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곰표 밀 식혜!!! 깔끔한 이 맛!!!!

앙 맛있어요..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맛인데요

넘 달지도 않고 걸쭉하지도 않고,,

우리 고모가 만들어 주던 그런 

깔끔한 식혜 맛입니다!!!

 

곰표밀식혜 빈티지소품으로 활용

일단 오늘 다 마시고 

드라이플라워 꽂아서 구석 한편에 

빈티지 느낌으로 놓아봅니다.

잘 어울리나요??ㅋㅋ

 

이번에 편의점 지에스25와 곰표 브랜드가 

만든 '곰표 밀식혜'인데요

가격은 1,400원이에요.

총내용물은 340ml

 

업계 최초로 밀을 이용 해 만든 

식혜 상품이라고 하네요.

기사 검색하니

기존 상품은 쌀과 보리만 사용했지만

곰표 밀식혜는 대한제분의 밀을 활용 해

밀 특유의 구수함과 쌉쌀한 풍미를 

살렸다고 합니다.

마셔볼게요..

저는 급한 맘에 ㅋㅋ 그냥 부었는데

흔들어서 부어주세요~^^

 

맛은 비락식혜 만드는 곳에서!!!

식혜 만드는 기술이 좋은 곳이니

탁월한 선택이 아니었나 싶습니다.

 

음..ㅎㅎ 맛있어요!!!

굳이 비락식혜 원조와 비교해야 한다면

1. 깔끔함!!!

2. 그리고 저는 덜 단것 같고요.

3번째 쌀알?? 그게 적어서 좋았어요 

작고 목에 쏘옥 넘어가서 좋아요!!!

저는 선택하라 하면

곰표 밀식혜를 선택할꺼구요!!!

4번째는 좋은점은..

바로 맨 앞에도 올렸지만

그냥 버리지 않고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할 수 있다는거지요.ㅎㅎ

 

썩 ㅎㅎㅎㅎㅎ

빈티지하진 않지만도..ㅎㅎㅎ

노랑 초록에 화이트 곰이

감성을 자극하긴 하네요..

그래서 드라이플라워 이곳저곳 놔두었던것을

모아 곰표밀식혜캔에 꽂아보았습니다.

 

참..저는 저 입구를 꽃가위로 좀 잘라주었습니다.

입구가 넓어졌어요 ㅎㅎ

이곳저곳에 자리 만들어보기

여기도 좋은데

제가 노트북을 여는순간..

안보인다는 단점이 ㅎㅎㅎ

이곳저곳으로 옮겨보다가 이렇게 당첨!!

노트북 사용하면서 보면 이렇게 보여요.

여기에 예쁘게 인테리어 소품으로~^^

괜찮나요??

 

맛있는 곰표밀식혜~~

한번은 드셔보시라 추천드리고요

ㅎㅎ 혹시 저 곰표디자인이

맘에 드신다면

멋지게 인테리어 소픔으로도

활용해보세요.

곰표맥주캔도 하나 얻어놔야겠어요

같이 두면 더 좋을듯.ㅎㅎㅎ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