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벅의 봄 메뉴가 별 3개 추가적립이벤트와 함께

찾아왔어요.
저는 이벤트 첫날 어제 입춘날 ㅋㅋ
봄 신메뉴 중 가장 궁금한 음료,
'봄 딸기 그린 크림 프라푸치노'를 먹었습니다.
이름도 길어요. 그 만큼 다양하게 들어간건데요.
맛도..ㅎㅎ 다양하니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다양한 재료가 너무 잘 어울리게 블랜딩되어

최고의 맛을 만들었다는 겁니다!!!
이번 봄 신메뉴 음료 성공!! 이면서 강추입니다!!!

봄 딸기 그린 크림 프라푸치노!!!

이름부터 좀 어려운것 같았는데

재료를 하나 하나씩 생각하면 또 금방 이해가

되기도 했어요 ㅋㅋ


딸기 들어가고요!!
(국내산딸기래요!!! 강조하네요ㅎㅎ
아닌 경우도 있나 봅니다.)
그린은 말차(녹차), 거기에 바닐라 프라푸치노!!!
딸기와 바닐라 크림프라푸치노가 만나
아주 예쁜 연핑크색을 만들었고요
말차(녹차)가 그린색을 만들었는데
색 자체가 주는 힐링도 분명 있었습니다.

캬~~~ 색상 예쁘지요?
매장용 컵으로 주문했고
가격은 6,900원, 사이즈는 그란데 사이즈 (473ml로)
한가지입니다.

 

홈페이지에 기재된 내용인데요
매년 딸기 음료가 나올 때 판매 기간도 짧았던 건데
이번엔 또 딸기값이 비싸잖아요.
재고에 따라 조기소진 될 수 있다고 적혀있는데
이번엔 정말 빨리 조기소진 되지않을까 싶기도합니다.

아.. 먹기가 아까울 정도로 색상이 넘 고와요!!!
사진을 계속 찍고 싶었지만..ㅎㅎ
이젠 마셔줘야겠지요..

 

휘젓지 않고 먼저 그냥 빨대로 마셨어요.
어떤 맛일까 엄청 궁금해하면서요.
딸기랑 말차가 잘 어울릴까????
빨대로 한 모금...

캬.. 말차의 맛부터 올라왔는데요
음료 설명대로 말차의 쌉싸름한 맛이
그리고 다음엔 달콤한 딸기 맛이 올라왔어요
거기에 크림프라푸치노.
바닐라맛의 프라푸치노가
딸기랑 만나니.. 너무너무 맛있는 거 있지요.
아주 아주 고급진 맛입니다!!!

딸기는 딸기 시럽 그런 거 아니고
아주 맛있게 된 딸기청인데
딸기를 잘게 잘라 만들어서
마시는 동안 살짝살짝 씹히는 맛도
너무 좋았습니다.!!!!
완전 대 성공!!!
별 5개 만점에 별 5+++


말차가 살짝 단맛도 잡아주는 것 같아요.
그리고 무엇보다 막 달지 않아요..

저는 스벅의 딸기청은 집에서 제가 만들어 먹는
꿀 넣고 만든 딸기청 맛이 나서 좋아요!!!!!

그리고 처음에만 말차 맛이 나지
그 다음엔 거의 나지 않아서..ㅎㅎ
이건 아이들도 너무너무 좋아하겠어요.


이번 봄 딸기 음료 출시하면서
별 3개 추가 적립 이벤트도 같이 따라왔어요.
사이렌오더 주문할때요!!!
그냥 매장에서 주문하면 별 2개만 줍니다.

 

기간은: 2월4일(금)~2월10일(목) 일주일이고요
추가적립 음료는

1. 봄딸기그린크림프라푸치노(6,900원)
2. 봄딸기라떼(6,900원)
3. 스프링가든자스민드링크(6,600원)
이렇게 세 가지입니다.

 

오늘은 언니랑 딸기라떼를 마셨어요.
사실은 저는 어제 먹은 봄딸기그린크림프라푸치노가
맛있어서 한번 더 먹을까 하다가
맛도 비교해볼 겸 ㅎㅎㅎ봄 딸기라떼로~

와우~~~ 딸기 알갱이 좀 보세요!!!
딸기 재료를 아끼지 않고 풍성히 듬뿍
넣어주셨고 씹히는 맛있는 딸기맛에 기분 굿굿굿!!!
스벅 딸기라떼는 역시..최고 고급진 맛입니다.


이번 스벅 봄딸기그린크림프라푸치노는
1. 색상이 정말 예쁘다.
2. 딸기와 말차와 바닐라 맛이 너무너무
잘 어울린다!!! 아주 좋은 블랜딩이었음!!!
3. 딸기청 맛이 정말 고급지다.
씹히는 딸기 알갱이도 맛있어 맘에 들고
딸기청이 너무 달지 않아 좋다.
그래서 이 딸기청으로 만든
딸기 라떼도 맛이 있을 수밖에 없다.
4. 개인적으로 그 맛있던 딸기라떼보다
봄딸기그린크림프라푸치노가 더 맛있었다!!!
5. 별 3개 추가적립이벤트가 좋다!!!
등등의 이유로^^
저의 베스트 3안에 드는 스벅 강추 메뉴로
등극했습니다.ㅎㅎㅎ

 

내돈내산 100% 리얼 맛후기였어요 ㅎㅎ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