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름 하면 수박, 수박 하면 여름!!!

뜨거운 여름날 오랜만에 만난 아이들과

(거의 한 달 만에 만난 것 같아요)

신나게 즐겁게 클레이로 수박 만들기!

맛있는 수박이 주제라서 좋고..

그리고.. 함께 해서 좋았나 봐요..

모두.. 하이퍼..ㅎㅎ

그 뜨거웠던 클레이수업의 현장 속으로!!

"수박마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주제: 수박

만든 이 : 초등학교 2학년

 

(1학년은 여름 주제로 바닷속 이야기

-요건 담에 묶어서 올려볼께요)

 

수박 로봇도 있고요..

(수박색만 모아서 만든거예요.

ㅋㅋ 빨강 초록(민트) 화이트)

 

 어몽어스버전 수박도 있어요..

아이들의 아이디어로 

개성 있게 만들어요 ㅎㅎㅎ

아이들의 솜씨에 감탄 감탄..

수박 소녀 ㅋㅋ수박 캐릭터 

완성이요.. 앙 예쁘다요.ㅎㅎ

그 옆에 제 것도 살짝 ㅎㅎ 

저도 이날은 아이들과 함께 만들었어요.

이날 티친님 블로그에서 본 

수박 쿠션에 아이디어를 얻어..ㅎ

ㅋㅋ 귀여워..ㅎㅎ

원래 미니미니만 만드는 어린이인데..

오늘 큼직큼직하게..ㅎㅎ

수박 아이스크림까지..ㅎㅎ

다른 때는 놓고 갔는데 이날은

다 가지고 갔어요. 부모님께

수박 선물하고 싶었나 봐요 ㅎㅎ

 

그런데 지금 보니 아이들이

맘이 급했나 봐요ㅎㅎ

원래 동그라미 기본 잘 지키고

엄청 잘 만드는 아이들인데....

오른쪽 수박 보고 빵~터졌어요.ㅎㅎ

 

열심히 정성 다해 신나게 만들고,

오랜만에 만난 저에게

막 자랑하고 싶어서!!!! 그래서!!!!

급히 만든 걸로... 생각하렵니다.ㅎㅎ

이렇게 아이들 작품 모아놓으니 

은근 멋진데요!!!!ㅋㅋㅋ

시원한 느낌도 들고 맛있는 느낌도 들고

뭔가 사랑스러움~~^^

아이들과 함께 해서 

행복했던 수업!!!

그나저나 

수박 먹고 싶네요ㅎㅎㅎ

 

..............................................................................

 

▼여긴 종이접기 수업하는

다른 센터인데요

아이들이 4단계라 많이 안 와서.ㅎㅎ 

클레이 재료 준비해서 한 타임은 이렇게 

클레이로 만들기 했어요▼

ㅋㅋ귀여워~~~

어찌나 열심히 만들던지..ㅎㅎ

실제로 보면 더 사랑스럽답니다.

 

디테일이 살아있는 작품들이예요.ㅎㅎ

이 친구들은 빨간 수박보다

핑크를 열심히 만들더라고요..

조금 더 러블리한 수박 캐릭터 완성!!!

 

방학 동안 집에서 아이들과 함께

클레이로 만들기 활동을 하신다면

 

1. 주제를 정해주면 좋고요

2. 옆에서 같이 만드시면 더 좋고요.

단 각자의 작품으로 만드세요^^

3. 만든 후 아이 작품을 칭찬해주시면

더더더 좋고요~~^^

 

이상 아이들과 함께 수업하며 만들었던

아이클레이 수박 만들기 편이었어요.

 

아침저녁으로 바람의 결이 달라졌더라고요.

그래도 한낮은 아직 더워요!!

마지막 더위는 수박과 함께~~^^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