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달달한 간식이 마구 땡기는 비 오는 토요일,

치즈 오징어와 버터구이 오징어를 

탄산수와 함께 맛있게 먹으니 

주중 피로가 풀리는 기분이에요^^

코스트코 가면 꼭 사 와서

쟁여두고 먹던 간식인데요.

 

코로나 19 이후 코스트코를 통 못 가서..ㅠ

언니가 회사에서 코스트코 갈 일 있다고

주중에 다녀오면서 사 왔네요

봉지에도 쓰여있지만

이 간식의 특징은

촉촉한 즉석!!!! 버터구이 오징어라는 거.

한입 쏙!!!! 치즈오징어라는 거예요

 

둘이 같이 놓고 사진 찍은 적은 

처음인데 지금보니 같은 회사꺼네요..ㅎㅎ

 

버터구이 오징어는 원래

여행 갈 때 꼭 사서 먹는 아이템이고

기존 마트 등에서도 찾을 수 있는 건데

요렇게 작은 사이즈로 밀봉된 건

코스트코에서 처음 본 것 같아요

코스트코에서 산 버터구이 오징어는 

큰 봉지에 이런 작은 70g짜리가

6개 들어있어요.

밀봉이 잘 되어서 맘에 들고요,

70g짜리는 혼자서도 먹을 수 있는

양이니 한 번에 먹고 치우기도 좋아요

전자레인지에 20초 돌려주면

더 맛있다고 팁이 적혀있지만,

저는 그냥 먹는 게 더 맛있어요!!!!

총 6개니 하나는 돌려 드셔 보시고

하나는 그냥 드셔 보신 후

나머지 4개는 맘에 들게 드시면 될 듯합니다.^^

윗부분을 잘라주니

캬오~~ 버터가 좔좔~~ 흐릅니다.

오징어도 통통!! 맛도 촉촉!!!

ㅋㅋ 그냥 혼자 먹을 때는

손에 안 묻히기 위해 

저 봉지를 잡고 먹으면 되는데요

접시에 담아봅니다. 

오징어를 다 낱낱이 나눠주면 좋지만

그럼 손에 너무 묻으니 ㅎㅎ

(주의: 손에 버터랑 설탕 녹은 느낌의

끈적이는 것이 많이 묻을 수 있습니다)

 

치즈 오징어는 벌써 5개 먹은 후입니다^^

한입에 쏙 들어가는 치즈 오징어는

코스트코에서 처음 봤습니다.

맛있을까?? 하며 샀던 건데..ㅎㅎ

맛있습니다.

와인이랑 먹어도 맛있다고 하네요.

그냥  탄산수랑 먹어도 맛있습니다.

목요일에 사왔는데

목요일 당시 치즈오징어 할인 하고 

있었다고 했어요.^^

할인전 금액은 13,990원  입니다.

오징어 함량이 46.42%

가공치즈 함량은 42.03%

이라고 하네요

 한입에 쏙 들어가는 사이즈고

포장도 작게 되어 있어서

가까이 드라이브 갈 때 

잘 챙겨가게 되는 간식 아이템이에요.

비닐 뜯어 입에 쏙 넣어도 되어

손에 안 묻히고 먹을 수 있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고소하고 진한 치즈맛과

오징어의 쫄깃함을 함께 누리세요"

적혀있어요.

이게 공기놀이하는 그런 공기만 한 크기인데요

ㅋㅋ 하나 들어가면 계속 들어가는 게 함정입니다.

치즈가 들어가서

 버터오징어처럼 많이 달지 않고요

버터오징어처럼 촉촉하지도 않아요.

잘 보면 요래 2층 구조예요.

오징어 한층

치즈 한층

^^

맛표현이 서툴러..ㅎㅎ

암튼 좋아하는 간식이예요 ㅋㅋ

 

분명 열량이 높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그러나 확인하지 않고 일단

맛있게 먹어줬습니다^^

사실 저녁을 안 먹을 생각으로 마구 먹었는데

언니가 불러서 또 엄청 먹고 왔네요.ㅋㅋ

헉.. 열심히 뛰어줘야겠어요 

ㅎㅎ

★쉼이 있는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