가을이 성큼..다가왔어요!!!

★힘찬 한주 시작하세요★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