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청년떡집 찐 우유떡이 왔어요.

언니는 맛있다고 추천받으면

바로 검색해서 주문하더라구요.

저는 전혀 모른 상태에서 택배를 받고

냉동실에 넣어둡니다. 

"두 개 중 하나는 우리 먹어도 돼?? " 라며 ㅋㅋ

 

음 포장박스는 맘에 들어요..ㅎㅎ

어제 편스토랑에서도 우유 떡 만들던데

이건 우유 떡인가? 

 

먹을 땐 사실 몰랐구요^^

지금 글을 쓰기 위해 찾아보니

찐우유떡 괄호 열고

찐한 우유크림이라 나와요

어쩐지 크림이 완전 맛있었어요!!!

 

크림이 들어간 건 

크림 맛이 맛을 좌우하잖아요.

고급지다?? 고급진

부드러운 찐한 맛의 크림!!!맛이예요!!!!

 

그리고 더 알게 된 사실은

"놀면 뭐하니?" 때 나온 BTS캐릭터

'타이니탄 스페셜 보라팩" 떡을 만든 곳이래요

대박!!!~~^^

한 상자에 6개 들어 있어요

한상자에 11,900원이니 개당 1,983원

약 2천 원 정도네요.

 

5분을 자동 해동하면 아이스크림처럼 

먹을 수 있다고 해서요

저는 아이스크림처럼 먹기 위해 5분 뒤에

먹었고요. 그냥 일반적으로 먹기 위해선 

20분 자동 해동시킨 후 먹으면 된다고 합니다.

5분 지나 나이프로 자르는데

손바닥이 아플 정도였으니ㅎㅎㅎ

5분 조금 더 지나서 드시는 걸 추천드려요

떡이 더 녹았어야 했어요.^^

하지만 아이스크림처럼 먹기에는 좋았어요.

다음에 먹을 때는 조금 더 해동시켰는데

그때는 떡도 좀 말랑해져서

떡 맛도 느끼면서 먹었는데

떡고물의 맛이 느껴져서 좋았어요.

지금 보니 직접 구운 카스텔라 가루 라고 하네요.

 

제 평가는 떡도 쫄깃하고 카스테라가루 맛도

맛있고, 안에 크림.. 크림이 완전 고급지고

맛있어요!!!

 

개인적으로 5분 해동후 먹는

아이스크림처럼 먹는 것보다

20분 해동후 먹은 게 더 맛있고요^^

 

찐 우유 떡 말고 꿀호랑도 왔어요

같이 시켰다는데 택배가 따로 왔어요.

냉동제품은 냉동제품끼리

아닌 건 따로 박스 포장해서

보내나 봐요.

 

상자에도 청년떡집이라 안써있고

청년제과라 적혀 있어요

다른곳인줄 알았다는 ^^

이번에 새로 나온 흑임자래요

흑임자 말랑말랑 꿀오랑 

직사광선이 없는 서늘하고 건조한 곳에서

실온 보관인데 이틀 만에 다 먹어서..ㅎㅎㅎ

따로 보관하고 할 것도 없었네요.

 

이렇게 소포장된  꿀오랑이

10개 들어있습니다. 

위에 검정으로 보이는 게 흑임자입니다.

 배가 너무 고파 일단 하나 먹었어요.

 

너무 달지도 않고 

바삭하면서도 부드럽습니다.

뭐지 이 식감은...

 

또 바로 먹어보자,,,ㅎㅎ

 

 

제가 시킨 게 아니라 사전 지식이

전혀 없었거든요. 찾아보니

저 흑임자 아래의 하얀색이

화이트 초콜릿이라고 해요

흑임자가루와의 조화가 좋네요.

흑임자 덕분에 초콜릿 맛이

너무 강하게 다가오지 않아 좋았습니다.

5월 11일에 집에 도착했는데

유효기간은 10월 26일까지 였어요.

가격은 13,900원

10개 들었으니 개당 1,390원이네요.

(1,400원이라 생각하면 되겠어요^^)

음 맛있어요 ㅎㅎ

하지만 흑임자에서 호불호가

나눠질 수 있겠어요.

저는 건강한 맛이 느껴져서 좋았습니다.

 

 

또 시켜먹고 싶은 맛!! 고급진 간식!!!

선물하면 참 좋겠다 싶은 맛이에요~^^

이쯤 되니 오리지널과 인절미 꿀호랑 맛도

엄청 궁금해지네요

^^

담에 또 시켜야지 ㅋㅋ

(내돈내산 맛 후기예요)

 

♣한주도 파이팅입니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