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적어도 3일 전에는 예약해야 받을 수 있는

스타벅스 홀케이크!!!

언니가 3일 전에 스벅 앱을 통해 홀케이크 예약 한 

스타벅스 청담스타 오 허니 케이크입니다.

홀케이크 예약시

수령일과 수령 매장을 선택하고

정해진 수령일에 수령 매장으로 가면

된다고 하네요^^

저도 한번 홀케이크 예약 들어가 봤습니다.

오늘 5일  주문하면 8일부터 

수령 가능합니다^^

스타벅스 홀케이크 예약 시 주의사항,,

 최소 3일 전 예약!!!입니다.

꼭 기억해주세요~^^

 

부지런한 언니가 3일 전에 예약한 덕에

오늘 어버이날 모임 때 케이크를 먹을 수

있었습니다.

언니가 스타벅스 케이크와 빵 좋아합니다.

덕분에 언니 옆에서 여러 종류의 스벅 빵과

케이크 맛을 보고 있습니다.

 

오늘 언니의 픽은 

청담 스타 오 허니 케이크입니다.

 

 

모양은 정사각형이고요

시트는 총 4장입니다.

시트 사이사이에 크림 들어가 있어요

▲요건 언니 아이폰으로 찍은 사진인데..ㅎㅎ

음 느낌 좋다요.ㅎㅎㅎ

청담스타 얼그레이 밀크 케이크 살까

고민하다가 얼그레이를 안 좋아해서 골랐다는

청담스타 오 허니 케이크에 대해

스타벅스의 소개말을 찾아볼게요.. 

 

1. 먼저 시트는

흑설탕 시트라고 하네요

저는 초코 시트인 줄 알았습니다.ㅎㅎ

너무 달지 않고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스벅 케이크 은근히 맛있고 고급집니다.

2. 두 번째 크림은:

꿀과 요거트 크림을 믹스한 건가 봐요

꿀과 요거트 크림을 샌드 한 케이크라고 나오네요

어쩐지 요거트의 맛이 났습니다. 그래서

느끼하지 않지 상큼한 맛이 났습니다.

3. 가격은 : 38,000원입니다

 

 

 저 설거지하는 동안 케이크 커팅해서

저 예쁘게 사진 찍으라고 ㅎㅎㅎ

요래 담아놓고 초콜릿도 옮겨놨네요^^

저 초콜릿에 슈가파우더가 막 묻어져 있어요.

(분명 ㅋㅋㅋ 처음에는 깨끗했는데 ㅎㅎㅎ)

원두도 열심히 갈아 맛나게 내렸습니다.

점심을 과하게 먹은 상태지만

이 비주얼의 케이크를 안 먹을 순 없지요!!

역시 케이크에 원두커피(아메리카노)가 

제일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열량은 저는 절대

계산하지도 그리고 살펴보지도 않습니다.ㅎㅎ

'맛있게 먹으면 0 칼로리'라고

굳게 믿고 싶은 1인이고

울 고모가, 소화 잘 될 때

맘껏 먹으라고 말씀해주셨습니다.

ㅎㅎㅎㅎㅎ

 

위의 요래 덮여 있는 저 빵 고물은

아마도 흑설탕 시트를 빵가루 내어

덮어놓은 것 같습니다. 

먹음직하게 풍성히  잘 뿌려져 있어요

비주얼 나이스~~^^

 

청담스타 오 허니 케이크는

많이 달지 않고 부드러워서 저는 좋았습니다.

스벅이 케이크까지 이리 잘 만드네요..

 

개인적으로 흑설탕 시트가

초코 시트보다 저는 더 좋았습니다.

요거트의 맛의 크림에서 호불호가

살짝 가려질 것 같긴 한데

저는 원래 요거트 좋아하니까요. ^^

 

혹시 생일에 특별한 케이크가 필요할 때

스타벅스 청담 스타 오 허니 케이크 

한번 드셔보세요

 

어린이날 덕분에 잘 쉬었네요

♥내일도 홧팅하세요♠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