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간식대장 팬트리 선물을 받았어요.

저는 모바일교환권을 주로 선물하는데

이렇게 딱 정해진 선물도 몇 번 받아봤어요..

다들 열심히 검색해서 골라서

보내시기도 하나봐요.

오늘은 어린이날 받은 선물 '간식대장' 

정확히는 '간식대장 팬트리' 후기 적어볼게요

저는 어린이가 아니지만도

어린이날 선물을 받았어요 ㅎㅎㅎ

 

카카오톡으로 5월 5일에 선물 받았고

주소는 5월 12일까지 쓰게 되어있습니다.

저는 5월 5일 바로 썼고요

계속 배송 요청으로 뜨다가

5일이 지난 

5월 10일 상품 발송 안내가 왔고

오늘 

5월 11일 택배가 드디어 왔습니다.

주문이 많았나봐요.ㅎㅎ

박스가 크고 안에 차곡차곡 

예쁘게 담겨 왔습니다.

그런데 4층 칸이 조금 구겨져 왔어요ㅠ

박스는 교환이 안된다고ㅋㅋ

구겨져 옴이 살짝 아쉬웠어요.

 

크기가 다 큼직큼직해서

일단 세워 놓아 봅니다.

라면과 음료 과자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번호가 적혀 있는데

사실은 음료가 가장 아래칸..ㅎㅎ

라면은 진라면, 안성탕면, 삼양라면,

짜파게티, 팔도비빔면, 신라면 

각각 2개씩 들어있네요..

라면 부자 되었어요.ㅎㅎ

개인적으로 사놓은 나가사키 짬뽕도 

넣어놔야겠어요.ㅎㅎ

너구리도 좋아하는데

너구리도 추가해보심이 어떨지

판매 관계자분께 의견 내 보고 싶어요.ㅎ

사실 과자 끊으려 했는데..ㅎㅎㅎ

이런 유혹이..

과자는 한번 들어가면 계속 들어가서요.

결국 오후에 초코송이 하나 뜯어먹었네요.

짜잔 최종 예쁘게 끼워 간식 대장 

팬트리 완성해봅니다.

"택배를 열었더니 편의점이 왔네"가

간식대장 팬트리의 부제예요.ㅎㅎ

제 방이 작은 편의점이 된건가요?ㅋ

이런 편의점을 꾸미는데 드는 비용은 

39,000원입니다.ㅎㅎ

선물 가격이 39,000원이예요^^

비싼지 싼지는 저도 잘 모르겠어요 

어떤가요?? 

최종 완성된 간식대장은

이렇습니다.

수납장이 아니고 조립형 팬트리지만

가구형 디자인으로

튼튼한 종이 재질로 만들어져서

지속적인 사용이 가능하다고 되어

있습니다!!!

저도 사실 수납장 장식대?처럼

쓰고 팠어요.

저 위 구겨진 곳은 아예

떼어내야겠어요.ㅎㅎㅎ

뗄 수 있더라고요 조립형이라.

 

아래 음료칸은 음료수는 냉장고에 넣어놓고

뭘로 채워 넣어야 할까 고민중에요.

커피와 티 종류로 채워볼까봐요^^

카카오톡 선물하기 간식대장 상세설명 화면 중 일부

제 방을 미니 편의점으로 만든^^

간식대장 팬트리는..

생일인 친구에게,

간식매니아 지인에게,

기념일날 애인에게,

편의점을 꿈꾸는 당신에게!!

집순이(집돌이) 동기에게ㅎㅎㅎ선물하면 

좋다고 해요.

저는 저를 늘 잘 챙겨주는

울 언니에게 받았어요 ㅎㅎ

 

제 생각에는 

서프라이즈 선물로

보내면 잼 있을것 같아

추천 드려요 ㅎㅎ

 

♥저도 선물 덕분에 행복한 날이었네요♥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