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가 좋아하는 노브랜드 버거!!!

노브랜드 버거 먹은 이후에는

그렇게도 좋아하던 버거킹 와퍼도

안 먹게 되었어요ㅎㅎ

저는 주로 세트로 시켜먹는데요

버거중에는 시그니처 버거가

개인적으로 젤 맛있습니다.

그리고 노브랜드버거에 맛있는 메뉴

바로 어니언 도넛!!!! 캬~~~~!!!!!

 

오늘은 제가 노브랜드버거 가면 꼭 먹는

최애 메뉴 어니언도넛에 대한 리뷰입니다.

저는 세트로 시킬 때 감자튀김 대신

이렇게 어니언도넛으로 바꿉니다.

어니언도넛으로 바꾸면 세트 가격에 

1,000원 추가되는데요

이렇게요 시그니처세트는 5,600원

어니언도넛교환으로 1,000원 추가

그럼 총 6,600원이 됩니다!!!

어니언도넛은 총 6개 줍니다.

캬,,방금 튀겨 나온..저 비주얼!!!

눈으로도 바삭함이 느껴집니다.

( 완전 내돈 내산입니다~)

 

어니언도넛만  따로 구입하면

2,500원이더라구요.

 

 

매번 세트 구입 시 어니언도넛으로

교환해서 먹는데요..

맛이 정말..최고입니다.!!!

바로 튀겨 나오는데요..

며칠 전  유독 맛있게 먹었어요.

 

촉촉함과 바삭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고

메뉴 소개에도  나오는데..

이날은 정말 너무 맛있어서

반을 잘라 들여다보기까지 했어요..

어떻게 만드는지 정말 궁금합니다.ㅎㅎ

 

 

언제 꼭 리뷰 써야지 써야지 하면서

시켜 먹을 때마다 찍어놓았던 사진들도

같이 올려요 ㅋㅋ

하지만 먹다 보니 젤 맛있게 먹는법이 있더라구요

무조건!!! 받자마자!!!

먹어주는 게 제일 맛있어요.

따뜻하고 바삭하고 촉촉함이 !!!

다 살아있거든요.

그런데..먹다가 배불러서 햄버거를 

못 먹을 것 같아서 햄버거를 먹고 먹으면

처음 먹었을 때의 그 맛을 못 느껴요.

아무래도 버거의 소스맛 등이 

생각보다 강한가 봐요..

 

노브랜드버거에서 어니언도넛을 

넘 맛있게 먹어서 다른곳 가면

어니언튀김 꼭 먹어보는데

여기만 못해요 ㅎㅎ 제 입에는요..

(참고로 전 부침개 전 같은거 좋아합니다 ㅎ)

 

햄버거와 함께 시키실 때는

무조건 현장에서 바로!!!

어니언도넛부터 먹어주기!!

따끈하게 바로 나온 어니언도넛은

정말..최고입니다!!!

고소함 쫄깃함 바삭함!!!

 

사진만 봐도 넘 먹고 싶네요

오늘 같이 비 오는 날도 ,, 흐린날도,,

 또 햇볕이 쏟아질 때도

튀김은 언제나 맛있습니다!!!

노브랜드버거 가신다면

어니언도넛 꼭 한번 드셔보세요.

완전 강추!!!!ㅎㅎ

 

불금..너무 좋아요~^^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