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파주 퍼스트가든을 예쁘게 장식한

장미와 디기탈리스 담아왔습니다.

 

디기탈리스라는 꽃 이름을 들어본 적 있으세요??

저는 완전 생소합니다.

코로나 19 이후 친구들을 거의 못 만나는데

수요일 석가탄신일에 오래간만에 뭉쳐 가 본 

파주 퍼스트가든을 예쁘게 장식한

꽃 중 하나가 바로 '디기탈리스' 였어요

 

몇주 지나긴 했지만

지금도 디기탈리스는 예쁘게 펴 있을 것 같고

장미도..ㅎㅎ 동네에도 예쁘게 피어 있으니

아직도 예쁘게 피어있으리라 생각되어

늦었지만 사진 올려봅니다.

퍼스트가든을 예쁘게 장식하고 있는

디기탈리스. 멀리서 보면

완전 화려합니다. 

넘 예뻐서 뛰어갔어요.

열심히 뛰어가 가까이서 찍어봤습니다.

가까이서 보니 저런 도트가 ㅎㅎㅎ

좀...... 정확한 말줄임표 사용하겠습니다.ㅋ

저는 멀리서 봐야 예쁜 걸로요^^

하지만 굉장히 화려하지요 

그래서 이곳을 디기탈리스로 꾸몄겠지요!!!

파란 하늘과 너무 잘 어울렸던 꽃이에요

다음꽃검색화면 캡처사진

사실 이름을 몰랐어요.

꽃 이름이 뭘까 다음 꽃 검색을 활용합니다.

요즘 꽃 이름 외워보려고 다음앱도 깔고 

나름 열심히 꽃검색하고 있어요.ㅎ

다음꽃검색 사진을 찍어보니 이렇게

-이 꽃은 '디기탈리스'일 확률이

99%입니다-

줄기가 곧게 자라는 꽃이래요

높이가 1m까지.. 와우..^^

꽃송이가 화려해서

관상용으로 많이 사용한다는데

저는 자주 못 본 꽃 같아요

7-8월에 꽃이 핀다는데  5월 중순에도

활짝 펴있었어요. 지금은 더 예쁘게 

모든 꽃망울이 활짝 폈겠어요.

이제부터는 장미 사진이요~^^

제가 젤 좋아하는 꽃이기도 한데요.

꽃도 예쁘고 향도 좋아서.

그런데 이번에 마스크를 써서 

향은 패스했습니다.

아름다운 장미 보시면서

눈 힐링 시간 가져볼게요

들어가자마자 제일 처음 만난 장미인데요

어쩜 이렇게 예쁠까요?????

그러고 보니 제가 핑크 장미를

제일 좋아하는 것 같아요

핑크장미의 꽃말은

맹세, 단순, 행복한 사랑이라고 합니다.

(다음검색참조)

 

찍고 보니 주로 핑크장미만 열심히

그래도 노랑장미 ㅋㅋ 있어요

노랑장미 꽃말은 뭘까요???

질투, 완벽한 성취, 사랑의 감소

ㅋㅋ 사랑의 감소는 뭘까요??ㅋ

잉 노랑 장미도 좋아하는데..

▼장미 테마로 꾸며진 곳에서 만난 거라

이것은 장미일까?? 했던 건데

검색 결과도 장미인 걸로 나왔어요.

이렇게도 예쁘게 피네요.

무슨 품종일까...

 

 

이렇게 피는 장미는 처음 본 것 같아요

기존에 피는 장미랑 좀 다른 거 맞지요??

요즘 원예작물로 재배된 장미는 1년 내내

꽃을 피는 4계성 장미라고 합니다.

4계성 장미는 겹꽃으로 화려하다는데

그런 품종이 아닐까 생각합니다만.^^

어디까지나 제 생각..ㅎㅎ

암튼 예쁘다요 정말.

이러니 장미를 아니 좋아할 수 없지요ㅎㅎ

장미의 매력 인정!!!!ㅋㅋ

모두에게 사랑받으며

또 모두에게 힐링을 주는 멋진

장미로 남아주길 바래~~^^

 

이상 파주 퍼스트가든에서 만난

장미와 디기탈리스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