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벅의 제주 쑥떡 크림 프라푸치노!!!
비바람 몰아치던 추운? 가을날,,
비바람 맞고 가서 마셨는데도..
넘 맛있었던!!!! 지금도 생각나고!!!!!
또 먹고 싶은!!!!!
스타벅스의 제주에서만 맛볼 수 있는
아주 맛있는 프라푸치노입니다!!!!

이것이 제주에만 있다는
쑥떡크림프라푸치노인데요!!!

왜.... 왜...!!!!!
스벅 제주점에만 쑥떡 크림 프라푸치노가
있을까요????
서울에서도 쑥떡 크림 프라푸치노를
먹을 수 있게 해 주세요!!! 제발~~^^

제주에서만 먹을 수 있는 음료,
세가지 시켰습니다.
제주쑥떡크림프라푸치노 가격 7,500원
제주스노잉백록담 7,200원
제주까망라떼 7,200원

제주한정음료는
별 12개로 받은 무료쿠폰으로는
구입할 수 없더라고요. 참고하세요~^^

스타벅스홈페이지참조

제주쑥떡크림프라푸치노는
오직 제주에서만 마실 수 있는
제주지역 한정 음료로
제주쑥떡라떼의 시원한 버전이고,
쫄깃쫄깃한 국내산 흑임자 떡으로
씹는 재미를 즐길 수 있는 음료라고
홈페이지에 소개되어 있습니다.

그렇다면
쑥떡라떼는 어떤 건지 찾아봐야겠네요.
제주의 푸릇푸릇한 쑥향을 느끼며
건강과 힐링을 즐기는 음료로
제주의 오름길을 상징하는 음료!!라고
설명되어 있습니다.
이번에 새별오름 다녀왔는데..
그런 오름길을 생각하면
되는 건가요???ㅋㅋ

저 위의 휘핑은 쑥 휘핑이래요.
휘핑은 옵션에서 없이 하거나 많이 하거나
또는 일반 또는 에스프레소 휘핑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휘핑을 보고 건강한 휘핑이라 생각해보긴
처음이긴 합니다. 아무래도
쑥이란 이름 때문이겠지요!! 쑥 휘핑~~!!^^

쑥 파우더와 흑임자떡도 옵션 선택이 가능합니다.
아무래도 쑥을 기본으로 한 거니
꼭 들어가야겠지요.
쑥 파우더는 적게나 기본 보통 중에,
흑임자떡은 없게 하거나, 적게, 보통으로,
(기본은 보통입니다.)
저는 맛을 모르니 그냥 옵션 선택 없이
제공되는 맛으로 먹었고요.
옵션 중에 흑임자떡 많게도 넣어주심
좋겠어요 ㅋㅋㅋ

그 이야기인즉!!! 흑임자 떡이 정말로
쫀득쫀득하니.. 아주 맛있었거든요!!!
요기 중간중간 보이는 것이 흑임자떡!!!ㅋㅋ
얼음을 갈아 만든 프라푸치노에
흑임자 떡이 들어가니 살짝 맛있는 빙수가
생각났습니다.ㅎㅎ

사실 제가 쑥을 안 좋아해서
ㅋㅋㅋㅋㅋ (쑥향은 좋아해요)
쑥이 들어갔는데 왜 맛있다고 하지???
했던건데요...
쑥이 이렇게 맛있었나??
쑥의 맛이 이거였나???
할 정도로 맛있었습니다.!!!ㅋㅋ
녹차 프라푸치노보다 더 깊은 맛,
더 묵직한 맛이라 표현하고 싶습니다.

녹차 프라푸치노를 안 드셔 보셨다면.
그럼 '쑥은 맛없다'란 생각은 내려놓고
드시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거기에 위에 언급했듯이
흑임자 떡이 쫄깃쫄깃 씹히는데..
기가 막히게 잘 어울립니다.. 캬...
저의 최애 민트초코칩블랜디드와
(오늘도 민트블랜디드 먹었어요 ㅋㅋ)
견줄만한 훌륭한 맛있는 맛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별 5개 만점에 별 5개+에
서울에서도 먹을 수만 있게 된다면
저는 엄청 자주 먹을 것 같습니다.!!!!

완전 만족감 최고!!!

제주의 외도 DT점 2층 풍경입니다.
저 멀리 제주 바다가 보이고요 비가 왔습니다.
(사실 비바람 엄청 불었습니다ㅎㅎ)

제주 감성이 묻어있는
제주 스벅에만 있을 것 같은 소품들도
잠시 둘러보아요

제주는 동백꽃,,,으로 통한다 해도
맞는 말인 것 같아요~^^

제주에 멋진 카페들도 넘 많고 넘 좋지요.
아주 멋진 따뜻한 감성의 카페도
만나긴 했는데요.
그래도 스벅 음료를 좋아하신다면
제주에 가시면 꼭!!!!! 스벅에서
제주쑥떡크림프라푸치노!!!를
드셔 보세요!!! 강추~~ 강추~~
스벅 최애 음료가 바뀌실지도 몰라요 ㅋㅋ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