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벅스 2021년 겨울 프리퀀시 증정품 중 하나인
아날로그 모던데이블클락!!!
프리퀀시 차곡차곡 모아 제일 먼저
받은 증정품은 탁상시계입니다.!!!

이번에 특별히 제가 관심 있는 게 없어서
열심히 모은 건 아니고요,
언니가 매일 출근길에 아메리카노 마시고
저는 별 3개에 혹해서 열심히 미션 음료
마시다 보니.ㅎㅎ17개의 프리퀀시가 금방
채워졌어요.

마음에 확 와닿은 게 없었다곤 하지만
모던테이블클락이 인테리어 소품으로
예쁘겠다 싶어서 받았는데,

오전에 근무하고 오니,,
햇살 가득한 제방을 이렇게 예쁘게 장식하고
있었네요~^^
역시 최고는 햇살 조명이었어요 ㅋㅋ
테이블 시계가 너무 예뻐서
열심히 사진에 담아봅니다.

처음으로 돌아가
모던테이블시계의 상자부터 천천히 살펴볼께요.
상자도 참 예쁘죠?
한 손에 딱 잡히고 예뻤고요
(음 이건 선물로 줘도 참 좋겠다는 생각을 했어요)
크기 비교를 위해 5월에 받은 싱잉 랜턴과
함께 사진 찍어봤어요.

스타벅스앱참조

이번 프리퀀시 증정품 중 시계는
1. 조이풀테이블클락
2. 모던테이블클락 3.크레에이티브월클락
이렇게 총 3가지 종류가 있는데요

(크기랑 디자인 모두 다릅니다.)

저는 그중 사이즈가 젤 작아 앙증맞고
가장 심플한 모던테이블클락으로 골랐습니다.!!!
실제로 이 모던테이블클락이 모든 스타벅스 매장에
샘플로 진열되어 있어서 매장 갈 때 계속 봐왔어요.
가장 스벅스럽고 가장 맘에 들어서
만약 시계를 고르게 된다면 모던클락으로
골라야지 했어요.

요즘 스타벅스의 디자인이 달라지고 있지요.
사람마다 좋아하는 취향이 다르니 뭐 좋고
나쁘고를 말하진 않겠어요^^

저는 일단 심플한 걸 좋아하는데 ㅎㅎ
뭐 그래도 3가지 중 다행히 모던테이블클락처럼
심플 디자인이 나와 다행이예요.

상자를 열면 이렇게 앙증맞은 시계가 나와요
5.7*5.7cm 사이즈니 엄청 작아요.
요즘 누가 이렇게 시계 보나요? ㅋㅋ
인테리어용 소품이지요..
인테리어 소품으로 따지면,,
완전 귀엽고 예뻐서 대만족입니다!!!

처음엔 모르고 일단 사진 찍는데
시계 앞면이 뿌~한거예요. 자세히 보니
보호비닐이 ㅎㅎ

이렇게 얇은 보호비닐이 있어요.
비닐을 떼어내면 선명 선명한 초록 초록이
나옵니다.
앞서 말씀드렸듯이 초록과 햇살은
정말 잘 어울립니다^^

배터리는 포함되어 있지 않아요!!!
상자에도 적혀있고요.
건전지는 AA 넣으시면 되고요.
뒤는 이렇습니다. 오른쪽의 저걸 위로 올려놔야
알람이 되는 거고요. 알람 소리가 울리면 위에 올라온걸
눌러주시면 알람 소리가 멈춰요.

알람소리

알람 소리는 영상으로 확인해주세요.
요즘 예쁜 알람 소리도 많던데.ㅎㅎ
잠이 확 깨는 알람 소리!!
총 3단계로 울려요.
처음 5초 동안은 삐삐삐
그다음 10초 동안 삐리리리리삐리리리리
그리고 나선 완전 빠른템포의
삐리리삐리리삐리리!!!소리
잠을 깰 수밖에 없는 알람소리.ㅎㅎ
저는 알람은 활용하지 않겠어요 ㅋㅋ

음. 실제로는 작고 예쁜데 생각처럼 예쁘게
사진에 담기지 않네요, 어린왕자로도 커버가
안되네요.. 그래서...

직접 만든 작은 소품과 함께 사진 찍어봤어요.
(그다음 날 수업 때 쓸 샘플을 만들었던 건데
제 작품은 잘 공개하지 않지만 ㅎㅎ시계가 더
빛나게 하기 위해 함께 사진에 담아봅니다^^)

결론은 요 미니 앙증 사이즈의 모던테이블클락은요
요 사이즈에 맞는 귀엽고 밝은 색의 소품과
함께 두는 것이
예쁘다는 결론을 얻었어요.ㅋㅋ

무소음 시계고요 노트북 테이블에
올려놨는데 초록 초록하니 넘 귀여워서
기분 좋아지게 하네요.
지금도 노트북으로 글 올리다 왼쪽으로 고개 돌려
시계를 바라보게 되네요 ㅎㅎ

저의 이번 겨울 프리퀀시 제공 증정품
아날로그시계 중
모던테이블클락의 두줄 평은요,,ㅋㅋ
시계로써의 기능적인 것을 떠나
인테리어 소품으로!!완전 귀엽고 좋아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