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을 단풍 명소 남산에 가을이 물들었습니다
딱 오늘 2021년 11월 5일 금요일!!! 남산풍경입니다.
오늘 미세먼지도 있어 파란 하늘은 아니었지만
그래도 가을을 느끼기엔 넘 좋았습니다.!!!
캬~~넘 멋지지요!!!
걸어 올라가다 뒤 돌아보니

이런 멋진 가을 풍경이...^^

 

저희는 동국대에서 내려서 걸어갔고요
남산에 들어가면
버스가 다니는 코스로 걸어갑니다.
이 길이 남산타워 가기에 가장 좋은 길 같아요^^

오늘은 코스설명보다 현재 시점의 남산가을풍경,
단풍모습에 중점을 두려고 합니다.

 

남산의 가을을 보며 함께 걸어볼께요^^

 

 

이 길의 특징은 앞으로 걸으면서 봐도 멋지고
걷다가 뒤돌아보면 또 다른 풍경이 보인다는 것!!!
그래서 남산타워 가는 길은..
꼭.. 한 번씩 뒤를 돌아봐주세요^^

 

 

자 이렇게 마을버스 다니는 길을
걸어 올라가면서 가을을 느꼈다면,,

이제부터는 버스에서 내려서의 남산의
가을 풍경인데요!!!

여기서 남산타워 가는 요 언덕? 길이
참 예뻐요!!! 여기서도 꼭,, 기억해두실 것..
가다가 꼭 뒤를 돌아보기!!!
그리고 여긴 옆에도 꼭 둘러봐야 합니다
너무너무 예쁘거든요!!!

올라가는 길에 까치 두 마리가 요기서
계속 즐겁게 총총 거닐고 있어요^^
사람이 많이 지나다니는데도
이렇게 ㅋㅋㅋ 길 위에서^^

요기.. 남산 자주 가시는 분은 아실만한 장소죠..
남산타워 가는 길에 꼭 찾아보세요!!!
제가 참 좋아하는 자리인데요!!!
다른 때는 가까이 가서 찍고
여기서 풍경도 감상하던 곳인데,
오늘은 살짝 멀리서 사진만 찍고 지나갔어요.
날이 좋은 날은 파란 하늘이 배경이라
더없이 예쁜 사진이 나오는 곳이에요~^^

 

남산을 좋아하는 친한 언니랑 해마다
휴가를 내서 남산에 가는데요,
이번엔 언니가 일이 넘 바빠서
제가 시간이 되는 금요일엔 반차밖에 못 냈어요
늦게 올라가서 ㅎㅎ올라가자마자
살짝 전망 좋은 곳 둘러보고
바로 내려왔어요
내려올 때는 케이블카 타는 곳이 있는
계단 쪽으로 내려오는데요
또... 여기도 정말.. 장관이지요!!

지금 완전 예쁘게 물들었습니다.

 

 

여기도 마찬가지로 내려가면서 보는 풍경과
다시 뒤돌아보며 올라가는 쪽을 보면
또 다른 가을 풍경이 있습니다.
여기도 꼭 뒤돌아보기!!!ㅋㅋ

 

자 이제 거의 다 내려왔네요.
빨갛게 빨갛게
노랗게 노랗게 예쁘게 물들고 있는 남산!!
그러나 아직 이렇게 초록도 있으니,,
서두르세요~^^
이 한주가 제일 예쁠 것 같아요!!!

 

낙엽까지 이렇게 예쁘면 어찌합니까...

 

내일 11월 6일 토요일부터 12월 5일 월요일까지
제7회 남산 둘레길 걷기, '남산에서 놀자'

기간이래요

 

저는 3년 전?? 남산 갔던 그날 그때 때마침

남산 둘레길 걷기 기간이었어요 그래서 그때

둘레길 숲길 투어 비슷한 거 했었어요..ㅋㅋㅋ

처음 들어간 본 숲길이 있는데요, 

행사기간에만 오픈하는 숲길 같은 곳이었어요^^

시간 되시면 남산둘레길걷기기간에 남산 가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 클릭 또는

서울의 공원을 검색하시면 되겠어요

제7회 남산둘레길걷기, 남산에서 놀자
숲길투어말고 또 다른 행사 내용도 많네요~^^

 

 

 

 

남산의 가을 정취를 맘껏 누리고 왔더니..

몸도 맘도 ㅎㅎㅎ 맑아지고 건강해진

느낌이라 넘 좋네요.

(사실 손가락을 다치고 염증이 생겨서ㅠㅠ

그런데 남산에서 가을 만끽하고 와서 그런가

컨디션 완전 회복입니다ㅎㅎ)

 

2021.11.05 현재 남산 너무 아름답습니다.

남산가을산책, 남산둘레길!!! 지금..이번주

강추합니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