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투썸에서 로열 밀크티를 너무 맛있게 먹어서
집에서도 만들어 먹고 보고 싶어 졌어요.
요즘 파우더가 너무 잘 나와있으니까요.
' 투썸밀크티파우더' 라는 것이 있네요.
투썸 이름까지 넣어서 나온 거니.
맛도 비슷하리라 생각하고 구입하고요
얼그레이 티백을 구입했습니다.

쨘.. 처음 만든 홈카페는 아이스 로얄밀크티로!!
집에서도 투썸의 로열 밀크티 맛을 조금은
비슷하게 누릴 수 있어서 참 좋아요!!!

제가 맛있게 먹었던 투썸 로얄밀크티는요

 

 

투썸 추천음료 로얄밀크티 & 로얄밀크티쉐이크

추석 연휴 동안 투썸에 갔는데요. 아주 맛있는 투썸의 두가지 음료 추천합니다!! 첫날 맛본 로얄 밀크티가 너무 맛있어서 다음날은 로얄밀크티쉐이크도 마셨는데 어머나.. 정말 너무 너무 맛있

ggum-ddang.tistory.com


맛있어서 만드는 법 적어봅니다.


투썸밀크티파우더와
홍차 티백만 있으면
홈카페메뉴로 로열 밀크티를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로열 밀크티 재료
"얼그레이(홍차)티백, 밀크티파우더, 물, 우유"

1. 먼저 얼그레이 티백을 따뜻한 물에
담아주세요. 우려낼 건데요 저는 진하게
우려내기 위해 2개를 사용했습니다.
(처음 만들 때 하나로 만들어봤는데 살짝
아쉬웠거든요) 홍차의 씁쓸함? 맛이
좀 있어야 밀크티가 더 맛있는 것 같아요!!!

 

 

오.. 이것이 투썸밀크티파우더 인데요.
이렇게 320g랑 계량스푼이 들어있어요
'스리랑카 홍차 추출'이라고 적혀있습니다.

2. 이제 투썸 밀크티 파우더!!!! 를
우유랑 섞어 줄 건데요.
실제 레시피는 파우더 30g에 우유 200ml
넣으라는데요 파우더 양은 조절하시면 되겠어요^^

3. 파우더에 우유 넣어 섞고 그 위에
우유를 부어주세요!! 천천히 부으면
층을 만들 수 있습니다.
저는 우유의 진한 맛을 느끼기 위해
아이스로 먹긴 했지만 얼음을 넣지
않았습니다. 10월이고 하니까요.ㅋㅋ

 

4. 우유를 부어 준후
이제 티백 우린 물을 넣어줍니다.
먼저 티백을 넣어주고
그리고 홍차 우린 물을 천천히 넣어줍니다.

짜쟌. 로열 밀크티 완성!!!!
이 정도면 저의 홈카페 메뉴로
완전 성공적인 맛과 비주얼입니다 ㅋㅋ
아이스도 로열 밀크티도 성공이니

 

어느 비 오는 가을날
따뜻한 홍차 라테도 만들어봤습니다.

만드는 방법은 똑같은데
우유를 따뜻하게 데워주시면 됩니다.
저는 우유 거품기가 있어서 여기에
우유를 데웠고요 전자레인지에 데우셔도 됩니다.

따뜻한 홍차라떼는
우유 거품을 올려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부드러운 맛이 더 살아나지요

오늘 같은 날엔... 캬 이런 따뜻한
홍차라떼가 딱인데요.

 

(하지만 아이스로 만들어 먹을것 같아요 ㅋ

저는 따뜻한 우유보다 아이스라떼가

더  맛있거든요..ㅎㅎ)


저는 거품 위에 밀크티파우더를 뿌렸는데
2배 더 맛있게 먹는 팁에
시나몬파우더를 넣으면 한층 더 깊은
투썸의 밀크티 맛을 느낄 수 있다고
적혀있네요 ㅋㅋ 이제야 봤다는..
다음엔 시나몬 파우더를 뿌려서
마셔봐야겠어요.^^

 

그리고 저도 영국식처럼

ㅋㅋ 티백 진하게 내려서 우유 부어

마셔봤는데요. 우유 넣으니

얼그레이의 씁쓸함 떫은맛?ㅋ그런맛들이

싹~~없어지고 부드럽게 마실 수 

있으면서 홍차맛도 맛있게 나서 좋았습니다.

꼭 투썸의 로얄밀크티 맛이 아니라

홍차 본연의 맛도 좋으시다면

파우더 없이 드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파우더는 아무래도 당류가 많이

들어가 있어서요.

 

 

차 한잔의 여유가 너무 그립습니다.

내일은 무슨 일이 있어도

홍차 진하게 우려내서

로열 밀크티 한잔 맛있게 만들어

마셔야겠습니다.

차 한잔의 여유가 있는

멋진 가을날 되세요^^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