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주 맛있게 먹은 프레베리, 딸기 생크림 케이크!!!
맛있다는 소문이 괜히 난 게 아니네요^^
먹는 걸 좋아하긴 하지만, 다 좋아하는 건 아니고
맛있는걸 특히 좋아합니다.ㅎㅎ

 


언니는 자주 가서  먹는 곳인데요.
지난주엔 저 먹어보라고

케이크 하나를 사 왔어요.^^

 

케이크 케이스에 이렇게 적혀있어요

수제 케이크고요 당일 생산, 당일판매원칙,

30분내 냉장보관, 당일 섭취 시 가장 맛있고

신선한 케이크를 맛볼 수 있다고요.ㅎㅎ

냉장보관 1~2일 이내 섭취하시길 권장한다고 하네요.

 

그런데.. 사실 저는 구매 후 하루 지나서 먹었어요.

언니가 금욜 낮에 사놓고 깜박 회사에 놓고 와서

토요일에 잠시 들러 케이크 가져오고 오는 길에

또 어디 잠시 들르고 와서 오후에나 먹었는데요

 

하루가 지났는데도 어머 맛있습니다!!!!!

원래 맛있는 케이크도 하루가 지나면 확실히 맛이

없어지는데요 여기는 하루가 지났는데도

생크림 맛이 부드럽고 너무 맛있는거예요.

당일에 먹으면 얼마나 더 맛있을까요??

 

언니가 사 온 케이크는요,

홀케이크에선 가장 작은 사이즈로

딸기 미니생크림 이라고 적혀있어요.

가격은 22,000원.

요거보다 큰 사이즈는 딸기생크림1호인데

그건 32,000원,

그리고 예약주문도 받는데 그건 선입금제라고 하네요.

언니는 예약주문 없이 매장 가서 직접 사 왔어요.

 

생딸기는 7개가 올려져 있어요.

딸기도 엄청 맛있었어요.^^

그리고 생크림 어쩜 요래 예쁘게 ㅋㅋ

모양도 넘 예뻐요!!!!

 

 

맛이 너무 궁금해서요 열심히 자르고

안을 보니 어머 딸기 단면이 이렇게 보여요.

케이크 안에도 딸기를 풍성히 넣었네요.

 

 

맨 위의 토핑 된 딸기도,

반을 갈라도 싱싱하니 좋네요.

좋은 딸기 쓰나 봐요. 최고의 맛에는

최상의 재료가 필수인 것 같습니다.

 

시트는 총 3단이고요

중간중간 저 딸기 단면,,, 안에도

좋은 딸기를 넣은 것 같아 기분 좋습니다.

풍성한 딸기와 생크림 완전 비주얼 good!!!

 

맛은요. 너무 맛있어요!!!!!

 

생크림도 너무 맛있고

딸기도 너무 맛있고

빵도 맛있어요!!!!

-하루가 지났는데도요-

 

생크림과 딸기, 빵이 한입에 같이 들어오는데

딸기의 새콤 달콤함이,

맛있지만 혹시 느끼하게 느껴질 수 있는

생크림의 느끼함을 막아줄 뿐 아니라

생크림의 맛을 더 업그레이드 시켜주네요!!!

완전 맛있음요!!!!

 

 

언니가 조각 케이크 시켜 놓고 찍은 사진이예요.

조각케이크 금액은 6,300원.

 

개인적으로 접시와 포크, 우드트레이 넘 맘에 들어요.

 

조각 케이크는

생딸기 하나만 토핑으로 올라와 있네요^^

 

 

 

프레베리 케이크 주소는

서울 강서구 마곡동로4길 23 루체브릿지 1층 101호,

발산역에서 가까워요.

 

 

프레베리 딸기생크림케이크의 제 점수는요

별 5개 만점에  별 5개+

완전 맛있음요!!!

동네에 이렇게 맛난 생딸기생크림케이크가 있다니

넘 좋네요!!! 이제 자주 사서 먹을 것 같아요.

강서구 발산 마곡 맛집으로 강추합니다!!!

 

어제로 드디어 겨울방학!!!!

열심히 달려온 저에게

선물해주고 싶은 맛있는 케이크예요^^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