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연복 중화새우 덕분에 집에서도
홈파티 분위기가 났습니다.
홈쇼핑에서 최근 구입해서 연말과 연초에
맛있게 만들어 먹었는데요. 집에서도
이렇게 맛있는 칠리새우랑 크림새우를
먹을 수 있어서 참 좋네요.
맛있는 것만 리뷰 하는데 그 합격점을 넘었기에
ㅋㅋ 이연복의 중화새우 맛 후기 올려봅니다.

 

전에 구입했던 탕수육이 맛있어서.
이번 중화새우도 믿고 시켜봤는데요.ㅎㅎ
엄마 아빠는 탕수육보다 새우요리가
더 맛있다 하시네요.
개인적으론 새우요리가
좀 더 고급진 맛입니다.

이연복의 칠리새우

제대로 분위기 내서 먹었던

맛있었던 칠리새우.ㅋㅋㅋ

이번 홈쇼핑 주문은 새우 8팩과 칠리소스6개,
크림소스2개 구성으로 되어 팔고 있었습니다.
금액이 69,900원인데
(언니는 vip회원이라 할인을 받았지만)
8로 나누면 한 팩당 소스포함 약 8,740원꼴이네요.
소스구성은 반반씩 해주면 좋았을터인데
칠리6개 크림2개로 줍니다.
둘 다 맛있는데 다음에는 반반씩으로 해주면
좋겠다는 생각도 듭니다.^^

 

이제부터 만들어 보겠습니다.
한팩에 이렇게 8개의 새우가 들어있습니다.

새우가 크기도 크고 통통하니
일단 기분 좋네요.ㅋㅋ

만드는 방법도 간단하지요

1.
기름에 맛있게 익혀주기-
저는 기름 많이 두르고 약간 튀기듯이.
그래야 맛이 있더라구요


기름기를 쫙 빼주며 기다리는 동안


2. 소스에 넣을 견과류와 파를 준비했습니다.
방송 때 보니 슬라이스 견과류 뿌려주길래.ㅎ.ㅎ
찾아보니 슬라이스 견과류는 없어서
견과류 팩 하나 다 뜯어 준비했습니다.

 

3. 강불에 소스 20초
(준비한 견과류와 파 중 소스에는 반만 넣고 )

 

4. 새우 넣고 휘리릭 섞어서 

접시에 예쁘게 담아주고

나머지 견과류와 파 뿌려주기

아 파슬리도 살짝 뿌려주고..ㅎㅎ

제꺼랑 엄마 아빠꺼 나눠서,,ㅎㅎ

 

사실 중국집에서 요리시킬 때는

크림새우만 시켜 먹어봤는데

이연복 칠리새우는 맛있네요.

중화두반장과 파기름을 넣어 만든

이연복셰프의 특제칠리소스라는데 ㅋㅋ

음...소스 맛있어요 ㅋㅋ 

 

 

캬 코팅되듯이 소스가 잘 묻었지요.ㅋㅋ

거기에 견과류를 올려 먹으니

완전 맛있는데요 (견과류 토핑 추천합니다)^^

다음날엔 크림새우도 만들어 먹었습니다.

이때도 새우 8마리였고요

느낀 거지만 새우를 튀기듯이 익히고 

기름을 잘 빼줘야 더 맛있습니다.

(담에는 에어프라이어에 해 먹어봐야겠어요)

크림소스는 데우지 않고

그냥 소스를 부어주면 끝이예요. 

 

여기에 견과류와 파슬리를 뿌려주면

맛있는 크림 새우 완성!!

엄마는 크림 새우가 더 맛있다고 하셨어요^^

달달하면서도 고소한 소스맛이예요!!!!

 

저의선택은 ~~~

둘다 다른맛으로 맛있어서.

선택 포기합니다 ㅎㅎ

 

 

여기도 역시 견과류 토핑 추천입니다.

엄청 잘 어울려요!!!

 

마지막으로 총 정리해보면요,,

개인적으로 새우를 좋아해서인가

1, 이연복중화새우가 이연복탕수육보다

더 맛있어요 ㅋㅋ (이건 제 입맛이요)

2. 새우는 통통하니 크고 맛있으며

3. 크림과 칠리소스 둘 다 맛있으나

다음에는 소스를 반반씩 구성하여

판매했으면 좋겠고요

4. 새우는 기름을 잘 뺀 후 

소스에 묻혀야 더 바삭하고 맛있고요

5. 홈파티 음식으로

대접하기에도 손색이 없겠고요

6. 꿀팁은 견과류 뿌려 먹으면 맛있고요

7. 다 먹고 나면 또 사서 냉장고에 쟁여둘꺼구요

 

오늘 저녁은 칠리새우 만들어 먹으려고요

(크림새우소스가 없어서요 ㅋ)

 

새해 맛난 것도 많이 드시면서

늘 행복하시고 늘 건강하셨으면 좋겠습니다.

★해피 2022★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