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시안 해변의 많은 카페 중에
오늘 다녀온 곳은 마시안제빵소예요.
오늘은 제가 가이드~~ㅋㅋ
마시안 해변이 모두 처음이라 하셔서
바다가 보이는 카페로 목적지를 정했고
카페에서 바닷가로 내려갈 수 있는 곳을 찾아서
갔는데 그래서 가게 된 곳이 바로 오늘의
1차 목적지 '마시안제빵소'입니다.

오늘 날씨는 따뜻했지만
아주 맑은 하늘은 아니었지요.
그래도 서해의 평온한 바다를 바라보며
산책하기는 딱 좋았습니다.

마시안 제빵소에서 빵이나 음료를 사서
다시 입구로 나와 건물 뒤로 가셔야
야외 테라스가 있고요
바닷가로 나가실 수 있습니다.

마시안제빵소의 오픈 시간은
10시 30분인데요.
주말이라 많은 인원이 모일 것을 예상해
오픈 시간에 맞춰가려 했으나 늦어졌어요.ㅠ
11시쯤 도착했는데요.. 주차장이 꽉 차서..ㅠ
저희는 장애인 차량이었기 때문에
딱 한자리 남은 장애인우선 주차구역에 주차했구요
주차구역으로 오고 가는 많은 인파 속에서
무사히 주차할 수 있었던 건
주차 관리해주시는
친절한 주차 관리자분 덕분이었어요.
이 자리를 빌려 감사 인사드립니다.^^

담에 주말에 가게 되면
오픈 시간 전에 가야겠어요 ㅋㅋ

저의 오늘 1코스로 오전엔 커피랑 간단한 빵
그리고 바닷가 산책이었는데
그 목적을 이루기에 충분히 좋은 곳이었습니다.
아직 춥기 전이기 때문에 야외 테라스를 추천드리고
간단히 드시고 바닷가 산책하시면 참 좋겠어요.

저희는 곧 12시에 기와집 담에 점심 예약이
되어있어서 빵을 ㅎㅎ원래 하나만 맛보려 했으나
ㅋㅋㅋㅋㅋ
빵순이가 빵을 그냥 갈 수가...ㅠㅠ
친구가 좋아하는 감자랑 제가 좋아하는
갈릭이랑 ㅋㅋㅋ
그리고 일단 저만 카페라떼 한잔 ㅋㅋ

이것은 육쪽마시안빵 갈릭과
육쪽마시안빵 감자입니다
각각 5천원씩이고 카페라떼는 6천원입니다.
오른쪽이 갈릭인데요 아래 기름 보이시죠??
캬..이게 방금 만들었나봐요..
따뜻한..칼릭크림이 입에서 살살 녹는데..!!!!!
완전 완전 맛있습니다!!!!
다음에 가면 또 먹기로..ㅎㅎ
그때도 갓나온빵 먹으면 참 좋겠어요.

빵은 ㅎㅎㅎ 딱 이 두가지만 사진 찍었어요.
사람도 많고 저희가 머물시간이 별로 없어서
급히 제가 먹고 싶은 빵만 찰칵..
직접 가시면 빵 종류도 많습니다.^^
참 그리고 연탄빵을 사시려면
줄을 서야 했어요!!!
한 15분 서 계셨는데 그래서 저흰 패스~

제가 가이드라 ㅋㅋ
검색과 리뷰를 본 결과치랑
좀 다른 것만 이야기하자면,
계산해주시는 분도 친절했고
빵 포장도 직접 할 수 있도록
포장 비닐도 잘 비치되어있고
안내해주시는 분들도 친절하고

또 이건 그냥 본 건데
야외테이블 손님이 가시면
바로 와서 테이블을 깨끗이
닦아주시더라구요^^

ㅋㅋ 다시 빵 이야기로 가면요

육쪽마시안빵갈릭 은
소프트 바게트볼 안에 크림치즈 마늘소스를
사용한 마제 대표빵이라 적혀있고,
육쪽마시안빵감자 는
소프트 바게트볼 안에 으깬 감자.
무슨 치즈.ㅋㅋ (잘 안보이네요ㅎㅎ)
치즈를 채운 담백한 빵이라 적혀있어요.

감자 좋아하는 친구는 감자가 담백하니
맛있었다 했고요
나머지 ㅎㅎㅎ 저 포함 세분은
"갈릭육쪽마시안빵"에 엄지척 ㅋㅋ
연탄빵은 안 먹어봤지만.ㅎㅎ
마시안제빵소를 가신다면
'갈릭육쪽마시안빵'은 꼭 드셔 보세요
강추!!!ㅋㅋ

6쪽 중 한쪽 갈릭 빵.
속에 크림 보세요 듬뿍듬뿍!!!
거기다 맛있다는 거!!!ㅋㅋ
갈릭 육쪽마시안빵!!!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사람 안 보이게 조심조심 사진 찍기

일단 야외가 넓어서 좋아요!!!

이제 12시까지 시간도 별로 남았고
바닷가 산책을 해야겠지요..
산책은 딱 20분 했어요.ㅎㅎㅎ

이렇게 마시안제빵소 야외테라스에서
바닷가로 내려가는 계단이 있어요!!!

지금은 썰물..
(오후엔 물이 들어왔는데
그땐 또 다른 카페에 있었어요. ㅋㅋ)
이런 느낌도 좋지요..

서해는 이러한 평안함이 있어서 좋아요!!!
맘이 편안해지네요..ㅎㅎ
제가 마시안 해변을 좋아하는 이유이기도
하지요..

주소는 마시안 제빵소 인천 중구 마시란로 155,
마시안 해변가에 있고요. 담에는 여유 있게 와서
빵도 먹고 여유있게 바닷가도 거닐어야겠어요

마시안제빵소:
1. 맛있는 빵을 커피와 함께 먹을 수 있다.
(전문 빵집이라 좋음)
- 갈릭육쪽마시안빵 맛있다-
2. 넓고 예쁜 야외 테라스가 좋다
3. 거기서 바라보는 바다도 좋다
4. 카페에서 바닷가로
내려가는 계단이 있어 참 좋다
5. 바닷가 산책을 할 수 있어 좋다.

☆행복한 11월 되시길요☆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