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점심은 버거킹 몬스터베이비 버거로.

처음 들어보는 버거 이름이라 

혹시 맛있으면 적어 놓으려고

일단 사진부터 찍고 먹었는데

(저는 맛있는 것만 리뷰하거든요 ㅎㅎ)

어머나 ~~ 맛! 있! 습! 니다!!!!

 

원래 버거킹 주니어치즈와퍼 좋아하는데요

동네에 노브랜드 생긴 이후로

버거킹 버거를 안 가게 되네요.ㅎㅎ

 

오늘 수업이 오전과 오후에 둘 다 있던 거라

센터장님께서 사비로 제 햄버거를 사주셨어요.

아웅.. 감사합니다..ㅠ

 

그리하여 오랜만에 버거킹 버거를 만났는데

센터장님도 맛을 모르고 사 오신 버거가

바로 '몬스터 베이비 XL'입니다.

딱 보이는 고기 비주얼이 치킨인가?? 

했어요.. 일단 반으로 나눠보니,,

오!!! 패티가 두 개네요.

소스도 두 가지고 무슨 맛일까?? 

어머나.. 매콤한 소스가 

들어간 맛있는 햄버거네요.

 

사실 느끼한?? 맛도 좋아하지만

토요일도 쉬지 못하고 나온 거라

요런 매콤한 소스가 오늘 딱!!! 좋았어요.

 

그래서 글을 올리면서 다음 검색 시작.

2017년 뉴스에서 답을 찾았어요^^

 

무슨 맛일까???? 

패티 중 하나는  치킨 패티 맞고요

소스는 핫페퍼칠리소스래요

매콤한 맛이 이 소스 덕분이었어요

치킨패티는 두툼하고요 ,

고기 패티는 치즈와 어울려 고소하게,

양상추와 양파도 적절하게.

아이들것도 사 와서 단체주문이라 바빴을 텐데

그래도 정성스럽게 잘해줬네요.

소스도 넉넉하게~~^^

오늘 버거킹 버거 성공입니다.

 

그리고 개인적으론 노브랜드 시그니처 

넘 맛있는데 감자튀김은 ㅎㅎ 버거킹이 좀 더

간이 세서 더 맛나게 느껴집니다.ㅎㅎ

 

감자튀김 사진은 없으나 토마토케첩 찍어

맛나게 다 먹었어요 ㅋㅋ

 

반은 먹고 반은 센터장님과 바꿔먹었는데

이거 먹다 치즈 와퍼 먹으니 아무 맛도 안 날정도로

ㅋㅋ 몬스터베이비XL 소스 맛이 강했어요.

그리고 저와 센터장님 모두

몬스터베이비XL맛에 아주 만족했답니다.

가끔.. 매콤한 맛의 햄버거도

필요해~~~요~~^^

담에 피곤하고 햄버거 먹고플 때는

버거킹의 몬스터베이비XL로 먹어야겠어요

다음에 매콤한 햄버거 이름을 찾아보기

편하기 위해 기록에 남겨봅니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