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모티콘 무제한 사용!!! 혹시 하시나요??^^
저는 카카오 이모티콘 무제한 사용을
2월부터 시작했습니다.
( 그란님 글 보고 처음 알았어요^^)

사용료 월 3,900원에
-정성 다한 작가님들의 귀한 작품들을
제가 다 활용할 수 있다는 것이 넘 좋았고
- 제가 또 이런 글씨 그림 좋아하고
-혹시 작가님들에게 도움이 될까 해서요..ㅎㅎ
(그런데 작가님들께 얼마나 수익이 배분되는지는
모르겠어요 ㅠ 아시는분 계실까요?^^)

카카오톡이모티콘무제한화면캡처분

그 당시도 이벤트로 첫 달은 무료로
그리고 그 당시 시작하면 월 4,900원인데
월 3,900원에 계속 사용할 수 있다고..
지금 가입해도 월 3,900원은 그대로 인 것 같아요.

그런데 사실 지난달
언니가 드뎌 한 달 무료를 사용하면서
"최대 두달까지 무료 혜택을 준다는데?"
"엉?? 왜?? 나는 한달 무료 였는데????"

한달은 기존처럼 무료
결제를 어떻게 할 건지 선택하면??
뭐 암튼 결제방법 선택을 두고
미리 신청해 놓으면
한 달 더 무료를 준다고,
총 두 달 무료를 준다는 거죠!

그래서 언니에게 말했죠.
"ㅋㅋ 뭐야 기존 사용하는 회원에게
혜택을 더 줘야지..." 그냥 지나가는
말로 했던 건데요......ㅎㅎㅎ

10월 1일 이런 카톡이 왔네요.
기존 무제한 이모티콘 사용자에게 보낸건데요,
"감사의 마음을 담아 구독 중인 분들께
'한 달 0원 결제' 혜택을 지급해 드렸어요"라고.ㅋㅋ

저는 사실 이모티콘 무제한 사용 만족하고 있어요.
세상 잼있고 기발하고 귀여운 이모티콘
엄청 많으니까요.ㅋㅋ 그냥 구경하면서
감탄하고 아이디어 얻는 것만으로 좋거든요.

매일 스벅 커피 사서 마시는 울 언니는
이모티콘무제한금액으로 월 3,900원이 아깝다고
한 달 무료 무제한 사용 후 해지했고 ㅋㅋ

저는 스벅 커피 한잔 마시려면
차비를 아껴가며 먹지만ㅎㅎ
커피 한잔 값도 안 되는 금액으로 이
모든 이모티콘을 사용하는 게 아깝지 않고요.

좋아하는 분야, 가치가 다른거죠..ㅋㅋ

그렇다고 갑자기 월 사용료 올리면 안돼요!!
3,900원은 부담없지만
4,900원은 부담됩니다 ㅎㅎㅎ


그런 의미에서 저는 계속
이모티콘 무제한 구독할 거였지만
중간에 바뀐 2달 무료혜택에 맞게

기존 구독자에게도 이렇게 중간에
한 달 무료 추가로 주니
뭐랄까.. 깜짝 선물처럼 좋네요.ㅋㅋ

기존 구독자를 향한 카카오의 배려도 느껴지고.
그래서..칭찬하고픈 마음이 불끈..
(어찌보면 무료정책이 중간에 바뀌었으면
기존구독자에게도 혜택 주는것이 맞지만
다들 그렇게 해주지 않잖아요..ㅠ)
그런 의미에서 진심
기존 카카오 이모티콘 무제한 사용자
한 달 추가 무료 칭찬해!!!


또 그런 의미에서 이모티콘 무제한의 사용처 중에
티스토리가 추가되면 넘 좋겠어요!!ㅋㅋ
그리고 아이디어 넘치고 재능 넘치시는
이모티콘 작가님들도 응원합니다!!

칭찬은 칭찬일뿐 카카오이모티콘과 저는
어떠한 관계도 없습니다.ㅎㅎㅎ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