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세상 편하고 좋은 게 많은데

이제야 알게 되는 것들이 있네요.

그중 하나가 라벨 프린터기입니다.

휴대용이라 사이즈도 작고 활용도도 높고

진작 알았으면 유용하게 사용했을

휴대용 스티커 라벨 프린터기 입니다.

지난 금요일 친구네 갔다가 친구가 파슬리가루 외 몇 가지 싸준다고, 라벨도 붙여준다고 해서요.  저는 제가 집에서 큰 프린터기로 뽑던 것만 생각해서 "힘들게 뭘. 그냥 가져갈게" 했는데 자꾸 아니라고 "라벨 프린터 있어서 바로 돼" 그러더라고요. "응??? 바로 돼???" 휴대용이라고..너무 쉽다고.. 가져와서 보여주는데, 어머 세상에 ㅎㅎㅎ 이런 게 다 있어요. 아시는 분은 아실 수도 있지만. 저처럼 모르시는 분을 위해 휴대용 라벨 프린터 살짝 소개합니다.

 

이렇게 필요한 것만 뽑을 수 있어요. 

자 이제부터 자세히 보여드릴게요.

저도 뭐 기계치라

기계를 어떻게 다뤄야 한다 

어떻게 핸드폰이랑 연결해야 한다 

그런 건 다 빼고요

이런 기능이 있는 도구를

소개하는 것으로만 할게요^^

 

휴대용 라벨 프린터와 핸드폰이 연결되었다면

이렇게 핸드폰에 쓰고 싶은 글씨만 쓰면 됩니다.

글씨 쓰고 아래 클릭만 누르면

원하는 라벨 스티커가 나와요~~^^

라벨지가 코팅지라 좋습니다.

가격대가 다양하지만

이건 2만원대라 하네요.

 

더 뽑아 준다고 해서

집에 가서 사용할 라벨 3장 부탁했습니다.

저에게는 정말 유용하겠어요.

크기는 스마트폰보다 조금 더 커요.

가지고 다녀도 부담 없는 사이즈예요.

세상 편해졌습니다. ㅎㅎ

연속 출력도 가능합니다.

다음날 쓸 거라고 이름만 쭉 30개 뽑았는데

30장 설정하면 이렇게 쭉~나와요.

 

편백 스프레이 라벨 3장 출력해왔어요.

집에 와서 스프레이에 붙여 주었어요.

간편하고 좋네요.

저에겐 꼭 필요한거였는데

친구 덕분에 좋은 정보 얻어 왔네요.

^^

 

♥관심 가지고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공감과 댓글에 감사드려요♥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