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추석 연휴 동안 투썸에 갔는데요.

아주 맛있는 투썸의 두가지 음료 추천합니다!!
첫날 맛본 로얄 밀크티가 너무 맛있어서 다음날은
로얄밀크티쉐이크도 마셨는데
어머나.. 정말 너무 너무 맛있습니다!!!

 

선물 받은 투썸 쿠폰이 있어서요.
투썸 케이크는  맛있어서 좋아하는데 동네에 없어서..
잘 안가게 됐던건데 동네에 생기니
산책 후 투썸에 가서 마시게 되었어요.
커피와 케이크 세트 쿠폰이었는데

저희는 커피와 로얄밀크티로 주문하고
추가금액 200원은 카드 결제했는데,
스벅과 다르게 하트를 두 개나 적립해주네요.
앗싸~~ㅋㅋ

잠시 스벅과 투썸의 하트(별) 적립 다른점 적어봅니다.
가지고 있던 쿠폰은 카카오 선물하기에서 받은건데
- 스벅은 카카오에서 받은 쿠폰을 사용하더라도
1,000원 이상 추가 금액을
꼭 앱에 저장되어있는 스벅카드로 결제해야
별을 적립해주거든요
- 그런데 투썸은 카카오에서 받은 쿠폰 사용하고
200원을 추가로 일반 카드결제했는데도
하트를 2개 적립해주네요.ㅎㅎ
(참고로 저는 그 담날 홀케이크를 샀는데요
케이크도 하트 4개를 적립해줬습니다^^)

 

왼쪽사진 투썸앱캡처분 

"투썸 하면 밀크티다"라는 말 들어보셨죠?ㅎㅎ
엄청 궁금했거든요.. 드디어 그 맛을 보게 되네요.
로얄밀크티  기본사이즈 가격은 5,500원이고요

저는 가격 맞추느라 사이즈 업하여

라지 사이즈(L) 6,000원짜리로 마셨습니다. 

저는 아이스로 마셨는데ㅋㅋ 

몇 모금 마시니 금방 없어졌어요 ㅎㅎ

 

홈페이지에 기록된 로얄밀크티 소개글은

-향긋한 홍차향과 부드러운 우유가 어우러진
정통 밀크티-라고 되어 있습니다.

 

티백이 들어있네요. ㅋㅋ

기대치가 높은 상태에서 한 모금 마시기!!!ㅋㅋ
와우!!!! 어쩜 완전 맛있습니다!!!

홍차가 이렇게 맛있는 거였나요??

 

달달함도 있고.. 차 티백에서 나오는..

그 어떤...티백고유의 맛이 있는데

그걸 뭐라 표현해야 할까요?

깨끗한 떫은맛??

 

티백에는 BRISE라고 적혀있어요.

맛을 보니 티백만 들어간 건 아닌 것 같아요.

 

그래서 찾아봤더니 홍차 티백도 넣고

밀크티 파우더를 넣는다고 합니다.

저는 곧..ㅎㅎ 홍차 티백과

투썸 밀크티 파우더를 구매할 

예정입니다.ㅎㅎ

 

홍차에선 달달함의 역할이 참 중요하다는데요

아마도 투썸의 밀크티 파우더가 

오늘의 투썸 하면 밀크티라는 말을

만든 게 아닌가.. 조심스레 생각해봅니다.

 

 

밀크티가 너무 맛있어서 다음날

투썸의 로얄밀크티쉐이크도 도전합니다.

은은한 얼그레이 향이 감도는 블랙 티와

진한 소프트 아이스크림이 어우러진

투썸 아이스크림 디저트 음료라고

소개되어 있는 로얄밀크티쉐이크!!

가격은 6,300원입니다.

(전날 마신 매장과 다른 곳인데요.

매장마다 차이가 나는 건지

요건 국민지원금으로 결제되었습니다)

 

 

아이스크림을 듬뿍 올려주셨는데요.

 

투썸 로얄밀크티쉐이크의 

맛의 포인트는 아이스크림이였어요!!!

투썸의 아이스크림이 완전 맛있네요!!!

제가 바닐라아이스크림 엄청 좋아하는데,

부드러운데 꽉 찬 느낌??

그냥 꿀꺽 삼켜지면서 녹아버리는 그런

소프트 아이스크림이 아니고

완전 진한 우유맛을 그대로 살린 고농축

소프트 바닐라아이스크림맛??

표현력이 넘 부족해서 정말 아쉽지만도

정말 맛있는 아이스크림이였어요!!

 

지금은 빕스 아이스크림이 바뀌었지만

바뀌기 전 그 진하고 맛있었던 소프트아이스크림

그 맛입니다. 아. 이 맛을 찾고 찾았던건데요!!

투썸에 있었네요. 이맛이. ㅋㅋ

홍차 맛은 아이스크림에 가려서 

로얄밀크티보다 덜 나는 것 같긴 한데요

그래도 그 진한 아이스크림맛을 뚫고

아이스크림과는 다른 달달한 맛으로 홍차 맛이 납니다.

 

투썸 밀크티 라인!!! 

로얄밀크티와 로얄밀크티쉐이크 완전

맛있네요. 별 5개 만점에

별 5개 아낌없이 드릴 수 있는 맛으로,

 

로얄밀크티는 달달함을 잡는 파우더가 맛있고

로얄밀크쉐이크는 아이스크림이

완전 대박 맛있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