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22년 새해 스타벅스에
별 3개 추가 적립 이벤트도 시작되었습니다.
총 3가지 음료인데 무엇을 가장 먼저
먹어볼까 고민 고민하다가
그중 색상과 비주얼로 제 맘을 따뜻하게 했던
'뉴이어 시트러스 티'를 제일 처음 구매하여
마셨습니다.

새해 첫 별세개 추가 적립 이벤트의 음료는
1. 라벤더베이지오트라떼(톨기준 6,100원)
2. 뉴이어시트러스티(톨 6,100원)
3. 돌체블랙밀크티 (톨 5,800원)입니다.

아시죠? 기프티쿠폰을 사용하셔도
스타벅스 카드를 천원 이상은 사용하셔야
추가 별 적립대상이 되고
사이렌 오더 주문시 별3개 추가적립,
애장에서 주문 시는 별 2개 증정입니다.

별 3개 추가적립 이벤트의 기간은
1월1일 (토)~1월12일 (수)입니다.

뉴이어 시트러스 티에 대한 스타벅스 홈페이지의
설명에 의하면, 마음의 평화를 찾고 싶을 때 즐기는
이너피스 컨셉의 티라고 적혀있네요.
마음의 안정을 주는 레몬그라스와
다양한 시트러스 풍미의 과일, 유스베리 티가
어우러진 티 베리에이션 음료라고 합니다.

저번 크리스마스 시즌 때 나왔던
핑크캐모마일릴렉서에도 유스베리티가
들어가 있었죠. ^^

기사를 찾아보니 시트러스 풍미의 과일이
좀 더 자세히 나와있더라구요.
오렌지, 홍자몽, 귤, 한라봉 과일베이스라고
하네요.

저는 원래 시트러스 계열의 향도 참 좋아해서
맛이 너무 궁금했어요!!!!
그리고 색상..ㅎㅎㅎ 넘 예쁘잖아요!!
같이 간 쌤이랑 시트러스티 색상 넘 예쁘다고!!!
넘 좋아했습니다^^

아이스로 먹을까 핫으로 먹을까 엄청 고민하다
저번 캐모마일릴렉서가 핫으로 먹을 때 그 맛이
더 진하게 느껴졌던 거라. 핫으로 주문했습니다.
홈페이지에 나타났던
그 따뜻한 색감을 직접 눈으로 보고
사진에 담고 싶어서^^
혹시 투명 컵에 주실 수 있냐고 여쭈어보니
친절하신 스벅 직원분께서 가능하다!!! 하셔서
투명 컵에 핫음료를 !!! 주문하고
뜨거우니 조심하시란 이야기과 함께
예쁜 색감의 시트러스티를 받아왔습니다.
감사합니다. ^^

오랜만에 만난 쌤은 스타루비자몽스위트,
그리고 빵은 이번에 새로 나온
우유품은브리오쉬(크림은 정말 엄청 맛있음요
-하지만 비주얼은 홈페이지상에 나온 그림만
못해서 살짝 삐리리 했어요 ㅋㅋ)

젤 중요한 뉴이어시트러스티의 맛이요.
음..귤차의 고급지고 풍성한 맛?ㅋㅋ
오렌지랑 한라봉이랑 더 들어가서 그러겠죠?
귤보다는 더 풍성한 맛이 나긴 합니다.
저는 좀 더 새콤하고 진한 맛을 원하긴 했는데
생각보단 진하진 않았어요.
(이건 완전 개인적 의견이에요^^ 요즘
진한 진저라떼에 빠져있는 상태라 ㅋㅋ
제 입이 진한 맛을 추구하게 되었네요 )

하지만 새콤달콤 좋아하시지 않는 분께는
적당한 시트러스맛으로
즐기시긴 딱 좋은 것 같습니다.

또 넘 달지 않아서 좋았구요

젤 좋았던 건
아무래도 색감이 주는 평안함과 따뜻함!!
그래서 마음의 평화를 찾고 싶을 때 즐기는 차라
표현했나 봐요. 색감은 정말 끝까지 예뻤습니다.
( 음식 모드로 사진 찍으니
사진이 이렇게 예쁘네요 ㅋㅋ )

오늘 마신 라벤더베이지오트라떼 ㅋ
우유 대신 귀리에서 추출한 식물성 오트라는데
제 입엔 안 맞았지만 제 친구는 뒤 끝 맛이 깨끗해서
좋았다고 하네요.


스벅 뉴이어 시트러스 티 덕분에
눈과 마음까지 따뜻해졌네요 별도 가득해지고^^
위로가 필요한 날 또 마시러 갈래요
★행복한 새해 시작하시길요★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