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새해 수업 때 만든 소 클레이 작품을

목화 꽃다발 위에 얹어놓으니

어머 너무 느낌 있어요. 포근한 느낌도 있고

새해인사 이미지로 픽!! 

손글씨 블랜딩 하여 새해인사카드 만들었어요.

2021년 신축년 

♡ 새해복많이받으세요 ♡

 

새해인사카드만들기

 

목화솜이 이렇게 잘 어울릴 줄 몰랐어요.

따뜻한 느낌과 럭셔리한 느낌도?^^

 

저는 제 작품이라 카톡으로

새해인사카드로 보내겠지만.

지금보니 클레이에 흠집도 있네요.ㅋ

그냥 귀엽게 봐주세요.

 

요즘은 친구들과 지인에게 카톡으로

sns로 인사를 나누다보니

이런 새해카드이미지를

해마다 직접 만들어 보내고 있어요.

직접 만든 새해 카드는 

더 정성스럽게 보이거든요^^

 

이미지와 글씨 블랜딩은

픽스아트 앱에서 했어요.

 

이 사진은 마시안 해변가에 있는

레스토랑에 있는 하트 설치물 사진 찍었던 건데요.

하트 안으로 본 하늘과 바다와 섬이 

잔잔하면서도 참 인상적이었어요.

글씨  블랜딩 하여 새해인사카드로~!!

 

이 소는 지금 보니.. 흰 포인트의 위치가

ㅋㅋㅋ 어쩜 좋아요 ^^

수업 가져갔을 때는 분명 같은 쪽에 있었는데

흰색 포인트 떨어져서 어린이 중 한 명이

임시로 붙여줬나 봐요.ㅋㅋ

그래도 사진의 느낌과 구도가 맘에

들어 새해인사 글씨 블랜딩 하여

새해 카드 하나 더 완성합니다.

 

저는 감각이 좀 떨어져서,

고민이 많아요.ㅠ

일단 새해 이미지를 정하고

새해복많이받으세요 글씨를 써 놓은 후

아래 3가지 정도로 블랜딩을 해봅니다.

1. 글씨 위치를 변경

2. 글씨체 조금 다르게 표현해보기

3. 글씨 색을 다르게

어찌 보면 다 그게 그거 같긴 한데, 

 저는 결정 하나도 이리 어렵네요^^

 

새해복많이받으세요 이미지

저의 부족한 글과 사진(이미지)에

관심 가져 주시고 늘 정성스럽게 봐주시고

마음다해 적어주시는 댓글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꿈땅 올림♡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