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들의 표현력을 제가 따라갈 수가 없습니다.

2학년은 동화이야기 '토끼와 거북이' 주제로

2주에 걸쳐 수업을 했는데요

남학생들은 토끼보다 거북이를 더 좋아했습니다.^^

'토끼와 거북이'에서 거북이가 

경주를 이겨서 일까요??

그 이후에 '슈퍼 거북이'도 나왔다고 하네요.

 

일지 쓰다가 아이들 작품이

너무 귀여워서 올려봅니다.

 

아이들의 상상력속에서 나온 거북이!!

▲알록달록 거북이의 모습도 너무 재미있고요

어떻게 저렇게 색을 표현하고

동그라미도 지금 보니 4단은 올려서

표현했네요. 

오른쪽 거북이는!! 위풍당당!! 거북이

바로 슈퍼거북이를 표현했다고 합니다.

뒤에 망토~~~도 보이시나요??

 

▲ 두 마리의 반입체 거북이도 너무 귀엽습니다.

저는 클레이의 

기본적인 동그라미와 물방울 모양만 정확히만

만들 수 있도록 지도하고요

나머지는 아이들이 개성껏  만들도록 하고 있습니다.

(2학년 학생에 한해서요^^

그리고 자유 표현이 가능한 학생에 한해서입니다)

 

 

처음으로 캐릭터를 만들어본 학생은

머리는 토끼요 몸은 거북이로 만들었고요 ㅎ

예쁜 걸 좋아하는 학생은 

왕관 쓴 멋진 거북이를 표현해줬네요.

무슨 공포 게임에 나온다는 캐릭터라는데

눈을 좀 무섭게도 만들어준 어린이도 있습니다.

▲이 캐릭터도 뭐라면서

열심히 설명해주는데.ㅋㅋ

 제가 전혀 못 알아들었습니다. 미안 미안.ㅠ

좀 무시무시하지만

저 모양들을 하나하나 만든 정성이

놀라워 살짝 공개해봅니다.^^

그리하여 '토끼와 거북이'에 토끼가 

하나도 없는 관계로

 

울 1학년들이 만든 토끼 살짝 공개합니다^^

입체토끼 1학년작품

클레이 시작한 지 별로 안되어서 서툴지만^^

맘만은 전문가!!!! 정성에 정성을!!! 다합니다.

입체 토끼라  꼬리까지 

넘 예쁘게 만들어 붙였네요^^

지금 보니 색상도 다 본인이 좋아하는 색으로

잘 표현해주고~~

 

새로 시작한 1학년도 

저와 잘 적응하며 수업을 하니

넘 감사하네요.

마음은 통하는 거니까..

사실은 여기 아이들이 다 착해요

ㅎㅎㅎ

♥제가 누리는 복이지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