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저는 공예재료들도 많고 문구들이 좀 

많은 편인데요, 평소

스벅에서 준 커피 캐리어를 재활용해서
여러모로 잘 사용하고 있거든요.
커피 캐리어 중에 제일 튼튼한 것 같습니다^^


가끔 커피 캐리어 활용한 정리정돈 글도
본 적 있고 생각지도 못한 활용의 예도 잘 봤던 건데요.
저도 이번에 다이소에서 산 공예 재료 정리하면서
딱!!!! 사이즈가 맞길래..넘 좋다하면서..
커피캐리어 재활용하여 정리정돈을 했습니다.

좋은 예라서, 나름 기록에 남기기 위해

정리해 올려봅니다.
 
1. 리본&마스킹테이프 정리함

책상정리는 하루만 안 해도 잔뜩 쌓여요.
주말에 다이소에 가서 잔뜩 사 온 리본과 테이프.
마스킹테이프 색 참 예쁘네요.
이번껀 다행히 잘 떨어지지 않고 괜찮네요.ㅎ

곧 수업시간에 또 활용하긴 할건데
이번에 살짝 가져가서 수첩 만들 때 사용했습니다.
(아이들이 피치색 좋아하네요.ㅎㅎ)

 

플라스틱통에 들어있긴 하지만도..

가방에서 빼서 책상 위에 올려놓으니

넘 지저분해서,,
어떻게 어디에 보관할까 하다가 
커피캐리어에 넣으니

세상에!!! 사이즈가 딱!!!! 맞게 들어가네요.
깜놀.. 딱!!! 마스킹테이프 보관용 통인양 맞습니다.

앗싸~!!!
 

리본도 새로 나왔길래 많이 사 왔어요.
요 체크무늬와 스티치리본은 필요할 때 가면
사기 힘들거든요. 새로 나와서 쫙.. 진열되어 있길래
종류별로 사 왔습니다.. 든든합니다.ㅎㅎ
리본은 이렇게 종류와 리본색이 보이게 보관하는 것이
좋은데 커피캐리어에 이렇게

리본색이 보이게
정리할 수 있으니 좋네요.

 

또 손잡이로 많이 들고 다녔더니

손잡이가 찢어진 경우는
손잡이 부분만 이렇게 잘라놓고 사용해도 딱!! 좋아요.

보관할 때는 손잡이 없는 캐리어를 아래에 놓고 차곡차곡 쌓아놓으면 공간 활용도 더 되고 좋은 것 같아요.

저는 저 그림이 좀..ㅋㅋ 그래서 최대한 그림 안보이게 ㅋㅋ놓고 재활용하고 있어요.

 

2. 화장품, 핸드로션,  리모컨 정리함.!!!

에 딱 좋아요

제방에 재료들이 너무 많아서요.. 그냥 이렇게

커피 캐리어에 화장품 담아놨는데 넘 편하더라구요.

손잡이로 잡아서 제가 화장하고 싶은 곳에서 

ㅋㅋ 특히 tv 보면서 후다닥 발라주기도 하고.

그리고 리모컨과 같이 꽂아두니 리모컨 찾으러 안 다녀서

좋구요 ㅎㅎㅎ 손잡이 있는 커피캐리어에 넣고 다니면

좋습니다. 들고 책상에서 컴 하면서도

화장품을 바를 수 있어요..ㅎㅎ

여름엔 에어컨 리모컨도 같이 넣어놨던건데

요래 뭉쳐서 보관하면 정말 좋습니다.

 

 

3. 떡메, 떡메모지 보관하기에 딱 좋더라구요.

사이즈가 딱 맞아요.

수업시간에 떡메를 만들어서..ㅎㅎ 저에겐 좀 많습니다.

메모하기도 편하고 연습지로도 많이 활용하고 있는데

이렇게 손잡이 있는 캐리어에 넣어두면

자리 옮길 때마다 들고 다니거나

제가 일할 때 옆에 두고 쓰기 편해요.

 

4. 잡동사니 문구 담아놓기.

다들 캐리어로 제일 많이 활용하시는 건데요.

저도 딱풀이나 긴 자, 그리고 정리해도 나오는 각종

잡동사니.. 를 여기에 모아서 꽂아둡니다. 

맨 오른쪽엔 생수병 잘라서 꽂아뒀는데요

큰 생수병을 활용하면 펜들이나 긴 잡동사니를

꽂아두기 편해요.ㅎ

 

뭐 더 잘 사용하시는 분들도

많으시지만도..ㅎㅎ

암튼..공예재료 담기 편해서,

이번에 산 재료가  커피캐리어에 딱 들어가길래!!!

저처럼 재료 많이 사시는 분들위해

함 적어봤습니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