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가 스벅에서 젤 좋아하는 '민트 초콜릿 칩 블렌디드' 만들기에 도전해 봤습니다. 음 약 90% 성공인 듯 하긴 한데요 ㅎㅎ 일단 제일 중요한 민트 파우더요. 저는 두 가지를 샀는데 그중 오늘은 '까로망 민트초코칩 파우더' 도전기입니다. 

쨘~~~ㅋㅋ 요래 요래요!! 일명 스벅 따라하기 홈카페 민트초콜릿칩블렌디드입니다.ㅎㅎㅎ 파우더의 제품명을 따서 '민트초코칩블렌디드' 라고 해도 되고 '민트초코칩프라페' 하지만 제가 혼자 집에서 먹는 거니 '홈카페 민트초콜릿칩블렌디드'라 부를 거예요 ㅎㅎ

 

맛은 ㅋㅋ 거의 비슷한데 ㅎㅎㅎ  색이 스벅은 하늘색에 가깝다면, 제가 만든건 연두에 가깝다는 거지요. 음 색을 어떻게 하늘로 만들까 싶긴 한데.. 그건 스벅의 기술력인 것으로.ㅎㅎㅎ

까로망에서 나온 거고요 민트초코칩파우더라 적혀있네요. 바삭한 식감의 초코칩이 가득하다고 설명되어 있는!!! 500g이고요, 가격은 8,100원입니다!!! 거기 계신 분께 여쭈어보고 산거고요 민트 파우더 중에선 제일 잘 나간다 하셨어요^^

 

(이번 선유도역 호캉스 때 티친님 앤썬님의 블로그를 통해 ㅎㅎㅎ 찾아간 어라운지!!! 에서 산거예요. 사실..ㅎㅎ 이 민트파우더를 사러 간 거였어요. 그건 담에 또 자세히~~~^^올려보고요)

 

이제 홈카페 일명 스벅 민트초콜릿칩블렌디드 따라 만들어보기 시작할께요. 

까로망 민트초코칩파우더

그전에 파우더를 좀 살펴볼께요!! 파우더 안에 요렇게 초코칩이 들어있어요. 저는 혹시 몰라서 초콜릿을 녹여서 컵 아래에 시럽처럼 먼저 넣으려고  따로 초콜릿을 준비했던 건데요. 파우더 안에 초코칩이 들어있는 것 보고 따로 초콜릿을 녹여 시럽으로 활용하지 않았습니다.

레시피 : 

파우더 50g + 우유 100 ml +

얼음 10개 

이렇게 3가지 재료를 넣고 블랜더에

갈아주세요!!!

쉽지요. 그런데 여기서 얼음 개수요!!!

중요합니다.. 이게.ㅎㅎㅎ

(처음이라 저울에 다 재면서 해봤어요.)

처음에는 '얼음이 뭐 중요하겠어??' 

그래서 5개만 넣었다가 ㅎㅎ 실패요.ㅎㅎ

그래서 다시 만들 때는 10개 넣고 

만들었습니다.

꼭 10개 이상이요!!ㅋㅋㅋ

이게 오전에 만든 첫 음료인데요. 음 얼음이 부족해서 그냥 넘 부드럽게 ㅎㅎ 그래도 우유 거품도 만들어주고 올려봤는데 일단 얼음 양이 적어서 ㅎㅎㅎ 거품도 내려앉고 따로 올려준 초코칩도 내려앉고 ㅎㅎㅎ그냥 부드러운 라떼 느낌이었어요. 맛있게는 먹었으나 스벅의 그 느낌이 안 살아났다는!!! 그래서!!! 수업 다녀오자마자  얼음 10개 넣고 다시 만들어봤습니다!!!!!

 

쨔잔~~~~^^ 성공 성공이요!!!!!!

두 번째 만들 때는 1. 얼음을 레시피대로 10개 (다음엔 좀 더 넣어보려고요) 그랬더니 음료가 더 시원하고 ㅋㅋㅋ 스벅 민트초콜릿칩블렌디드 맛도 나면서...ㅎㅎㅎ

홈카페 민트초코칩블렌디드

요래 초코칩을 올렸는데도 힘 있게 초콜릿을 받쳐주네요!!! 성공인 거죠???ㅋㅋ 

내일은 아예 파우더 안에 있는 초코칩을 다 빼놓고 해 봐야겠어요 ㅎㅎㅎ 스벅에서 이름 똑같이 불렀다고 뭐라 하려나요?? 뭐 집에서 저 혼자 만들어 마시는 홈카페 메뉴니...ㅎㅎㅎ 뭐라 안 하겠죠ㅋㅋㅋ암튼.. 성공이요!!!!!! 민트 초코칩 파우더만 있으면 스벅의 그 민트 초콜릿 칩 블렌디드랑 비슷한 맛의 블렌디드를 맛보실 수 있답니당!!!!!!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