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벅스의 이번 오텀  시즌음료
별 3개 적립해 주는 프로모션이 
10월 5일 시작되었습니다. 
이벤트 음료는
1. 미니 블루베리 요거트 프라푸치노와
2. 마롱 헤이즐넛라떼 .

저의 선택은 주저함 없이..ㅎㅎ
미니 블루베리 요거트 프라푸치노.
개인적으로 요거트 좋아하고요 
요거트에 블루베리는 진리.니까..ㅎㅎ
맛은 걱정 없을거구.
스벅에서 어느 정도 맛있게 만드느냐가 관건이죠.ㅎㅎ
 

별 3개 추가적립해 줄 때는 무조건 먹는편인데
요즘 제 동선과 너무 안맞아서..스벅을 자주 못가고 있어요 ㅠㅠ
주의하실점은 꼭!!!!사이렌오더로 주문하실때만 별3개 추가 적립이라는것을 잊으시면 아니됩니다!!!!

 

스타벅스홈페이지 참조


저는 올해 스벅 다이어리에 있는 10월 20일까지 사용해야하는 쿠폰을 써야해서 
직원분께 가서 이것저것 주문하느라...
추가적립 3개를 놓쳤어요.
매장에서 직접 주문시에는
이벤트 음료 한장당 별 2개 증정입니다.ㅎㅎ
 아쉽지만 저는 이번 미션음료로 별 2개 적립만 됐어요.

별 3개 추가적립하시려면

꼭 사이렌오더로 주문하셔야 하고요!!!!
별 3개 추가 적립이벤트 기간은 
10월 5일(목) ~ 10월 11일(수)입니다.
 

일단 오자마자 카페인충전. 
라떼를 한잔 마시고 쉬다가 
오후 2시 이후에 쓸 수 있는 쿠폰으로
에스프레소를 텀블러에 담아 오고
블루베리 요거트프라푸치노는 테이크아웃으로 주문했습니다.
원래는 마시고 오려했는데
오는 길에 서서울공원 살짝 들르니 축제가 있더라구요.
구경도 하고 싶고 해서 할 수없이 테이크아웃컵으로.ㅠ
주문했네요. 

테이크아웃컵은 매장에서 드실 수 없어요.
후다닥  사진만 찍고 나왔습니다. ^^

"휘핑크림 올라가는데 괜찮으세요?" 물으셨는데요
휘핑크림은 옵션에서
없이/ 보통/많이 이렇게 조절가능합니다.
기본은 보통이에요^^
 
가격은 6,900원이고요
사이즈는 톨사이즈 하나입니다.
 

 

뚜껑 살짝 열어 사진 찍었는데,

블루베리와 요거트의 믹싱 되는 색상이
너무너무 예뻐요.
캬.. 아는 맛이라.. 더 기대됩니다.
미니 마우스 초콜릿 올려져 있어요.

 
 

왼쪽은 주문해서 나온 음료 / 오른쪽 사진은 스타벅스홈페이지 참조

 

스타벅스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미니 블루베리 요거트 프라푸치노는
스타벅스와 디즈니의 색다른 만남으로 탄생한 음료로
블루베리와 요거트를 이용하여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과일프라푸치노라고 합니다.
홈페이지 사진보다 제 음료가 더 맛있어보여요 ㅋㅋ

개인적으로 스벅도 매장에 따라 맛이 조금씩 다른데

여기 서서울공원옆에 있는 스벅은

다른 매장에 비해 늘 더 맛있어요!!!
 

서서울 공원에서는 오늘과 내일 (10월 7일 ~8일) 2023 양천 가을문화축제가 열립니다.

모르고 갔는데 사람 많아서 깜놀이요.ㅎㅎ 덕분에 부스에 가서 이것저것 구경하다 왔습니다.

 

사진에서도 느껴지지만

아직 가을 느낌보단  사진상으로는

초록이 많아서 늦여름 같아요. 

하지만 실제 분위기는 완전 가을입니다.

 

이번 스타벅스의 가을 음료인 미니 블루베리 요거트 프라푸치노도  여름에 더 어울린다는 생각은 들지만도

가을에라도 나와줘서 고마운 음료예요.

새콤하니.. 먹고 정신이 바짝 들었거든요..ㅎㅎ

 

사진 다 찍었으니 한입 마시는데

캬.. 맛이 정말..!!!!

제가 좋아하는 아주 맛있는 요거트맛!!!!

요거트 좋아하시는 분들은 너무 좋아하실 맛이예요!!!

 

개인적 취향 저격으로 제 점수는 별 5개 만점에 별 5개.

고급진 새콤 시큼? 한 맛의 블루베리 요거트.

블루베리랑 요거트랑 잘 어울리잖아요.

저는 원래 블루베리 있어도 요거트만 먹는 편인데

이번 스벅 요거트블루베리 프라푸치노는

블루베리와 요거트 둘이 섞여서 색이 더 예뻐지고

맛이 더 풍부해진 것 같아서 딱 더 좋아요.

참, 초콜릿을 가장 마지막에 먹어서 그런가

초콜릿 맛은.ㅠㅠ

담엔 가장 먼저 먹어봐야겠어요.

 

저는 또 사 먹을 거예요.

블루베리 요거트 프라푸치노!!!

완전 맘에 드는 맛!!!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