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산이 보이는 산 뷰 카페, 그것도 북한산이 보이는
뷰 맛집 카페 포인트 빌!!! 에서 잠시 쉬다 왔습니다.
이렇게 멋진 곳을 이제야 알고 오다니요!!!

예전엔 기어올라가던 북한산인데
이렇게 편하게 바라볼 수 있는 북한산 뷰의
카페가 있어서 얼마나 좋은지 모릅니다.
설악산 울산바위를 바라보며 커피 마실 때도 좋았지만
(울산바위 뷰는 여기요▼)

 

웅장한 울산바위가 눈앞에 펼쳐있어요 !!!

2022년 4월 23일의 울산바위!!! 이렇게 멋있을 수 있을까요?? 매번 설악산을 보면 매번 사진 찍는 곳이 울산바위인 것 같아요.. 그만큼 매력만점인 울산바위 특히나 4월 봄의 울산바위는 더할 나위

ggum-ddang.tistory.com

마음만 먹으면 한시간 안에 갈 수 있는 곳에
아름답고 웅장한 북한산이 보이는 곳에서
차 한잔 마시며 힐링과 치유가 가능하네요.

고양시 덕양구에 위치한 포인트빌 카페를

다음에서 검색하면
#야외정원 #야외카페 #힐링카페 등으로 소개되어있어요.
힐링카페는 정말 정확한 표현 같아요.
넓은 야외정원에 베이지색의 파라솔이 펴있고
좋은 자리들이 많아요.
좋은 자리라 함은 모두 저렇게 산을 볼 수 있다는 건데요.

저기 보이는 곳이 바로 북한산입니다.!!!
제가 앉은자리에서 딱 저렇게 보입니다.

북한산뷰 카페 포인트빌

 

조금 확대해서 보면 이런 느낌이에요.
눈앞에 이렇게 위엄 가득한 산이 펼쳐져 있으니
힘이 나는 것 같기도 했습니다.

눈을 더 들면 저렇게 북한산의 능선이 보여요

 

제가 앉은자리에서 커피랑 이렇게 사진을 찍어도
이렇게 크게 북한산이 보이니
실제로 직접 보면 얼마나 가까이,
얼마나 멋지게 북한산이 보이는지 짐작이 되는곳이죠?
네. 이렇게 보입니다.!!
눈앞에 북한산이!!!

잠시.. 북한산을 바라보며
커피 한잔 합니다.

 

컵에 이렇게 적혀있네요
'포인트빌'은 조용한 산책 및 휴식을 위한

자연친화적 힐링공간입니다.
다른 어느곳에서도 볼 수 없는 북한산의 아름다운 전경과

함께 마음의 여유를 가져 보시길 바랍니다.
딱....제가 하고팠던 제가 느꼈던 그 내용이네요.

저는 카페라떼를 마셨구요
처음 들어올때 같이 온 일행 수를 먼저 물어보시고

표에 작성해서 주시는데요

저 테이블에도 적혀있지만 1인 1 음료입니다.
또한 노키즈존, 노펫존으로 운영된다 합니다.
저희는 야외에서 마신다고 해서 이렇게 일회용컵이고요.
가격은 입장료가 포함되었다고 해서
카페라떼는 8,500원
아메리카노는 8천원입니다.
저는 이런 뷰면 음료 두 잔 마셔도 아깝지 않습니다만.
밥을 배불리 사 먹고 온 상태라..
한잔만 마시고 잠시 쉬다 왔습니다^^

 

앞은 북한산 뷰, 뒤쪽은 또 이런 풍경인데.
여기도 너무 따뜻한 풍경이었어요.
햇볕이 가장 따뜻하게 내리쬐던 곳인데
앉아 계신 분들은 살짝 사진에서 지웠습니다..
나름 명당자리였어요.


라떼 한잔 맛있게 마시고 한바퀴 둘러봤습니다.
어딜 가도 저렇게 산이 보이니 산이 주는
그 광대함이 저의 마음을 더 넓게 만들고
힘들었던 마음을 단단하게 잡아 주는 것 같았어요

 

 

 

저는 오자마자 야외 좌석에 앉았던거라
이제 카페안에 들어가봅니다.

이렇게 통창이에요. 안에서도 창문을 통해 멋진 북한산을 바라볼 수 있는데 제가 갔을때는 자리가 꽉 찼어요~^^

다행히 주문할때는 이렇게 한 좌석이 비어있어서 카페 안에서 바라보이는 풍경사진을 언니는 건졌네요^^

카페에서 딱 나와서 보이는 풍경. 여기도 멋지고
그냥 보이는 모든 뷰가 다 멋졌다고 하는게 맞겠어요.

 

 

커피는 케냐AA였나봐요 살짝 산미가 있긴했는데
라떼로 마셔서 저는 맛있게 마셨어요.

 

앞쪽 정원으로 해서 돌고요.

이제 카페 건물 뒤쪽으로 갈 건데요
이렇게 가을빛에 물든 단풍과 은행나무를 만났습니다.

눈이 부시게 아름다웠던 풍경입니다.

요 이모티콘 있는곳에서▼
어느분이 담배를 피고 계셔서ㅠ 요 예쁜곳에서

더 오래 머물수 없었다는ㅠ

주차장 있는곳을 바라보았는데 너무 아름답죠!! 어딜가나 멋지게 솟아오른 북한산의 저 봉우리.

위쪽 공간으로 올라가는 계단. 실제로 보면 더 멋졌어요. 농작물도 있었다네요. 못보고 왔어요. 어딨었지?^^
여기에도 적혀있는.- " 포인트빌은 북한산의 아름다운 전경과 함께 일상의 웃음이 머물게 하고 잠시 쉬었다 내딛는 발걸음이 되도록 자연휴식을 하는 공간입니다. "

저는 이런 대자연이 참 좋았어요!!!
.

이제 계단을 올라가 볼게요.

올라와서 낙엽이랑 저 뒤의 단풍이랑 사진 찍고 있는데
뭔가...............고양이!!!!! 여기 고양이 많더라구요.
저도 놀래고 고양이도 놀라고

딱 사진 찍을때 올라온거라

서로 서로 조심하면서 한장 찍고
더 이상은 사진에 담지 못했어요.

저랑 고양이 둘 다 놀라서요 ^^
그래도 넘 멋지게 나왔어요. 고양이가.^^

 

카페 건물 뒤쪽에서 보이는 풍경도 너무 멋지네요.

 

특히 정말 좋았던건 황금색으로 변한 잔디밭인데요.
햇살 받아 반짝거립니다. 또. 여기서 바라보니
맘이 참 따뜻해졌어요.

 

너무 따뜻해서 동영상으로 담아봤어요~

어느 어머니 모임에서 너무 즐거우셨나

엄청 소리가 크셔서.

가장 예쁜 장면은 편집할 수밖에 없었던

사연이 있어요ㅋ▼

북한산이 보이는  뷰

 

사실 카페에 왔다기보다는

저는 여행 온 것 같았어요.

예전 캠핑 다녔을 때의 느낌도 새록새록 나고.

 

이곳은 그냥 알프스의 어느 곳 같기도하고^^

한 바퀴 산책하고 이제 집에 갑니다.

입구에 다시 오니 아까는 못봤던 소나무에 눈길이 가고

북한산전망을 보다가 여길 놓였네요. ▲

 

포인트빌 주소:

경기 고양시 덕양구 북한산로 473-90

영업시간은 월~토 10:30~20:30

휴무일은 주일 일요일입니다.

호연지기란 말이 떠올랐어요

신라시대의 화랑들은 산과 들을 누비며 호연지기를 키웠다죠?

또 저는 산을 보면 시편 121편이 늘 생각나요..

 

개인적으로 커피가 아주 맛있거나 전망이 아주 좋거나 그러면 저는 아낌없이 별 5개 주는데요.

여기 카페 포인트빌은 커피맛도 까먹을 정도로

전망이 너무너무 좋아서 별 5개만점에

+별5개 +++ 주고 싶은 곳이에요.

힘들 때.. 잠시 와서 쉬고 가면 너무너무 좋을 것 같아요. 

완전 강추하는 멋진 뷰 카페입니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