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동대문 엽기떡볶이의 9월 1일 자 신메뉴
'참치마요밥' 드셔 보셨나요??
떡볶이 엄청 좋아해서 일주일에 한 번꼴은
엽떡 주문해서 먹는데요. 매일 얻어먹다가
지난주는 제가 떡볶이를 사느라 주문하면서
9월 출시 신메뉴를 알게 되었어요.
'참치마요밥'과 '엽기오돌뼈밥'이 출시되었는데
저는 '참치마요밥'으로 주문했습니다.

엽떡참치마요밥

참치마요밥 가격은 3,500원이에요.
최근에는 이렇게 주먹밥을 셀프 형식으로
제공하고 있는데요
(7월12일부터 이렇게 했다고 적혀있네요)
동봉된 일회용 장갑을 착용하라고 적혀있는데
ㅋㅋ 저희는 안 들어 있었어요.


그나저나.. 뚜껑 열고 찍은 사진이 없어서 그런데
저 오른쪽 참치마요 좀 보세요.
재료를 아끼지 않았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눈으로 본 맛은 성공!!! 

윤기가 좌르르 흐르는 느낌..

 

안에 보니 이렇게 밥과 노랑이.

저 노랑이는 단무지일까요??

맛있게 버무려볼게요.^^

 

참치마요가 묽다?? 묽어서 버무리기에 좋았고요

그냥  이상태로 먹을까 했지만 급하게ㅋㅋ 주먹밥으로 

만들어 개인접시에 나눠주었어요.ㅎㅎ

 

맛은요... 모두 다 극찬!!!ㅋㅋㅋ했네요!!

먹어본 마요참치주먹밥 중 최고였어요!!

처음 본 그 느낌 그대로 재료도 풍성하고

마요참치소스라고 해야 하나??

그것도 넘 맛있었어요!!!

'마요참치밥'만 따로 사서 먹고

싶을 정도의 맛이었어요..^^

 

엽떡 순한맛

 

엽떡은  순한 맛으로 먹어요 ㅋㅋ

다른 때는 세트로 시켜서 튀김도 먹는데

지난주는 언니가 튀김을 해줘서..ㅎㅎ

언니의 튀김으로 먹었어요.

 

엽떡에서는 이번 9월 엽떡 신메뉴

'참치마요밥'과 '엽기오돌뼈밥' 인증 이벤트

진행중이예요. 기간이 별로 안 남긴 했는데

9월 중에 마요참치밥이나 엽기오돌뼈밥 드실 거면

이벤트 참여해보심도 좋을 것 같아요.

 

엽떡홈페이지참조

저는 '참치마요밥' 정말 맛있게 먹어서

맛 후기만 제 블로그에 남겨봅니다.

다음에도 엽떡 먹을 때 '참치마요밥'은 

꼭 시켜먹을 거예요!!!!^^

엽떡 좋아하시는 분들께.. 강추합니다!!^^

엽떡 좋아하시는분들은

벌써 드셔보셨을지도 ㅎㅎㅎ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