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벅스 뉴메뉴 별의별 샌드위치!!!
준비기간만 3개월이상이 걸린 고객의 입맛을
반영한 샌드위치가 "별의별샌드위치"란 이름을 달고
12월 2일 공개되었습니다. 별 6개의 엄청난 이벤트와
함께요. 저도 소스에 마늘소스!!!
의견을 넣었던 건데요..
마늘소스 ㅎㅎ반영되었죠..
저도 토너먼트에 참여해서 그런가
어떤 제품으로 나올까, 어떤 맛이 날까 엄청
궁금해하며 기다리고 기대하던 샌드위치였어요.^^
그리고 오늘 드디어 별의별샌드위치를 먹었답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완전!!! 고급진!!!!
맛있는 맛입니다.

가격은 7,500원에
칼로리는 790입니다.
저는 점심에 먹었는데
완전 든든합니다. 배 엄청 불러요!!!

스벅 20211203 별의별샌드위치

그리고 별의별샌드위치 주문시
'따뜻하게 데움'과 '데우지 않음'이 있는데요
무조건 따뜻하게 데우세요..^^그래야
모차렐라 치즈 쭈~욱 맛있게 드실 수 있어요.

받아와서 사진 찍느라
바로 먹었으면 좀 더 맛있었겠지만
사진 찍고 먹어도 충분히 맛있었어요!!!

소개에 보면 저 빵이요, 데니쉬 식빵이래요.
빵도 두툼한데 이게 이게 빵 마니아로서,,,
빵까지도 이렇게 맛있다니요. 저 원래
식빵에서 빵 둘레는 안 먹는데 이건 다 먹었어요 ㅋㅋ

그리고 저 안에 베이컨, 후라이드 치킨에
초록 채소는 로메인이라는데요 이것도 맛있어요.
무엇보다 빵 위에 촉촉이 녹아있던 모차렐라 치즈가
전체의 식감에서 부드러움을 담당했어요.
그리고 마늘소스!!! 와 그 안에 있던 소스 묻은 양파!!
(양파는 볶은 양파 같았어요)
이 모든 재료 전체의 맛의 조화가 정말!!!!
완전 훌륭했습니다!!!!

저는 매장에서 먹어서 나이프와 포크가
제공되었어요. 열심히 잘라보니
이렇게 두툼한 치킨과 베이컨이 겹겹이.
재료도 풍성합니다.
고급 브런치에 나오는
그런 고급 샌드위치입니다!!!
이 부드러움과 이 식감 뭐지???

여기서 더 작게 자를 경우 안에 내용물이
마구 떨어져요. 반쪽은 완전 산산조각..ㅎㅎ
그래서 반은 냅킨에 싸서 먹었어요.
전체 재료를 한 번에 드셔야 제대로 된 맛을
느끼실 수 있으니 손으로 잡고 드시던지
냅킨에 싸서 드시던지.
모든 재료 포함해서 드세요.ㅎ


저는 다음에 종이 포일을 가져가서 포일에 싸서
먹으려고요^^
산산조각 난걸 따로따로 먹으니 그것도 맛있기는
한데 통으로 먹는 것만 못했어요. ㅋ

특히 저는 치킨을 별로 안 좋아해서 결국은
산산조각 난 것 중에 치킨은 좀 남겼습니다.
재료 같이 섞이면 치킨도 아주 맛있었는데
따로 먹으니.ㅎㅎ 남기게 되더란..ㅎㅎ

꼭!!! 모든 재료 포함 한꺼번에 드실 것을
추천드려요!!!!

스타벅스홈페이지참조

스벅 홈페이지에 적혀있는 별의별 샌드위치의
설명 참고하시라고 올려봅니다.

그리고 12월 2일 목요일부터 12월 8일 수요일,
7일 동안 최대 별 6개의 이벤트 놓칠 수 없지요!!!
스타벅스 카드 이용한 사이렌오더 주문시 별 3개
추가증정이고요.
저번 Yes or No 토너먼트 1회 이상 참여한 회원에겐
12월 28일에 별 3개를 추가 증정한다고 합니다.

저는 오늘 주문으로 별 10개를 받았는데요.
음료도 지금 별 3개 추가 증정하는
크리스마스 음료로 먹었어요.

스타벅스홈페이지참조

제가 오늘 샌드위치와 함께 먹은 음료는
'아이스 스노우 민트 초콜릿'입니다.
가격은 5,800원이고요
유기농말차와 화이트초콜릿 그리고 민트초콜릿
이렇게 세가지를 조합해서 나온 초콜릿 음료래요.

말차와 민트초콜릿이 어울리나??
그 맛이 너무너무 궁금해서 이걸로 마셨어요.

휘핑크림 너무 예쁘게 올라가 있네요.
맛은요 기본 베이스가 유기농말차예요.
생각보다 안 달아서 좋았구요.
녹차맛도 진하게 납니다.

처음엔 안 섞고 빨대로 마셨는데
민트맛은 거의 안 나서 민초가 빠졌나 했는데요
스노우 민트소스를 넣은거래요.
나중에 휘핑까지 잘 섞어 먹으니
끝 맛에 민트초콜릿맛이 조금 났어요.

저는 민초단이라 민초맛이 약한게 좀
아쉬웠지만 반민초단분들께는 이번 기회에
스벅의 민초맛을 맛볼 수 있는 기회로~~
스벅의 민초는 맛있습니다!!!
(개인적으론 전 민초단인줄 알았는데.
스벅의 민초만 좋아하고 먹더란~~^^)

저 위에 빨강 초록은 크리스마스 연상시키죠?
라이팅토핑이라는데요 저는 따로 맛을 안 보고
마구 섞어서 정확한 맛은 모르겠습니다.^^

오늘은 처음이라 기본으로 시켰는데
다음에는 커피 샷 추가해서 먹으려고요
말차와 커피가 엄청 잘 어울리거든요^^


한 주 동안 수고한 저를 위한 작은 선물 같은
별의별샌드위치와 아이스스노우민트초콜릿!!
총 13,300원이라는 거금으로 ㅋㅋ
누린 작은 행복이이였네요.

두 메뉴 모두 별 5개 만점에 별 5개
그중 별의별샌드위치는 별 5+!! 대만족이고요
강강추입니다!!!
이벤트 기간 중에 또 한 번 꼭 먹을꺼예요 ㅋㅋ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