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파리바게뜨 직원들의 강추 제품이라는
엄지 척 푯말이 붙어 있는 치즈듬뿍어니언,
파바에 가서 빵과 커피를 먹진 않는데 ㅎㅎㅎ
쿠폰이 있어서 가게 되었어요.
뭐 먹을까.. 구경하는데.
음... 이렇게 강추라니 ㅋㅋ 완전
먹어보고 궁금하고 먹어보고 싶더라구요

같이 가신 쌤도 맛있다고 해서
오늘 처음 맛보았습니다.
큼직한 빵에 양파와 베이컨이
가득 들어 함께 먹기 좋은 조리빵이라고
소개되어 있습니다.
가격은 3,000
가격도 저렴하고 크기도 크고..

 

메뉴가 많을 때는 이렇게 강추라고 적어주면
고를 때 많은 도움이 됩니다.ㅎㅎㅎ
치즈듬뿍어니언 외에 '카스테라구마"에도
엄지척 직원강추가 적혀있습니다.ㅎㅎ
가격은 2,500원
그런데 동네마다 다른가 봐요. 집에 와서
동네에서 요기요로 주문했는데
주문가가 2,400원.. 희한하네~~ㅋㅋ

여기 매장의 베스트 메뉴는 밤식빵,
더 둘러보면 베스트 메뉴랑 추천 메뉴가
더 있었겠지만 ㅎㅎ시간 관계상
빠른 주문 후 빨리 먹기.ㅎㅎ

주문하면서 본 너무 예쁜 '할로윈 파티 케이크'
파리바게뜨의 할로윈 시즌 케이크죠
28,000원 ㅋㅋㅋ 넘 귀여움!!! 이요..
오늘 아이들이랑 클레이로 할로윈호박
꾸미기랑 할로윈 소품들 만들었는데
이걸 미리 봤으면 ㅎㅎㅎ 더 좋았을껄요..
내일 수업 때는 아이들에게 보여줘야겠어요

아이스카페라떼랑 아이스바닐라라떼
치즈듬뿍어니언과 베리베리크림도넛
먹었는데요. 아이스카페라떼는 헉..
몇 모금 먹었더니 ㅎㅎㅎ 벌써 다 먹었다는..ㅎㅎ

베리베리크림도넛은 제가 좋아하는 건데
시원하게 먹는 빵이고요
크림이 정말 맛있고 빵도 부드러움!!
이 빵은 개인적으로 추천드려요^^

전자레인지에 살짝 돌려달라고 했더니
이렇게 피자처럼 예쁘게 잘라주셨어요.
다 못 먹을 것 같아서 요래 했는데.
세상에..ㅎㅎㅎ 맛있어서 다 먹었어요!!!!

(저녁에 동네에서도 사 왔는데
전자레인지에 안 돌려도 맛있습니다.
돌린 거랑 안 돌린 거 맛의 차이가
좀 있어요!!! 그냥 한번 드셔 보시고
전자레인지에도 몇 조각 넣어 드셔 보세요)

 

저는 도대체 몇 쪽이나 먹은 건가요??
베이컨과 어니언과 마요네즈의 찰떡궁합!!!
안에 빵도 부드럽고.. 술술 넘어갑니다!!!!
왜 직원들의 강추 메뉴인지 알겠어요.
혹시 파바 가신다면..
치즈듬뿍어니언 드셔 보세요 ㅎㅎ
저도 강추에 한표!!ㅋㅋㅋ 추가합니다.

베리베리크림도넛도 제가 거의 다 먹었는데요
(같이 가신 쌤이 느끼한 거 잘 못 드신다고.ㅎㅎ
그러나 전혀.. 느끼하지 않아요.. 맛있는데 ㅎㅎ)

요기요 파리바게트 5천원 할인행사 요기요 앱 캡처

 

지금 요기요에서 파리바게뜨 포장
5천원 할인 이벤트 중이에요
기간은 10월25일~10월31일까지고요

25일에 이벤트 문자도 왔더라구요
혹시 파리바게뜨 빵을 드시고 싶으시면
지금 활용하시면 5천원 할인해서 드시면
좋겠지요!!
조건: 만원이상 일 때 5천원할인되고요
빵의 가격은 오프라인보다 100~200원정도
비싸요. 포장&배달비가 포함되어서
그렇다고 하네요.

사실 저는 그냥 패스하려고 했던건데..
오후에 먹은 빵이 맛있어서..ㅎㅎㅎ
파바에서 요기요 5천원 할인쿠폰을
사용해서 빵을 샀네요..ㅋㅋ

배달되는 건 아니고요
포장 주문하고 찾으러 가면 되는데요.
제가 한번 꽂히면 바로 또 먹는 스타일이라
오후에 먹은 치즈듬뿍어니언을 또 시켰어요.
그만큼 맛있었다는건데요!!!
그런데 울동네에는 베이컨이 안 올려져 있었어요.ㅠ
음 사진 찍거나 내일 직접 가져가서
이야기할까 하다가 벌써 반이나 먹었으니
참을래요.ㅎㅎ

저는 카스테라구마, 치즈듬뿍어니언, 옛날왕슈크림도넛, 베리베리크림도넛, 오리지널머핀을 주문, 총 11,700원이 합인데요, 여기서 만원이 넘으면 자동 5천원이 즉시할인이 이루어지고 5천원이 차감된 6,700원만 결제했습니다. ㅋㅋ 완전 대박이죠!!!ㅋㅋ 혹시..5천원 할인쿠폰을 사용하고 싶으셔서 파리바게뜨 빵의  강력 추천 메뉴를 고르신다면, 직원들의 강추제품 '치즈듬뿍어니언'도 꼭 드셔 보세요 ㅎㅎㅎ 저는 다음에도 또 사 먹을 거예요 ㅋㅋㅋ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