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4월 속초 여행 가서 아주 맛있는 한 끼를 먹었는데요.
'오복식당' 에서 먹은 칼국수가 너무 맛있어서
한동안 생각나고 그랬어요^^
동네에 이런 손칼국수집이 있다면
일주일에 한번씩은 꼭 갈 것 같아요.ㅎㅎ
숙소에서 걸어서 10분정도 걸렸구요
속초먹거리촌에 있더라구요.

 

정말 맛있게 먹었던 오복식당 칼국수 리뷰는
맛있어 보이는 사진과 함께 시작할께요^^

오복식당 비빔칼국수

이날 날씨가 더웠구요.
저희는 금요일에 속초에 갔어요.
좀 이른 저녁으로 먹으러 갔는데요.
날씨가 더웠던 관계로 저는 비빔칼국수를 먹었고요

오복식당 장칼국수

맛집을 검색하여 오복식당에 델고 간 언니는
이 집이
장칼국수 맛집이라며 장칼국수를 시켰어요.

 

오복식당 맑은칼국수

맑은칼국수도 시키고 오복보쌈도 시켰어요.
그리고 오복김밥을 시키고 싶었는데
김밥은 다 팔리고 없대요.ㅠ 에궁
어마어마하게 아쉬워했어요.

기본 밑반찬은 처음은 세팅해주시고
리필은 직접 가서 가져오면 됩니다.
기본 반찬들 다 맛있었어요.

역시 맛집은 이렇게 고명을 풍성히
넣어주나 봐요. 비빔칼국수 받고
위에 풍성히 올려진 고명에 환호성을!!!ㅋㅋㅋ
일단 완전 먹음직스럽고
풍성함에 기분도 완전 좋아졌어요!!!

 




김가루, 당근, 오이, 상추, 양배추와 적양배추,
그리고 깨 잔뜩..예쁘게 뿌려져 나왔어요..
완전 먹음직스럽습니다.

 

안에 칼국수가 맛있게 비벼져 있는데요
양념 색도 참 예쁨이요 그리고 저 칼국수.
손칼국수더라구요.!!!
면이 완전 쫄깃쫄깃!!! 정말정말 맛있음요!!!!!!
면을 사 가지고 오고 싶을정도였어요.
양념맛도 너무 맛있었어요.

달콤 매콤이 너무 적절하게!!!
장칼국수 맛집이라기보다는
저 입에는 비빔칼국수 맛집이라 하고 싶었어요
3가지 칼국수 중에 저는
비빔칼국수가 제일 맛있었어요.

위에 올려졌던 저 풍성한 고명들과 비빔칼국수면을
같이 먹는데 정말 너무너무 맛있는 거예요
제가 먹어본 비빔칼국수 중 최고였습니다!!!!!

양념의 맛, 면의 쫄깃함, 고명과의 어우러짐
요 세 가지가 완전 최고라
5점 만점에 5점 만점이에요..

완전 이른 저녁이라 ㅎㅎ 한 5시에 갔을까요?
매장 안도 깔끔하니 좋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요.^^

장칼국수와 맑은칼국수는 7천원이고요
해물이 들어간 해물장칼국수와
해물맑은칼국수는 9천원입니다.
해물장칼국수 전문점이라 하는데
지금보니 해물 안 들어간 걸 먹고 왔네요

ㅎㅎㅎ

제가 먹은 비빔칼국수는 8천원,
오. 메뉴판에 보니 비빔칼국수 소개를
-아삭아삭한 야채와 매콤달달한
비빔소소의 조화-이렇게 적혀있네요..ㅎㅎ
제가 느낀맛과 맞네요..ㅎㅎ 거기에
쫄깃 면발~~~ㅋㅋㅋ
보쌈은 12,000원
모두 각자의 칼국수가 맛있다 했습니다.

 

주소는 강원 속초시 먹거리 2길 13

오복식당 찾아들어가니
화요일이 쉬는 날이네요.
11시~21시 영업이고
15:30~17시가 브레이크타임입니다.^^

 

아주 맛있고 기분 좋은 저녁식사를 한 맛집이었어요.

다음에 속초 가면 또 먹고 싶고

그때는 이번에 못 먹은 김밥 꼭 먹기로 했어요.

 

요즘처럼 더운 날에는 오복식당에서 먹었던

맛있는 비빔칼국수가 마구마구 생각난답니다.

또 동해바다도 보고 싶고 설악산도 보고 싶고^^

속초에 가신다면..

해물장칼국수전문점 오복식당에서

비빔칼국수도 꼭 드셔보세요~^^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