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벅스 할로윈 펌킨 치즈케이크!!!!
완전 맛있음요~~!!!!!
오늘부터 스벅의 2021년도
윈터 e프리퀀시가 시작되었습니다.
갈 생각은 없었으나,, 버스를 놓치는 바람에 ㅋㅋ
걸어서 집에 가게 되었고
집에 가는 길에 스벅의 유혹을 뿌리치지 못하고..ㅎㅎ
메뉴 고르며 스벅쪽으로 걸어가고 있더라구요 ㅋㅋ

오후에 수업이 있어서 ㅋㅋ 함께 걸어가는 쌤과 둘 다 바빴지만.. 맛난 미션 음료 받아 사진 몇 장 부랴부랴 찍고 나오려는 찰나.. 같이 간 쌤이 저에게 케이크 상자 하나를 줍니다.ㅠㅠㅠ 음료 기다리는 동안 저는 프리퀀시 샘플 구경하고 있던 건데 그때 몰래? 사셨나 봐요.. 저 주시려고 ㅠ 완전 감동ㅠㅠㅠ 나갈 때 주셔서 음료랑 같이 사진은 찍지 못하고ㅎㅎ,, 집에 오자마자 사진 찍고 오픈합니다.

쨘 이렇게 상자를 열면 조각 케이크 하나와
일회용 포크가 포장되어 있습니다.
쨘~~ 이것은 ㅎㅎㅎ 매장에서 제가
관심도 갖지 않고 사진조차 찍지 않았던 ㅋㅋ
스벅에서 할로윈 시즌 케이크로 만든
'할로윈 펌킨 치즈 케이크'입니다.
제가 호박을 별로 안 좋아해서요...
그런데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완전 완전 맛있는 케이크"입니다!!!!!

 

조각 케이크는 비닐에 싸여있는데
"생분해 포장재이오니 일반쓰레기로 버려주세요"
라고 적혀있네요.



자세히 들여다볼게요.
스벅 홈페이지에
단호박을 넣어 구운 번트 치즈케이크 위에
묵직한 펌킨 마스카포네 치즈크림을
듬뿍 올린 케이크입니다.라고 적혀있는데.
저 치즈크림이!!! 정말 예술입니다!!!!
진하면서도 아주 맛있는!!!

펌킨 마스카포네 치즈크림입니다.

저 듬뿍..ㅎㅎ 완전 반이 치즈크림입니다!!!ㅋㅋ

 

그리고 그 아래 빵은 치즈케이크래요
입에서 살살 녹습니다!!! 아주 맛있는 치즈케이크!!!
거기에 저 빵 아래 진노랑 연주황색이 호박인데요!!
이게 제가 원하던 밤맛이 나는 호박!!! 그 단호박이었어요.
치즈케이크와 함께 씹히는 호박의 맛이 일품입니다!!
펌킨 음료도 이런 호박으로 묵직하게 나왔으면
참 좋았겠단 생각을 또 하게 되네요.ㅎ.ㅎ

빵 위에 초콜릿은 후식처럼 먹어주고요
저 위의 올려준 건 뭔지 모르겠어요.
너무 맛있어서 감탄하고 먹느라!!!
집에 오니 동생이 와 있어서. 동생이랑 먹었는데
"맛있다 너도 맛있지? 그렇지??" 하며 먹다 보니
거짓말 1도 안 섞고 ㅎㅎ 순삭~~~~~ㅋㅋㅋㅋㅋㅋㅋ

드실 때는 이렇게 치즈크림 치즈케이크

같이 드셔야합니당.ㅎㅎ
못 먹고 지나갔으면 완전 후회할뻔한 케이크고요.
할로윈 지나서도 나오려나?? 싶어서..
31일 전에 또 한 번 먹으려고 합니다.

할로윈 펌킨 치즈케이크의 가격은
6,900원입니다.

이번 프리퀀시 증정품 샘플도 담아봅니다. 다행히 마구 당기는 게 없는데 그래도 다이어리 하나 정도는 받아야겠지요 ㅋ

 

참 그리고. 2021 플래너 쿠폰 3종의 유효기간이 한 달 연장되었다네요. 저도 11시 이전 사용하면 하나 더 주는 쿠폰이 두장이나 남아 있던 건데 유효기간 연장의 기쁜 소식이 왔습니다. 다행입니다. 혹시 쿠폰 아직 사용 못하신 분들 11월까지 사용 가능하다는 좋은 소식도 남겨놓고 갑니다.

많은 케이크 중에 할로윈 펌킨치즈케이크로

선물해주신 선생님의 탁월한 선택 덕분에 

제가 딱 좋아하는 스타일의 케이크 먹어봤습니다.

 

정말 맛있는 치즈크림이 듬뿍 들어간

맛있는 호박이 들어간 치즈케이크입니다.

별 5개 만점에 별 5+되겠습니다!!!

캬....글을 쓰면서도...또 먹고 싶어지네요.

ㅎㅎㅎ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