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4월23일 토요일 고성 아야진해변을
다녀왔어요.
최종 목적지는 아야진해변이 아니었으나
강원도에 왔으니 바다는 보고 가자 해서요.
길가 주차장에 차를 세워놓고 여유있게
산책하자 했던건데. 웬걸요..
사람도 많고 차도 많아서..
해변가엔 주차할 곳이 없고
몇자리 안 남은 주차장에 겨우
주차했어요 ㅋㅋ

이른 점심을 결정하고
아야진해변가에 있는
돈가스 맛집 카페해변에 갔습니다.
이곳은 카페로 음료를 팔고요
이렇게 식사메뉴로 돈가스가 있습니다.

수제 돈가스 세트로 가격은 15,000원
음료나 아메리카노 중 선택 가능한데
저희는 다 콜라로 선택했습니다.
돈가스 두개 나오고요
새우 두마리, 밥 조금, 감자? 고구마? 나오고요
샐러드와 우동국물과 김치 그리고
후식으로 슬라이스 된 오렌지 반쪽..

물티슈까지 해서 개인 쟁반에 나왔어요.
캬..돈가스에 올려진 소스 좀 보세요!!!
윤기 좌르르~~~~ㅋㅋ

실제 보면 푸짐합니다만..
제께 고기 크기가 제일 작다하면서..ㅎㅎ
언니가 남긴 두쪽 제가 먹었습니다.ㅎㅎ
맛은요..저뿐 아니라 모두 모두
아주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
사실 그 전날 휴게소에서도 돈가스 먹었는데
휴게소 돈가스도 맛있었거든요
근데 거기보다도 더 맛있었구
이 정도면 돈가스 맛집이라 해도 될 정도입니다!!!
돈가스 맛 좋고요
소스도 맛있었어요!!!!

사실 전 맛있는 것만 리뷰하자 주의거든요 ㅋㅋ

고기 단면...ㅎㅎ
암튼 제가 딱 좋아할 두께에 느끼함도 없고
소스가 맛있어서 듬뿍 찍어 먹어서 나중에
소스도 안 남고 다 먹었더라구요 .

카페해변길 돈가스 맛집으로 인정!!!^^
맛집 인증으로 돈가스를 즐겼으니
이제 내부와 뷰도 살짝..

여기는 돈가스 맛집일 뿐만 아니라
바다 뷰맛집이에요
앞에 아야진해변이 쫙.. 펼쳐져있어요.

카페해변길 파란색 맘에 들어요..ㅎㅎ

야외 테라스에도 좌석이 있고요
여기서 먹어야 사실 찐 바다 뷰를
만끽하며 먹을 수 있는 명당자리인데요.
그런데 지난주 강원도가 엄청 더웠어요..
야외 좌석에 앉아있다가 햇살이 너무 강해서
안으로 들어가서 식사했어요..

만약 커피를 마시러 간 거라면
저는 아이스로 시키고 무조건 야외테라스
에서 바다 보며 먹었을꺼예요..^^▲
자리 좋죠??
저희가 빠른 점심을 먹으러 가서 그러지
좀 있다가 손님들이 많이 와서
야외 좌석은 꽉 찼어요!!!

카페해변길 테라스에서 바라본
아야진 해변인데요
지난 3월엔 몰랐는데
여기에 낚시하러 엄청 오시네요..
저 오른쪽은 모두 낚시하고 계십니다!!!^^
그리고 날씨도 좋아서
바다 보러 많이들 오셨어요

해변에서 바라보는 카페해변길은
사실 그냥 그랬거든요 ㅎㅎ
그런데 카페에서 바라봤을 때는
그냥 그런 곳이 아니고 바다 뷰가 가장
좋은 카페였어요..ㅎㅎ

제가 앉은 좌석에서도 이렇게 바다가 보이고요
창문에 붙여놓은 문구도 멋졌어요.
"보고싶었어요 정말 많이"

실내에서 제일 좋은 좌석은 바로 여기인데요
저희보다 먼저 온팀이 있어서..
저희보다 먼저 나가길래 나가자마자
좌석에서 바라본 바다 찍어봤어요.
완전 바다뷰!!!!!자리!!

그리고 오른쪽 사진은 카페해변길 바로 옆에
있는 카페인데요 지난번엔 저기 갔었어요.

밥 먹고 나와 해변을 지나 주차장으로 가는길..
아야진의 멋!!! 저번엔 못 봤던 것 같기도 하고..
멋있어서 찍어 봄이요..ㅎ

저번에 올렸던 아야진해변 사진은
여기 참조하시면 되겠어요 ▼

고성여행추천 아야진해변 에메랄드와 무지개급 힐링

봄바람이 부는 3월의 어느 날 강원도 고성의 아야진해변에 다녀왔습니다. 이렇게 '아야진해변'이라 크게 글씨 장식까지 되어있어서 절대 이름을 잊어버리진 않을 것 같아요~ 자연과 잘 어울려

ggum-ddang.tistory.com


지난 3월과 다른 점은
캠핑카도 길가 주차장에 많이 서있고
길가 주차장은 오전 11시 도착 시 벌써
꽉 차 있음요
위에 적었듯이 낚시하러 오신 분들도
많았어요. 낚시하러 오신 분들은 저기
오른쪽 주차장에 꽉... 차 있었어요..

마지막 사진은 ,, "바다와 파라솔" 으로.
여유가 느껴져서 너무 좋습니다.

주말에 강원도 여행을 가신다면
그리고 아야진해변을 산책하신다면
바다뷰가 정말 멋지고
돈가스가 맛있었던 맛집 카페해변길
추천합니다.
해변에서 바라본 카페 모습으로
판단하시면 아니 되는 ㅋㅋ
멋진 바다뷰를 품은 카페입니다.
(참.. 그리고 친절하셨어요^^)

좀만 가까우면 한 달에 한 번씩은
강원도에 가고 싶네요.
쉼과 힐링이 있는 주말 되시길요^^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