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작년 겨울에도 엄청 맛있게 먹었던
스벅의 '핑크 캐모마일 릴렉서'

올해 별3개 이벤트와 함께

맛있게 만났습니다!!!
2021년 11월에는 핑크라는 이름을 더 넣어
나왔네요.ㅎㅎ

사실은 크리스마스시즌 음료지만 

세상에... 넘 오랜만에 간 서서울공원은

온통 가을빛이예요..그래서 가을 노래로.ㅎㅎ

글씨 한번 적어주고~~~

스타벅스의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음료는

사실 10월 28일부터 시작이었는데요

(저는 그날 벌써 미션 음료 2개를 쌤과 먹었어요.

아..ㅎㅎ 왜 곧 별 3개 이벤트를 생각을 못했을까요?ㅋㅋ)

 

암튼. 별 3개를 추가로 적립해주는 이벤트는 

11월 1일(월) 어제부터 시작되어

11월 14일 (일) 14일간 진행됩니다.

별 모아 받는 무료 음료 쿠폰의 유혹은

언제나.. 저를.. 스벅으로..ㅎㅎ

별 세 개 추가 적립해주는 음료는

총 5가지인데요,

메뉴와 가격은 사진을 참조해주세요~^^

겨울 이벤트 별3개 음료 스타벅스앱 캡처분

오늘부터 화요일 오후는 쉴 수 있게 되었어요.

밀린 일지 작성해야해서  노트북을 들고 스벅에 갔습니다.

위드 코로나로 좌석의 변화가 있었고

사람도 많았습니다.

먼저는 미션음료이면서 별 3개 추가 적립 주는

토피넛콜드브루를 마시며 일지를 작성했고요

 

 

스벅에서 나올 때는 카페인이 거의 없는

핑크캐모마일릴렉서를 테이크 아웃하여

서서울공원을 거쳐 집으로 왔습니다.

가격은,,톨사이즈 6,100원입니다.

 

서서울공원이 온통 가을빛으로 물들었어요

예쁘게 사진 찍어주기.

 

앞서 말씀드렸듯 올해는 핑크가 더 들어간

'핑크 캐모마일 릴렉서'로 출시되었는데요.

음료 설명을 보니 '유스베리티'가 추가되었네요.

그래서 작년보다 색이 핑크 핑크 하나 봐요.

작년에 찍은 사진이 있어서 비교해 올려봤어요.

확실히 핑크 핑크 해졌죠?^^ 

 

 

스벅 홈페이지 음료 설명에 의하면, 크리스마스에 어울리는 샴페인 한잔과 같은 더욱 업그레이드된 핑크캐모마일릴렉서!리치, 레몬그라스, 캐모마일의 차분하면서도 새콤달콤한 조합!!! 유스베리 티가 추가되어 더욱화사해진 향!!!  크리스마스 리스를 닮은 로즈마리와 레드커런트로 크리스마스를 더욱 즐겁게!!!로 소개되어있어요. 그렇다면 저 위의 초록 초록이 바로 로즈마리네요!! 저 빨강 동그라미는 '레드커런트'고요~^^

 

맛은 새콤달콤 맛있는 맛인데요.

고급스러운 새콤달콤입니다!!!

피곤한 날 노곤한 날 마시면 딱 좋을!!! 

 

요즘 레몬그라스차도 한번 마셔봤는데요,

레몬그라스의 시원한 차분한 맛이라고 해야 하나??

그 맛도 들어가 있어서 그런지

달달 새콤한데 뒤끝 맛이 깨끗합니다.!!!

 

그리고 캐모마일.. 올초에 푹 빠져있던

차가 바로 캐모마일..인데요..

 

와우!! 캐모마일이 들어가 있다는 거네요. 

들어간 정도가 아니라 

이름도 캐모마일릴렉서인데 ㅎㅎㅎ

제가 좋아하던 캐모마일차랑 색이 달라서

제가 좋아하던 차 일꺼라고는

생각 자체를 못하고 있었어요 ㅠ

결론은,,,,

제가 좋아할 수밖에 없는 맛이네요.ㅎㅎ

어쩐지...ㅎㅎㅎ

 

향도 아주 달달 새콤입니다.ㅎㅎ

그리고 ㅎㅎ 색도 너무 예쁩니다.

 

음료를 들고 서서울 공원에 갔는데 

낙엽색과도 넘넘 잘 어울리죠..

넘 예쁩니다.. 정말..

이번 크리스마스 컵홀더가 제 스타일이 아니라서...

살짝 아쉬운 건 요거 하나.ㅎㅎ

새콤달콤한 맛을 좋아하신다면

이것만큼 맛있는 차 tea는 없을 것 같습니다.ㅎㅎ

또... 제가 좋아하는 캐모마일이 들어간

음료니..ㅋㅋㅋ

저는 핑크캐모마일릴렉서  자주 

마실 것 같습니다. 피곤한 오후에..

그리고  별 3 개줄 때 열심히 ~~^^

 

캐모마일을 좋아하고 새콤달콤 좋아해서

저에겐 스벅 핑크캐모마일릴렉서는 

별5개 만점에 5개 입니다.ㅎㅎ

이건 굉장히 주관적인 점수입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