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랜만에 봉지 뜯고 또 바로 뜯는
맛있는 과자를 만나서 처음으로

과자 리뷰를 하게 되었어요^^ 그 과자는 바로

 오리온에서 나온  '구운쌀칩' 달콤한맛 입니다.
살짝.. 이야기하자면..
너무 달지 않아 좋고 바삭 씹히는 식감도 좋고
고소하고 담백하기도 합니다!!!!ㅋㅋ

과자는 사실 여행 갔을 때 많이 먹고요
시간이 되는 주말에 많이 먹는데요.

토요일에 병원 갔다가 슈퍼에 가니
이런 예쁜 비주얼의 과자가 있네요.
저는 사실 처음 봤어요!!!
이럴 때 검색을 하는 거네요. 구입전에 검색.

다음에서 '오리온 구운쌀칩'을 치면
이런 기사가 나오는데요. 올 10월 21일에 나온 기사
내용을 보니 이 한국 쌀과자가
쌀국수나라 베트남을 사로잡았다고 합니다!!!^^
'아.. 맛있나 보다 일단 사자!!!" 하고
24 봉지가 들어있는 구운쌀칩을 사 왔어요.

 

한 봉지 안에 이렇게 2개씩 들어있어요.
(총 24 봉지니 다 먹으면 48개 ㅋㅋㅋ)
저는 토욜 오전 몇 개의 봉지를 먹었을까요??

이래서 과자를 끊으려 한 건데요..
끊을 수 없을 만큼 강력한 과자를 만났습니다.!!^^

제목에서도 나왔지만 '구운쌀칩'이예요
과자의 앞쪽은 이렇게 달달한 설탕을
뒤는 이렇게 구운 느낌!!! 이예요.

이 구운쌀칩의 OK레시피는요
1. 36시간 숙성한쌀로 만들어 고소한 풍미를 살리고
2. 화덕에 직접 구워야 식감이 가볍고 바삭바삭하다구!!
3. 설탕을 사르르 녹여서 은은한 단맛을 올려볼까??
이렇게 그림과 함께 설명되어있어요!!
달콤함과 바삭함을 동시에!! OK!!!
제 입에도 완전 오케이~~!!!입니다.

 

아이들이 먹는 쌀로 만든 유기농 과자 있는데
그건 단맛이 거의 없고 고소함만 있거든요.
이건 ㅎㅎ 그러한 고소함도 그대고 유지하고 있고
거기에 바삭한데 그건 화덕에 구워서 그런 거라 하네요.
거기에.. 적절한 단맛!@!!!!!

 

먹고 먹고 또 먹어보아요.
세상에.. 계속 봉지를 뜯고 있어요..
멈출 수가 없는 맛,,
너무 달면 맛있어도 멈출 텐데... 이게 이게

고소함에 바삭함에 은은한 단맛이 있으니,
멈출 수가 없어요!!!!!!!!!!!!!!!!!!!!!!!!!!

살짝 짠맛? 도 있는데

단짠단짠이 적당히~!!!

오리온 구운쌀칩!!! 맛있는 과자로 추천합니다^^
사실 한 번에 24봉지도 다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ㅋㅋ


저희 동네에선 24봉지 2,680원에 샀고요
그럼 한 봉 지당 120원 좀 안되고
한 봉지에 2개 들었으니
하나당 60원꼴~~!!! 가격도 맘에 들어요^^

 

나트륨이 11%

당류가 13%인데요

그래서 단짠 단짠 헀나봐요

배고파 먹을 때는 단맛이 더 강하게 나고요

밥 먹고 후식으로 요걸 먹으니 그때는 

짠맛이 더 났어요.ㅋㅋ 희한합니다.ㅎㅎ

 


제 점수는 별 5개 만점에 별 5개+,

적절한 단맛!!!!! 고소한 맛, 짭짤한 맛과

 바삭한 식감 속에 숨겨있는

부드럽게 녹아내리는 식감까지!!!
당분간 저의 과자 간식은 
오리온 구운쌀칩이 되겠어요 ㅎㅎ

개인적으로 24 봉지 들어있는 큰 봉지 사이즈의
디자인과 그림도 모두 맘에 들어요.ㅎㅎ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