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벅스는 이렇게 케이크까지 다 맛있네요.

역시 생크림 케이크에는 딸기가 들어가야

제일 맛있는것 같아요.

달달하고 부드러운 생크림에

새콤달콤한 딸기는 최고의 궁합인 것 같습니다.

스벅이 그 최고의 맛을 

딸기쏙생크림케이크에 담았네요!!

 

사실 이 스벅의 딸기쏙생크림케이크는 

먹은지 2주도 넘었어요..

4월21일이였네요. 저 아침 근무 마무리한 날.

먹자마자 너무 맛있어서 바로

리뷰하려한건데 나름 넘 바빠가지고.ㅠ

여름 시즌 음료 나올 때 새로 나온 메뉴였지요

홈페이지 설명에 보면 딸기 쏙 생크림케이크는

촉촉한 케이크 시트 사이에

신선한 생딸기와 부드럽고 달콤한 우유 생크림을

겹겹이 쌓아 올린 케이크라고 나옵니다.

가격은 6,300원이고요 295칼로리!!

 

저와 같이 가신 쌤이 저 몰래 주문해서

선물로 주신 건데요.

직원분께 "요즘 제일 잘 나가는 맛있는 케이크가

뭐예요?" 물어봤더니 요 딸기쏙생크림 케이크를

추천해주셨다고 하네요.

 

 

 

사실 저는 스벅 가면 푸드는 잘 안 먹어요.

언니랑 갈 때만 푸드 먹고요 ..

저 혼자 다닐 때는

음료도 주로 테이크 아웃해서 마시는데요.

 

그래서 딸기생크림케이크가 나온지도 

사실 몰랐어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케이크는 사실

맛있는!!! 딸기생크림케이크!!!예요.

 그래서 너무 고맙고 감격하며 

감사히 받아왔어요 기대감 잔뜩 품고.

 

선물로 주신 거 매장에서 살짝 사진만 찍고

집에 가져와서 먹었어요..

 

먼저,

빵 시트 두께만 한 저 생크림의 두께!!! 에 

완전 만족!!!!

눈으로 봐도 느껴지는 저 부드러운

빵과 생크림!!!! 

밥을 잔뜩 먹고 왔는데도

빨리 맛보고 싶은 비주얼이예요.

 

포크로 잘라서 찍었는데

빵이 얼마나 부드러운지 그냥

무너지네요.ㅎㅎ

 

딸기도 이렇게 잘게 슬라이스 되어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풍성히 들어가 있고.

중요한 건 맛인데요!!!!!!!!!!!!!!!!!

너무너무 맛있다는!!!!

 

스벅은 사실 케이크 맛있죠!!!

빵이 부드러운 건 원래 알았던 거구

생크림이 맛있는 것도 인정하는 거고.

캬. 거기에 생딸기까지

이렇게 생크림 안에 작게 슬라이스 되어

들어가 있으니 생크림 먹을 때

혹시 느껴지는 느끼함도 잡아주면서

새콤함도 함께 느껴지니.

한마디로 입에서 아주 맛있게

녹는 그런 맛이었어요.!!!!

 

별 5개 만점에 5개 주고도 모자라는 맛!!!

배불렀는데도 이렇게 맛있으면

배고팠을 때는 두 조각도 먹을 수 있겠어요!!

진심 맛있었던

스벅 쏙딸기생크림 케이크였어요!!!

 

그리고  매번 느끼는 건데

스벅 직원분들의 친절함!!! 에 감사드려요.

(동네에 케이크 맛있는 카페체인점 있는데

거기는 진동벨 울려서 가면 음료만 

딸랑 올려져 있어요ㅠ 사실 넘 깜짝 놀라서.

다신 안가고 싶더라구요.

거기에 비하면 스벅은 정말 친절함이 최고죠

제가 느끼는 스벅의 제일 좋은건

직원분의 친절함!!!! 

그래서 스벅이 잘 되는것 같아요.

회사에서 그 이유를 꼭 알아야할터인데요)

 

내일부터 스벅 프리퀀시 행사하는데

직원분들이 너무 힘들지 않았음 좋겠어요.

 

직원분의 요 맛있는 딸기쏙케이크

추천도 감사하고

선물해주신 선생님께도 감사드려요

케이크는 친구쌤 돈으로 샀고요

먹기는 저만 먹었어요 ㅎㅎ

스벅은 딸기케이크 맛집으로 인정!!!!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