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편스토랑 41번째 주제는 '한국인의 밥'이였어요.

이번 128회에 우승. 41번째 편스토랑우승상품은

이찬원의 <진또갈비>!!!

편의점 상품으로는

'진또배기 맵싹갈비삼각김밥'으로 출시되었고

판매 편의점은 gs편의점으로 바뀌었네요.!!

 

 

방송은 못 보고 ㅋ 토요일 아침에 결과 확인.

완판 됐다고 기사 뜨고 난리던데요 ㅋㅋ

 

토요일에 바람 쐬러 갔다가 늦게 오는 길에

집 앞 gs편의점에 들어가 봤는데

다행히 있어서 ~~ 

편스토랑 우승상품 사왔습니다.

알싸한 마늘 찜갈비 볶음밥에 

콘마요가 가득이라고 적혀있어요 ㅋㅋ

두 개 남은거..앞쪽 진열대로 가져와

사진 찍고 냉큼 두개다 사왔어요!!!

앗싸 두개 득템!!!!!

지금  진또배기맵싹갈비삼각김밥을 사면

사은품으로 생수를 주고 있어요.

저는 두 개 사서 생수도 두 개.

늦은 점심을 먹었던 거라 밤 9시에 ㅋㅋ

맵싹갈비삼각김밥 하나 먹었어요

가격은 1,600원!!!

같이 사진은 안 찍었지만 진열되어있는 

다른 삼각김밥보다 크기가 조금 더 컸던 것 같아요.

 

전자레인지 40초 돌려 먹어도 되는데

저는 그냥 먹었어요.

 

이 밤에 그것도 9시에...

먹었다는건!!!!

배도 살짝 고팠지만..

맛이 너무너무 궁금했던거지요!!!

위에 이렇게 옥수수마요가 보입니다.

마요네즈 윤기 좌르르~~

 

원래는 그냥 먹어야 하지만

사진을 위해 반으로 잘라줬어요.

단면을 보면 요래 가운데에 

마요네즈에 버물린 옥수수가 보이고요

이게 이게 별미입니다.ㅎㅎ

 

밤에 순삭 했는데요.

맛은요!!!!!!! 어머!!! 맛있어요 ㅋㅋ

매콤함도 적당하고 

중간에 저 마요네즈에 버물려진 옥수수의 

씹히는 맛이 ㅋㅋ 좋았습니다.

오 중간중간 고기도 씹히고요.ㅋㅋ

 

그리고 저는 ㅋㅋ 조미료 맛이 거의

안 나서 좋았어요 ㅋㅋ

 

 

오늘 또 하나를 먹었어요.

이번에는 다르게 잘라봤어요

하루 더 지나서 그런가 밥알이 더욱 뭉쳐진 느낌.

이것도 전자레인지 안 돌리고 먹었는데요.

 

맛은요.. 어제보다 더 맛있게 먹었어요.

뭐지..ㅋㅋㅋ

밥이 더 쫀득해졌다 그래야 하나?

 

암튼.. 적당 매콤 맛에 고기 씹히고

마요네즈에 버물려진 옥수수가

맛있게 씹혀서

씹히는 맛도 있고 매운맛도 잡아주고

마요네즈의 고소함도 있고.

암튼 대만족이요!!!

 

앞으로도 계속 구입 가능하다 하면

저는 이 삼각김밥 자주 구입해서 먹을 것 같아요.

또 가격도 1,600원밖에 안돼서

편스토랑 우승상품의 맛이 궁금해서 구입할 때

전~혀 부담이 안된다는 것!!!! 도 넘 좋았어요.

아주 맛있게!!! 만족하게 먹었던 편스토랑 41회

우승상품, 

진또배기맵싹갈비삼각김밥!!!

내일 또 사 먹어야겠어요~^^

 

가격과 맛 모두 만족하여 

별 5개 만점에 별 5개요~^^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