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무료꽃수업을 듣고 있어요

재창업패키지 소상공인을 위한 무료수업이예요

트렌드플라워시즌상품

2021년 1월 5일부터 1월 12일까지 온라인수업

 

저는 택배로 꽃을 받았기 때문에

다른 분보다 조금 늦게 꽃을 받았어요

와우,,,너무 예뻐요..

꽃을 좋아하게 된 나이가 되었나봐요..

4시쯤 도착했는데.. 꽃을 빨리 물에 담가줘야 해서

재창업패키지 수업 들으며 열심히 꽃 정리했고..

급하게 몇 장 담았어요..

 

저는 여전히 장미가 제일 좋습니다^^

꽃은 비싸서 못 사던 건데..

원 없이 꽃을......

겨울이라.. 그런가.. 프리저브드 수업할 때도

빨간색 많이 쓰던데요..ㅎㅎㅎ

레드 계열 플라워도 소개합니다..

꽃은 역시 생화가 최고인듯합니다.

너무 예뻐요 개인적으로 저는 연핑크 계열의 

꽃들을 좋아합니다.

제 취향 저격..

 

오늘 꽃관련수업도 시작했는데

저는 수업 나갔다 오느라 못 만들었고

또 그때까지 꽃도 안와서..ㅎㅎ

못 만들었어요

 

녹화한다고 하고 나갔는데

녹화가 안돼서 정말 눈물이 날것 같았어요ㅠㅠ

같이 수업 듣는 사장님 한분께서..

공유해주신다고.. 해서...

넘 감사하게 기다리는 중예요..

 

꽃은 보기만 해도 좋지요.

눈도 호강이 필요해요

시원한 곳에 두라 해서 바깥 베란다에 놔두었는데..

베란다 나가니 꽃향이~~~~ 와우... 작은 행복입니다.

혹시.. 얼까 봐.. 방금

장소를 바꾸어주고 왔어요..

소상공인을 위한 재창업패키지라는

것이 있는데요..

처음에 이 사업을 알게 된 후

적었던 글이 있어요

관심 있으신 분은 보시라고 올려봅니다.

https://ggum-ddang.tistory.com/4

 

국비100%지원 재창업패키지 무료수업 스칸디아모스 도전

재창업패키지라고 들어보셨어요?? 코로나 19로 방과후수업이 어려워지면서... 저도.. 직격탄.. 대면 수업이 어려워지면서.. 어떻게 해야 할까?? 비대면으로 할 수 있는 일이 뭐가 있을까?? 온라인

ggum-ddang.tistory.com

저는 무료꽃수업을 듣지만

실제로 플라워수업은 엄청 비싸지요..

귀한 기회를 제공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열심히 최선을 다해 들으려 합니다.

힘든 시기에 새로운 돌파구를 찾기 위해

신청한 재창업패키지 수업인데

일단 꽃 자체로 힐링이 되니

이 또한 감사합니다.

 

향기로운 플라워 사진 보시고

기분 좋아지시길 바라며..

살짝 올려봅니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