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수줍음이 많은 곰돌이 쿠키 때문에
빠른 이별을 해야 했지만
받는 순간만큼은 너무 예뻐서 사진을
찍고 또 찍을 수밖에 없었던
스벅의 "홀리데이돌체쿠키라떼"
눈으로도 먹는 크리스마스 음료라
표현해볼래요^^

오늘 점심을 친한쌤과 같이 먹고
2차는 스벅에서 티타임을 가졌어요.
진짜 먹고팠던건 민트초코칩블렌디드였으나
저는 별 3개의 이벤트 음료 중
쿠키가 귀여워 맛과 상관없이
한 번은 꼭 먹고 싶었던
홀리데이돌체쿠키라떼로 주문했습니다.


여기서 잠깐 민트초코칩블렌디드는
저의 스벅 베스트 음료인데요
맛있는 먹는 저만의 팁은
1. 에스프레소샷을 추가해주세요
2. 휘핑크림을 없이해주세요!!입니다.
커피가 엄청 잘 어울리고요
휘핑크림이 없으면 민초의
맛이 더욱 살아난답니다.ㅎㅎ
그리고 여기에 커피를 넣으면
민트색에서 연둣빛으로 변하더라구요

다시 본론으로 쿠키라떼로 오면요,,

 

세상에 너무 귀여운 쿠키입니다.
쿠키도 랜덤이라던데 저는 곰돌이 쿠키가
올라가 있었구요. 근데.. 너무 빨리..
크림속으로.....빠져들어갑니다.
오~~조금만 더 버텨줘~~~~

사실 음료 받으러 갔을 때 이미 곰돌이
한쪽 장갑이 풍덩 들어가 있었어요..ㅋ
멀리서 보니 제꺼를 먼저 만들어 쟁반 위에
올려놓으셨더라구요..ㅎㅎ

 

그리고 라떼니까 우유가 들어가 있는 건데
라떼치고는 커피 자체가 많이 뜨거웠어요.

다음에는 메뉴 두 개 시키지 말고
요거 딱 하나만 시켜서 먹어봐야겠어요
두 개 메뉴 중 먼저 만들어지면
쿠키와 빠른 이별을 해야 해서요 ^^

 

 

 

아이들하고 수업할 때 곰돌이 많이 그리고
만들어서 그런가 곰돌이 참 좋아하거든요
모양도 예쁘고 색감도 예뻐요
초록모자에 빨간장갑도 맘에 들어요.

귀여운 쿠키 때문에 시킨 거라면
별 5개 중에 별 5개 다 줄 수 있을 정도로
귀여운 쿠키였습니다!!!!


이렇게 스틱을 주는데요
저는 쿠키 건질 때랑 휘저을 때 사용했습니다.ㅎ
한번 건져볼까??
그래서인데요
다음에는 쿠키를 그냥 건져서
단독적으로 먹어야겠다는 생각도 해봤어요.
하지만 먼저 먹지 않은 것이
참으로 다행이었어요.
그 이유는 아래에 나옵니다 ㅎㅎ

짠~~
마스크 쓰고 있는 곰돌이쿠키라고 할께요!!^^
쿠키는 저 거품이 그렇게도 좋았나봐요
올려봤으나 ㅎㅎ 이젠 포기할 때

열심히 저어서 이제 마셔요
혹시 더 맛있을까 저었는데,
젓지 말고 그냥 우유 거품과 함께 커피를
마시면 더 맛있겠어요 ^^

마시다 보니
쿠키의 모자색과 장갑의 빨강색이
토핑처럼 예쁘게 올라오네요.

그리고 마시다 보니 보인 저 아래..
저건 녹아내린 쿠키겠지요.
어 다 녹은 게 아니였네.
열심히 다시 저어주기.

그래서 말인데요..
홀리데이돌체쿠키라떼는
마지막 한 모금이 제일 맛있었어요.
쿠키의 달달 고소함이 끝 맛을
가장 맛있게 해 주었다는!!!
계속 이런 맛이었으면 어땠을까???
싶기도 하고요.

그래서 처음 쿠키를 먹지 않은걸
다행으로.. 생각했어요 ㅋㅋ

스벅 홈페이지 참조

별 3개를 주는 홀리데이 돌체쿠키라떼는요
블론드 에스프레소의 부드러움에
돌체쿠키소스와
크리스마스에 어울리는 쿠키토핑으로
마음이 따뜻해지는 음료라고 소개하고 있어요
금액은 6,100원이고 핫과 아이스가 있습니다.
프리퀀시 미션 음료 중 하나이고

별 3개 추가 적립 이벤트 기간은

12월 2일~ 12월 15일 수요일

까지입니다.

커피는 정말 부드러워서 좋았고요.

크림도 부드럽고 무엇보다

쿠키가 귀여워서 귀욤 쿠키가 보였던

적어도 2분은 작은 행복을 누렸습니다.^^

또 마실지는 모르겠지만

직접 본 귀요미 쿠키 때문에

주문하길 잘했다였습니다.

 

귀여운 거 좋아하시는 분은 자신에게 주는

작지만 따뜻한 크리스마스 선물로

스벅의 홀리데이돌체쿠키라떼

드셔 보심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