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양천 중앙도서관이 

저희 집에서 걸어서 약 15분~20분

걸리는 거리에 개관했습니다. 

코로나19로 양천구청 블로그와 이웃이

되니 양천구 정보를 바로바로 알 수 있어

너무 좋습니다.

개관은 2021년 2월 1일 

설전에 함 다녀오려 했으나 미뤄지고

어제 산책 나갔다가 친한 지인과

함께 잠시 들르게 되었습니다.

 

 

양천구통합도서관 홈페이지 팝업사진 참조

 

 

제가 오늘 적어드리고픈 정보는

1. 가까이에 양천중앙도서관이 생겼다는 희소식

2. 양천구통합도서관 이란 홈페이지 소개

 lib.yangcheon.or.kr/

3. 회원 가입하는 방법과 절차입니다.

 

먼저 양천 중앙도서관에 대해,

토요일과 주일에도 운영되고요

휴관은 매주 금요일과 법정공휴일입니다.

 

동네이긴 하지만 위쪽 동네는  

안 다녔던 곳인데(전엔 산이였어요) 세상에 ,,

완전 새로운 마을이 조성되어 있네요ㅎㅎ

 

 

 

 

외관은 이 정도만 찍었습니다^^ 

 

두 번째 알려드리고 싶었던 것은 바로,

양천구 도서관에 관한 모든 것, 

양천구 통합도서관 홈페이지입니다.

 

정말 좋네요 

양천구의 모든 도서관 정보가

여기에 다 있습니다. 

 

먼저 책을 빌리기 위해서는
회원가입이 되어야 하는데

이 또한 양천구통합도서관 홈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직접 도서관에 가보니
일단 컴퓨터 한 대가 놓여 있습니다.

1.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회원가입한 후

2. 창구에 가서 신분증을 제시하면

도서관 회원카드가 발급되고
책도 대여할 수 있습니다.

신분증 꼭 지참이요!!!!!

 

저는 어제 지인과 잠시 들른 거라

집에 와서 홈페이지(양천구통합도서관) 찾아

온라인으로 회원가입,

양천구 9개 도서관 중 한기관을 방문해야 하는데

저는 양천중앙도서관에 가겠다고 체크했습니다.

내일 신분증 들고 도서관 가려합니다.

 

 

 

 

 

홈페이지에 들어가 양천구중앙도서관 클릭하여

도서검색도 했습니다. 요즘 관심 있는 꽃 관련 책들과

마크라메 관련 서적  검색 완료.

일단 내일은 마크라메 관련 서적 

빌려와야겠어요~^^

 

사실 코로나 19로 도서대여을 해도 되나

싶었는데요, 어제 가보니 

 이렇게 책 소독기가 있네요.

 

 

 

 

책 소독기로 책을 소독할 수 있다 하니

책 가져와도 되겠어요.

 

 

 

 

양천중앙도서관 지도입니다.

 

서남병원도 이쪽으로 가면 바로네요.

참고로 도서관 주변엔 숲길? 도 있었어요

 

 

 

숲에 들어가 걷고 싶었지만 시간상

그 옆 산책길만 살짝 걷다 왔습니다.

 

가까이에 도서관이 생겨 참 좋습니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