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로 두 번째 먹는 이디야 생딸기 연유 플랫치노!!!
이디야의 단독 메뉴 중에 제일 비싼 음료가 아닌가

싶습니다만 벌써 두 번째 마시고요~^^
맛있는 거니 같이 간 쌤도 드셔 보시라고
같은걸 주문했어요.^^
그만큼...ㅋㅋ 맛있다는..
게다가 요즘처럼 딸기가 비싸다고 할 때
이런 생딸기가 들어간 음료는 꼭 먹어줘야겠지요!!!

 

맛있게 먹었던 이디야 생딸기연유플랫치노

리뷰 시작해볼께요^^

 

수업 가는 센터와 가까이 있어서

몇 년 동안 꾸준히 가던 단골 이디야점인데요

사장님께서 카페라떼도 맛있게 해주시는 분이라.

생딸기 연유플랫치노도 맛있게 해주실꺼란

믿음으로..^^ 주문했는데요.

 

이 매장은  딸기 위에 슈가파우더를 뿌려서
데코를 해주셨네요.^^
중간에 딸기청으로 휘감아주시고..

데코도 멋지게 잘해주셨지요 ^^

 

 

처음 생딸기연유플랫치노를 마신 건
2021년 12월 23일이었네요. 그 당시 더블적립이벤트와
3시 이후 2천원 할인 쿠폰이 있던거라

친구 기다리며 과감히 도전해본건데..

아주 맛있게 먹었었어요.
여기 매장은 그때 수저까지 줬네요.
그리고 저 생딸기 위에 연유 좌르르 뿌려져 있고요.

그래서 음료이름에 연유를 붙였나봐요^^

 

딸기는 두 매장 다 3개를 반으로 잘라 

6개를 올려주네요^^

 

이렇게 2021년 12월 23일 즈음에 이디야에서
'딸기가든'으로 딸기를 메인으로 한 음료가
나왔습니다. 
저는 생딸기연유플랫치노만 먹어봤고요.

가격은 5,700원입니다.

 

위에 언급했듯이 이디야에서
제일 비싼 음료가 아닌가 싶은데.
결론은 그만큼 맛있습니다!!!!
여기서 생딸기의 맛이 중요한데
지금 딸기 맛있더라구요 ^^

 

그래도.. 4,900원이나 5천원 정도였으면

더 좋지 않았을까??ㅋㅋ 생각은 해봅니다.^^

 

 

 

이디야 홈페이지 음료 설명을 참조하면
생딸기연유플랫치노는

상큼한 생딸기와 부드럽고 달콤한 연유,

휘핑크림이 어우러진 플랫치노라고 합니다.

 

이디야 플랫치노 맛있네요

부드러운 아이스크림 맛도 나고.

사장님께 플랫치노에 뭐뭐 들어가나

담에 물어봐야겠어요 ㅋㅋ

암튼 제 입에 딱!!!!! 맞아요.

거기에 딸기청과 생딸기까지 들어가 있으니.

맛이 없을 수가 없네요.

 

달달, 상큼, 부드러움!!!!!

완전 만족합니다!!!!

 

 

그래도 사실 비싸긴 한 건데요. 때마침

티몬에서 25% 할인해주길래 얼릉 구입해서

오늘 친한 쌤과 맛있게 먹었습니다.

^^

참고로 12일까지 이디야와 티몬 딸기 프로모션

으로 25% 할인쿠폰을 살 수 있는데

오전 11시에 총 2000개씩만 판매한다고

하네요.

(저는 첫날 7일,  5천 장 판매할 때 산거라.ㅋㅋ

거뜬히 샀는데 지금은 사기 힘드네요ㅠ)

 

저는 소심하여 과감히 섞지 못했으나

드실 때는 저와 같이 간 쌤처럼 과감히 섞어 드시고

중간중간 생딸기도 같이 드시면

훨~~씬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딸기가 비쌀 때 마셔서 그런가

더 맛있게 느껴졌습니다^^

 

가끔 매장별로 맛이 다른 메뉴도 있는데

생딸기연유플랫치노는 두 매장 다 맛있었으니

완전 성공적 음료네요^^

이디야 강추 메뉴로 추천합니다~^^

(저는 맛있게 먹은 거, 맛있는 것만 리뷰합니다.ㅎㅎ)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