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상출시편스토랑은 1회부터 시청했어요. 어제 주제는 "도시락"이였어요. 이영자 님 때문에 시청하게 된 거라 여전히 제일 응원하며 기대하게 되는건 사실이에요. 실제 만드는 과정은 못봤고 거의 끝날 즈음 그리고 잠결에 이영자의 오색리조또가 우승하여 출시된다는 소리 들었어요.. 이영자 님 축하드려요 ㅋㅋ오늘 언니랑  오전에 나가서 산책한 후 들어오는 길에 CU편의점에 가서 오색리조또 찾아보기!!!! 아, 아쉽, 두 개 사 오고 싶었는데 하나밖에 없어서, 일단 하나만 들고 왔어요.

 

신상출시 편스토랑 22회 우승상품 이라고 적혀있고 이번 상품 이름은 오색 비빔 리조또 로 출시되었네요.ㅎㅎ 앗싸!!! 그래도 하나는 사서 다행이다. 색이 예뻐서 좋네요. 심사위원들이 극찬했던 건데, 제발 그 맛을 다 살려 제품으로 탄생하길 진심으로 바라고 바랬습니다. 실제 방송에서 먹을 땐  맛있는데 이게 상품화되면서 그 맛을 못 살린 게 많았다고 해서요. 가격은 4,900원입니다. SK통신사 할인 200원 되어 최종 4.700원에 구입하였습니다. 립톤 복숭아맛 캔도 받았습니다. 출시 기념으로 제품과 함께 음료를 주는데 (며칠간만 주는 거니 요건 꼭 확인하세요)!!!

실제 방송에서 만들 때는요, 

날치알, 소고기, 계란 (흰자 노른자 따로 ),

건강에 좋은 브로콜리 요렇게 올렸고요,

판매용에는 계란은 그냥 노란색으로!! 

대신 흰색은 저 피자치즈로 해서

오색 5색을 을 맞춰

오색비빔리조또 로 이름 붙였네요.ㅋㅋ

 

오색 담아준 그대로 엎어서 밥 위에

그대로 덮어 얹어주고요

어차피 섞으면 되는데.ㅎㅎ

제가 치즈를 그 위에 살짝

뿌려줬네요.ㅠ

 

언니네 집에서 함께 맛보려 한 거라

중간 사진들이 많이 없어요.ㅋㅋ

밥 위에 저렇게 올려주고

전자레인지 3분 돌려주면 끝이에요!!!ㅋㅋ

오~~~ 비주얼 좋긴 좋구나!!!

역시 음식은 맛으로도 먹고

눈으로도 먹어줘야 한다는~~

 

저는 왜 굳이.ㅋㅋ오색 예쁜 색을 가리면서

치즈를 골고루 뿌렸을까요?ㅋㅋㅋ

 

플라스틱 수저가 하나 들어가 있어요.

수저로 일단 열심히 섞어주기 아니

비빔이라 쓰여있으니 비벼주기로.ㅋㅋ

섞어도 색상 곱다요!!!

 

비빔밥이나 볶음밥에 날치알 들어가면

확실히 맛있거든요.

게다가 고기에서 냄새나면 끝인데.

냄새도 안 나고 리조또의 느낌을 최대한

살리려 노력한 맛이었어요.ㅎㅎ

저는 맛있게 먹었는데,

언니와 형부는 뭐 그냥.. 평균치..ㅋㅋ

그냥 리조또네..라는 평.ㅎㅎㅎ

그냥 리조또라는것도 사실 

맛을 잘 살렸다는 거 아닐까 싶어요.ㅋ

제가 너무 후한건가요??..ㅋㅋ

 

이렇게 작은 접시에 나눠 시식했어요..ㅋ

 

개인적으로 전 맛있게 먹었어요.

느끼하다 느낄 수도 있는데

전 이런 느끼함 좋아하니까요.ㅋ

(피클 같은 거 있으면 좋겠다 싶어요.)

내일 하나 더 사서 먹으려고요.

 

충전 가득한 주일 보내세요

공감과 댓글에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